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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GS샵, 올해 설 선물 구매 살펴보니, 건수는 늘고 단가는 낮아져
기사입력 2023.01.09 11:41 조회수 250 댓글수 0 GS샵, 설 상품 구매 건수 전년비 15% 증가·10만원 미만 비중 80%로 전년비 18%p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 온라인몰이 명절 기획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설에는 지난해에 비해 10만원 미만의 선물 세트 상품을 더 많이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GS샵이 설 연휴를 앞두고 운영 중인 ‘위대한 설’ 기획전의 지난해 12월 28일(수)부터 올해 1월 6일(금)까지 열흘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 건수는 지난해 설과 비교해 1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가격대별로는 10만원 미만 상품 판매 비중이 80%로 지난해 62% 대비 18%p(퍼센트포인트) 증가한 반면 10만원 이상은 21%에서 16%로 5%p 감소하고, 20만원대와 30만원대는 지난해 8%와 9%에서 올해 2%로 각각 6%p 와 7%p 감소했다. 10만 원 미만 선물 상품 비중이 크게 늘고, 10만 원 이상 비중은 크게 감소한 것이다.
10만원 미만 선물 상품에서는 김, 햄, 배 등 식품과 과일 선물 세트류를 중심으로 구매 건수가 지난해 설 대비 20%, 추석 대비로도 15% 늘어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구운 곱창김 10봉 선물 세트, 스팸 8호 명절 선물 세트, 나주 신고배 선물 세트 7.5kg 특품 등 2만원~5만원대 상품이 특히 많이 판매됐다.
한편 30만원 이상 상품 구매 비중이 크게 줄긴 했지만 고가의 건강용품 소비가 확대된 것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라젬 안마의자 구매 건수는 지난해 설 명절 대비 10%, 추석 명절 대비 12% 증가했다.
‘위대한 설’ 기획전을 담당하고 있는 정영훈 GS샵 모바일영업팀 매니저는 “선물용 상품의 구매 건수가 늘어난 것은 리오프닝 이후 처음 맞이하는 설 연휴라 고향에 방문하려는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으로 추측되고, 선물 세트 구매 단가가 낮아진 것은 고물가 영향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GS샵은 1월 17일(화)까지 ‘위대한 설’ 기획전을 운영하고,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1~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1월 15일과 16일 양일에는 TV홈쇼핑 상품을 GS페이(GS Pay)로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GS샵이 설 연휴를 앞두고 운영 중인 ‘위대한 설’ 기획전의 지난해 12월 28일(수)부터 올해 1월 6일(금)까지 열흘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 건수는 지난해 설과 비교해 1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가격대별로는 10만원 미만 상품 판매 비중이 80%로 지난해 62% 대비 18%p(퍼센트포인트) 증가한 반면 10만원 이상은 21%에서 16%로 5%p 감소하고, 20만원대와 30만원대는 지난해 8%와 9%에서 올해 2%로 각각 6%p 와 7%p 감소했다. 10만 원 미만 선물 상품 비중이 크게 늘고, 10만 원 이상 비중은 크게 감소한 것이다.
10만원 미만 선물 상품에서는 김, 햄, 배 등 식품과 과일 선물 세트류를 중심으로 구매 건수가 지난해 설 대비 20%, 추석 대비로도 15% 늘어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구운 곱창김 10봉 선물 세트, 스팸 8호 명절 선물 세트, 나주 신고배 선물 세트 7.5kg 특품 등 2만원~5만원대 상품이 특히 많이 판매됐다.
한편 30만원 이상 상품 구매 비중이 크게 줄긴 했지만 고가의 건강용품 소비가 확대된 것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라젬 안마의자 구매 건수는 지난해 설 명절 대비 10%, 추석 명절 대비 12% 증가했다.
‘위대한 설’ 기획전을 담당하고 있는 정영훈 GS샵 모바일영업팀 매니저는 “선물용 상품의 구매 건수가 늘어난 것은 리오프닝 이후 처음 맞이하는 설 연휴라 고향에 방문하려는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으로 추측되고, 선물 세트 구매 단가가 낮아진 것은 고물가 영향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GS샵은 1월 17일(화)까지 ‘위대한 설’ 기획전을 운영하고,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1~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1월 15일과 16일 양일에는 TV홈쇼핑 상품을 GS페이(GS Pay)로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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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피트니스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 빛낸 디랙스, AI 피트니스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주목[메타웹데일리] 국내 1위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피트니스 분야에서 한국 기업 최초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평가받는 쾌거를 이뤘다. 디랙스는 지난 4월 15일 세계 최대 스포츠 박람회인 ‘FIBO (FIBO Global Fitness)’가 발간한 2024 헬스케어 트렌드 리포트에서 ‘AI(인공지능) 피트니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FIBO 리포트는 AI 기술이 피트니스 업계의 미래라고 강조하며, 여러 업체 중에서도 디랙스가 AI를 피트니스 기기에 통합함으로써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디랙스가 언급된 2024 헬스케어 트렌드 리포트는 전 세계 114개국에서 약 13만 명이 방문하는 FIBO에서 매년 전시가 끝난 후 직접 발행하는 자료로, 그 규모 만큼이나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 공신력 있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독일, 일본 등 전통적인 피트니스 강국들에서 디랙스를 주목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1위 피트니스 브랜드로의 도약도 머지않았다는 평가다. 특히 ‘FIBO 2024’ 기간 중 독일의 공영방송인 ARD와 ZDF는 근력운동 관심의 증대, AI를 기반으로 한 운동 방식의 변화 등을 통해 침체됐던 피트니스 시장의 붐을 다루면서 DRAX의 기술력을 사례로 소개했다. 실제 디랙스의 AI 기술력은 독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최근 일본의 민영 방송사 TV아사히가 디랙스의 기술이 적용된 하이랙스 신주쿠점을 방문해 ‘주목할 만한 도쿄 최초의 한국 피트니스센터’로 소개하면서 디랙스의 기술력이 일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줬다. 하이랙스는 스포츠과학 기반의 AI 피트니스센터다. 헬스장 이용에 필요한 전 과정을 디랙스가 자체 개발한 AI인 ‘AI랙스’가 지원한다. △입출입은 안면 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처리되며, △운동 루틴은 사용자의 체력 향상, 다이어트, 근력 강화 등 개인의 목표에 따라 맞춤 설정된다. 또한 운동 횟수, 파워, 속도까지 △모니터링해 사용자가 AI랙스의 가이드에 따라 누구나 쉽게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랙스를 방문한 TV아사히의 아나운서 역시 20분 만에 상당한 운동 효과를 느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으며, 방송에서 AI랙스에게 운동 프로그램을 받고 가이드에 맞춰 운동하며 하는 모습을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디랙스 유선경 대표는 “FIBO 리포트는 디랙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어떻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라고 생각한다”며 “장기간의 AI 연구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AI 기술을 통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AI랙스 역시 점차 고도화되고 있는 만큼 AI 피트니스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언론연락처: 디랙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다름 과장 김민영 사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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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 위스키, 2024 SFWSC 한국 위스키 최초 더블골드 수상 쾌거[메타웹데일리] 쓰리소사이어티스(기원 위스키)의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 품평회(SFWSC)에서 한국 위스키 최초로 2개 제품이 동시에 더블골드 메달을 수상하고, 이를 포함해 출품된 8개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5월 2일 밝혔다. 올해로 24회차를 맞이한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FWSC; 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는 위스키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세계 대회로, 올해 열린 SFWSC에서는 세계 최고의 증류주 전문가 70명이 5500개 이상의 출품작을 엄격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심사했다. 기원 위스키는 이번 대회에 8개의 제품을 출품했고 특히 ‘기원 올로로소 쉐리’와 ‘기원 스모크드’는 70명의 심사위원 전원에게 골드 점수를 받아 더블골드 메달을 수상했다. 위스키 업계에서 더블골드를 수상한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간주된다. 아울러 ‘기원 피티드’와 ‘기원 포트’를 포함한 4종이 골드메달을 수상했고, ‘기원 버진오크’ 등 2종은 실버메달을 수상했다. 이로써 기원은 첫 출품 후 수상을 했던 2022년부터 3년 연속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수상을 이어나갔다. 기원 위스키는 2020년 6월 생산을 시작한 한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위스키로 미국, 영국, 일본 등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도정한 기원 위스키 대표는 “너무 기쁜 일이다. 국제 품평회에서 한 개가 아닌 두 개의 더블골드를 획득하는 것은 한국 위스키의 위상을 세계 위스키 지도에 올려놓을 업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원 위스키는 현재 와인앤모어, 보틀벙커, 데일리샷, 포켓CU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쓰리소사이어티스 소개 2021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쓰리소사이어티스의 기원 위스키는 우리나라에서 당화, 발효, 증류, 숙성이 모두 한국에서 이루어진 100% 국산 원액으로만 만들어진 한국 최초의 위스키다. 2022년부터 분기별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 제품별로 오크통 및 몰트에 변화를 주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쓰리소사이어티스 마케팅 김유빈 과장 070-4282-81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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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위한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모집 실시[메타웹데일리] 쓰리소사이어티스(기원 위스키)의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 품평회(SFWSC)에서 한국 위스키 최초로 2개 제품이 동시에 더블골드 메달을 수상하고, 이를 포함해 출품된 8개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5월 2일 밝혔다. 올해로 24회차를 맞이한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FWSC; 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는 위스키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세계 대회로, 올해 열린 SFWSC에서는 세계 최고의 증류주 전문가 70명이 5500개 이상의 출품작을 엄격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심사했다. 기원 위스키는 이번 대회에 8개의 제품을 출품했고 특히 ‘기원 올로로소 쉐리’와 ‘기원 스모크드’는 70명의 심사위원 전원에게 골드 점수를 받아 더블골드 메달을 수상했다. 위스키 업계에서 더블골드를 수상한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간주된다. 아울러 ‘기원 피티드’와 ‘기원 포트’를 포함한 4종이 골드메달을 수상했고, ‘기원 버진오크’ 등 2종은 실버메달을 수상했다. 이로써 기원은 첫 출품 후 수상을 했던 2022년부터 3년 연속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수상을 이어나갔다. 기원 위스키는 2020년 6월 생산을 시작한 한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위스키로 미국, 영국, 일본 등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도정한 기원 위스키 대표는 “너무 기쁜 일이다. 국제 품평회에서 한 개가 아닌 두 개의 더블골드를 획득하는 것은 한국 위스키의 위상을 세계 위스키 지도에 올려놓을 업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원 위스키는 현재 와인앤모어, 보틀벙커, 데일리샷, 포켓CU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쓰리소사이어티스 소개 2021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쓰리소사이어티스의 기원 위스키는 우리나라에서 당화, 발효, 증류, 숙성이 모두 한국에서 이루어진 100% 국산 원액으로만 만들어진 한국 최초의 위스키다. 2022년부터 분기별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 제품별로 오크통 및 몰트에 변화를 주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쓰리소사이어티스 마케팅 김유빈 과장 070-4282-81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위해 2022년 10월부터 판매하고 있는 ‘청년내일저축계좌’ 를 5월 21일까지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보건복지부와의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적립식 상품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들이 목돈 마련을 통해 든든한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청년 본인이 10만원 이상 적립하면 최대 30만원의 정부지원금이 추가 적립되는 등 청년들 사이에서 목돈 마련에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판매 개시 후 현재까지 가입자 수가 9만 명 이상으로 집계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하나은행은 ‘청년내일저축계좌’를 가입하고자 하는 청년들이 가입 자격 대상 여부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간편자격조회 서비스’를 5월 2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간편자격조회 서비스’를 통해 2023년 모집에서 약 19만 명의 신청자에게 본 심사 전에 미리 가입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 바 있으며, ‘청년내일저축계좌’가 작년에 출시한 ‘청년도약적금’ 과 중복 가입이 가능한 점 감안, 올해에는 약 20만 명 이상의 신청자들이 ‘간편자격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년내일저축계좌’의 가입 대상은 신청 당시 만 19세~34세(수급자·차상위자는 만 15세~39세)의 근로·사업소득이 있는 수급자·차상위가구 및 가구중위소득 100% 이하의 청년이다. 이 상품은 청년 대상자가 매월 납입하는 금액 10만원에 대해 정부가 동일 금액(수급자·차상위가구는 30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원한다. ‘청년내일저축계좌’의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만원 단위)까지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3년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2.0%에 최대 연 3.0%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대 연 5.0%(2023.5.1일 기준, 세전)까지 적용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급여 및 주거래 이체 연 1.2%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보유 연 1.0% △마케팅 동의 연 0.5% △‘하나 합’ 서비스 등록 연 0.3%다. 가입을 희망하는 청년들은 오는 5월 21일까지 인터넷 ‘복지로(www.bokjiro.go.kr)’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읍·면·동 주민센터(주소지 시군구)에 직접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대상자로 선정되면 8월 1일부터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나 전국의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는 청년의 목돈마련과 사회 첫 걸음에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와 보건복지부 복지포털 사이트인 ‘복지로(www.bokjiro.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하나금융그룹 홍보부 오정훈 과장 02-729-01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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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ri Releases Latest Land Cover Map with Updated Sentinel-2 Satellite Data[메타웹데일리] 삼성SDS가 2일 잠실캠퍼스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생성형 AI 서비스인 FabriX(패브릭스)와 Brity Copilot(브리티 코파일럿)의 본격적인 출시를 선언했다. 이날 삼성SDS는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 FabriX △메일/미팅/메신저/ 문서관리 등 협업 솔루션에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Brity Copilot △RPA/BPA 등 자동화 솔루션에 생성형 AI 기능을 더한 Brity Automation(브리티 오토메이션) 등을 기업에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는 ‘삼성SDS 생성형 AI 서비스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황성우 대표이사(사장)는 “FabriX와 Brity Copilot의 정식 출시로 기업 업무의 하이퍼오토메이션(Hyper-automation)을 돕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삼성 스마트폰, TV, 가전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던 AI 혁신에 이어 기업에서도 생성형 AI 서비스 혁신이 시작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황 대표는 “가까운 미래에 삼성SDS는 모든 서비스와 솔루션에서 Copilot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공통 협업업무를 생성형 AI로 자동화하는 솔루션 ‘Brity Copilot’ Brity Copilot은 회사 업무를 하면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메일, 메신저, 미팅, 문서관리 등 기업의 공통 업무를 지원하는 협업 솔루션 ‘Brity Works(브리티 웍스)’에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다. Brity Copilot을 활용하면 △영상회의 중 발표자의 음성을 인식해 실시간 자막(한/영) 및 번역(13개 언어 가능) △회의 전체 내용의 자막 스크립트 제공 △회의록 작성 및 실행 방안(Action Item) 도출 △메일/메신저 대화 요약 △메일 초안 작성 등 다양한 업무를 효율화할 수 있다. 특히, 한국어 음성의 높은 인식 정확도(94%)와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전문 통역사 없이도 더욱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에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Brity Copilot은 기업이 원하는 다양한 LLM(거대언어모델)과 연계할 수 있고 보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도 지원한다. 삼성SDS는 사내 임직원 만여 명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오픈해 실제 업무에 Brity Copilot을 활용하고 있으며, 회의록을 작성하는 시간은 75% 이상, 메일 작성 시 내용 요약 및 초안 작성에 걸리던 시간은 66% 이상 절감됐다고 밝혔다.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개선 아이디어도 추가로 발굴해서 서비스에 반영하고,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에서도 Brity Copilot을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삼성SDS는 이날 Brity Automation(브리티 오토메이션)을 공개하고, Brity Copilot과 Automation이 유기적으로 연계되는 데모도 선보였다. Brity Automation은 RPA/BPA 등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에 생성형 AI 서비스를 결합해 복잡한 기업 업무의 모든 과정을 자동화하는 하이퍼오토메이션 솔루션이다. 주로 단순하고 반복적인 단위 업무를 자동화하던 기존 방식에서 발전해, 자연어 대화 방식을 통해 여러 핵심 시스템에 걸친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사람과 AI가 협업해 해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업무 자동화 구현이 가능해진다. 삼성SDS 송해구 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Brity Copilot과 Automation의 연계로 기업의 업무 자동화는 한 단계 더 진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이를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기업 업무의 진정한 하이퍼오토메이션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기존 정보와 시스템을 생성형 AI와 원스톱으로 연결하는 ‘FabriX’ FabriX는 기업의 다양한 데이터와 지식자산, 업무시스템 등 IT 자원을 생성형 AI와 연결하고, 임직원들이 손쉽게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이다. FabriX는 기업 맞춤 LLM을 통해 업종 특화 용어나 데이터를 학습하고, 영업/구매/물류/경영지원 등 기업이 이미 사용하던 핵심 업무시스템에 Copilot을 구현하는 형태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하다. 임직원은 Chat 서비스를 통해 업무 관련 내용을 대화 방식으로 질문하고, FabriX가 기업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정확도 높은 답변을 제공한다. 또한 보안 걱정 없이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을 기반으로 키워드 필터링, 데이터 및 사용자 권한 관리 등의 보안체계를 통해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구현했다. 삼성SDS는 FabriX를 통해 △기업의 특성에 맞는 LLM은 없을까 △빠르게 변화하는 생성형 AI 기술을 쉽게 적용할 수는 없을까 △GPU 서비스 비용을 줄일 수는 없을까 등 생성형 AI 서비스를 도입하려는 기업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수많은 임직원들이 동시에 안정적으로 FabriX를 사용하고 데이터 학습 등을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GPU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SDS 구형준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장(부사장)은 “FabriX는 현재 1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용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이를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면서 차별화된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SDS 커뮤니케이션팀 이세건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Esr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esri.com%2Fen-us%2Fabout%2Fabout-esri%2Foverview&esheet=53966359&newsitemid=20240430603901&lan=en-US&anchor=Esri&index=1&md5=c25682d9961442237bf56398e1f503a0), the global leader in location intelligence, in its partnership with Impact Observator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mpactobservatory.com%2F&esheet=53966359&newsitemid=20240430603901&lan=en-US&anchor=Impact+Observatory&index=2&md5=380182aaff6d0768b7df74b5e06f4fb2), has released an updated global land-use/land-cover map of the world based on the most up-to-date 10-meter Sentinel-2 satellite data. In the update, the Sentinel-2 10m Land Use/Land Cover Time Serie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rcgis.com%2Fhome%2Fitem.html%3Fid%3Dcfcb7609de5f478eb7666240902d4d3d&esheet=53966359&newsitemid=20240430603901&lan=en-US&anchor=Sentinel-2+10m+Land+Use%2FLand+Cover+Time+Series&index=3&md5=566e5f8e3d0e27d445fc8ac1cd661ccc) includes new data from 2023, expanding the series to include global coverage from 2017-2023. Organizations around the world use updated land-cover maps to inform policy and land management decisions around issues like sustainable development. The update has occurred every year since 2017. Year-over-year changes in the maps can be key indicators that help analysts and decision-makers better understand the impacts of earth processes and human activity on the environment. This in turn can inform sustainable land management policies. “Users have the option to make year-over-year comparisons in global land cover today and into the future,” said Sean Breyer, Esri program manager for ArcGIS Living Atlas of the World. “Organizations like national government resource agencies often must use this data to define land-planning priorities and determine budget allocations. With the Sentinel-2 annual updates, governments, businesses, and scientists can now more reliably make these data comparisons.” Last year, Esri released the Sentinel-2 Land Cover Explorer, a dynamic, ready-to-use online application that allows anyone anywhere to easily observe change on these high-resolution global land cover maps. Along with the 2023 content update, enhancements have been added to the Sentinel-2 Land Cover Explorer map panel, including: · Users can click the 1:1 button to zoom full resolution of a map at the location of interest. · Users can click the camera button to quickly create high-resolution screen captures. · A link button allows users to click and copy a link to the app in its current state to easily share what they are seeing. · In animation mode, users can download MP4 videos in a variety of aspect ratios and resolutions depending on where and how they want to share animations. Esri developed its Sentinel-2 10-Meter Land Use/Land Cover Time Series with European Space Agency (ESA) Sentinel-2 imagery hosted on the Microsoft Planetary Computer and with machine learning workflows developed by Esri Silver Partner Impact Observatory. The global LULC time series is available online to more than 10 million users of 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GIS) software through Esri’s ArcGIS Living Atlas of the World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livingatlas.arcgis.com%2Flandcover&esheet=53966359&newsitemid=20240430603901&lan=en-US&anchor=ArcGIS+Living+Atlas+of+the+World&index=4&md5=4f30207e933170576859350a07aaee20), the foremost collection of geographic information and services, including maps and apps. It can also be viewed on the Sentinel-2 Land Cover Explorer. To explore Esri’s updated land cover map online now, visit livingatlas.arcgis.com/landcoverexplorer. About Esri Esri, the global market leader in 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GIS) software, location intelligence, and mapping, helps customers unlock the full potential of data to improve operational and business results. Founded in 1969 in Redlands, California, USA, Esri software is deployed in hundreds of thousands of organizations globally, including Fortune 500 companies, government agencies, nonprofit institutions, and universities. Esri has regional offices, international distributors, and partners providing local support in over 100 countries on six continents. With its pioneering commitment to geospatial technology and analytics, Esri engineers the most innovative solutions that leverage a geographic approach to solving some of the world’s most complex problems by placing them in the crucial context of location. Visit us at esri.com. Copyright © 2024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the Esri globe logo,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and @esri.com are trademarks, service marks, or registered marks of Esri in the United States, the European Community, or certain other jurisdictions. Other companies and products or services mentioned herein may be trademarks, service marks, or registered marks of their respective mark own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30603901/en/ 언론연락처: Esri Public Relations Jo Ann Pruchniewski Mobile: 301-693-264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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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리, 센티넬-2 위성 데이터로 업데이트된 최신 토지피복분류도 공개[메타웹데일리]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이하 청협)가 오는 5월 3일(금) 11시 국제청소년센터 국제회의장(서울 강서구 방화동 소재)에서 정계·언론계·종교계 인사, 청소년기관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대 고명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한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서상기 전 청협 회장(전 국회의원)과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전 당대표), 김진오 CBS 사장, 최윤정 중부일보 사장, 이철 한국교회총연합 공동대표회장이 축사를 하고, 김진표 국회의장과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장환 극동방송 이사장이 영상축사를 하는 등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고명진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고 신임회장은 지난 3월 27일 청협의 정기총회에서 제27대 회장으로 선출됐고, 임기는 보선에 따라 2025년 2월 말까지다. 수도침례신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미국 리버티 대학교와 댈러스 침례대학교에서 명예신학박사를 취득했으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과 한국교회총연합 공동대표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학교법인 중앙예닮학원 이사장과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성정문화재단 이사, 수원중앙복지재단 대표이사, 국민희망실천연대 공동대표, 국민문화재단(국민일보) 이사, H-net plus (청소년복지지원재단) 대표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소개 1965년 15개 민간 청소년단체들의 협의체로 창설(창립 1965.12.8, 설립 2005.9.8)돼 청소년 문제에 대한 연구와 정보교환 및 상호협력을 도모하고, 청소년 관련 행정부처와 유관사회단체, 각급학교, 세계의 청소년기구와 연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청소년 및 지도자들을 위한 연합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청소년육성법’과 ‘청소년헌장’의 제정 등 청소년정책을 추진하는데 기여했으며, ‘청소년육성법’에 따라 사단법인으로서의 조직과 기능을 새롭게 정립했고, 2004년 새로운 청소년기본법에 근거해 특수법인 체제를 갖추고 우리나라 청소년단체들의 협의체 역할 및 기능 수행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단체지원팀 조중훈 팀장 02-2667-0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위치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esri.com%2Fen-us%2Fabout%2Fabout-esri%2Foverview&esheet=53966359&lan=en-US&anchor=Esri&index=1&md5=c25682d9961442237bf56398e1f503a0)가 임팩트 오브저버토리(Impact Observator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mpactobservatory.com%2F&esheet=53966359&lan=en-US&anchor=Impact+Observatory&index=2&md5=380182aaff6d0768b7df74b5e06f4fb2)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신 10m급 센티넬-2(Sentinel-2) 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데이트한 전 세계 토지 용도/토지 피복 분류도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센티넬-2 10m급 토지 용도/토지 피복 시계열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rcgis.com%2Fhome%2Fitem.html%3Fid%3Dcfcb7609de5f478eb7666240902d4d3d&esheet=53966359&lan=en-US&anchor=Sentinel-2+10m+Land+Use%2FLand+Cover+Time+Series&index=3&md5=566e5f8e3d0e27d445fc8ac1cd661ccc)(Sentinel-2 10m Land Use/Land Cover Time Series)에는 2023년의 신규 데이터가 포함되어 2017~2023년의 전 세계 범위를 포함하는 시계열로 확장되었다. 전 세계의 조직은 업데이트된 토지피복분류도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개발과 같은 문제에 대한 정책 및 토지 관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2017년부터 매년 이루어지고 있다. 분류도의 전년 대비 변화는 분석가와 의사 결정권자가 지구 프로세스와 인간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주요 지표가 될 수 있으며, 따라서 지속 가능한 토지 관리 정책을 수립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에스리 ‘ArcGIS 리빙 아틀라스 오브 더 월드(ArcGIS Living Atlas of the World)’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션 브레이어(Sean Breyer)는 “사용자가 현재와 미래의 전 세계 토지 피복을 연도별로 비교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가 정부의 자원 관련 기관과 같은 조직들이 이러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토지 계획 우선순위를 정의하고 예산 할당을 결정해야 할 경우가 많다”며 “이제 정부, 기업, 과학자들은 센티넬-2 연례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데이터 비교를 보다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스리는 지난해 ‘센티넬-2 랜드 커버 익스플로러(Sentinel-2 Land Cover Explorer)’를 출시했는데, 이는 고해상도 글로벌 토지피복분류도의 변화를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관찰할 수 있게 해주는 동적이고 바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이다. 2023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센티넬 2 랜드 커버 익스플로러의 맵 패널에도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다. · 사용자가 1:1 버튼을 클릭하여 관심 있는 위치의 지도를 전체 해상도로 확대할 수 있다. · 사용자가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여 고해상도 화면을 빠르게 캡처할 수 있다. · 사용자가 링크 버튼을 사용해 현재 상태의 앱 링크를 클릭하고 복사하여 보고 있는 내용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 애니메이션 모드에서 사용자는 애니메이션을 공유하려는 장소와 방법에 따라 다양한 화면 비율과 해상도로 MP4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스리는 마이크로소프트 행성 컴퓨터(Microsoft Planetary Computer)에서 호스팅되는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 ESA)의 센티넬-2 이미지와 에스리 실버 파트너(Esri Silver Partner)인 임팩트 오브저버토리가 개발한 머신러닝 워크플로를 사용해 센티넬-2 10m급 토지 용도/토지 피복 시계열을 개발했다. 전 세계 LULC 시계열은 지도와 앱을 포함한 지리 정보 및 서비스의 가장 우수한 컬렉션인 에스리의 ArcGIS 리빙 아틀라스 오브 더 월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livingatlas.arcgis.com%2Flandcover&esheet=53966359&lan=en-US&anchor=ArcGIS+Living+Atlas+of+the+World&index=4&md5=4f30207e933170576859350a07aaee20)(Living Atlas of the World)를 통해 1000만 명 이상의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센티넬-2 랜드 커버 익스플로러에서도 볼 수 있다. 지금 온라인으로 에스리의 업데이트된 토지피복분류도를 살펴보려면 livingatlas.arcgis.com/landcoverexplorer를 방문하면 된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하여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4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에스리(Esri) 홍보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301-693-2643(모바일)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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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제27대 고명진 회장 취임식 5월 3일 개최[메타웹데일리]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이하 청협)가 오는 5월 3일(금) 11시 국제청소년센터 국제회의장(서울 강서구 방화동 소재)에서 정계·언론계·종교계 인사, 청소년기관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대 고명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한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서상기 전 청협 회장(전 국회의원)과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전 당대표), 김진오 CBS 사장, 최윤정 중부일보 사장, 이철 한국교회총연합 공동대표회장이 축사를 하고, 김진표 국회의장과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장환 극동방송 이사장이 영상축사를 하는 등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고명진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고 신임회장은 지난 3월 27일 청협의 정기총회에서 제27대 회장으로 선출됐고, 임기는 보선에 따라 2025년 2월 말까지다. 수도침례신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미국 리버티 대학교와 댈러스 침례대학교에서 명예신학박사를 취득했으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과 한국교회총연합 공동대표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학교법인 중앙예닮학원 이사장과 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 성정문화재단 이사, 수원중앙복지재단 대표이사, 국민희망실천연대 공동대표, 국민문화재단(국민일보) 이사, H-net plus (청소년복지지원재단) 대표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소개 1965년 15개 민간 청소년단체들의 협의체로 창설(창립 1965.12.8, 설립 2005.9.8)돼 청소년 문제에 대한 연구와 정보교환 및 상호협력을 도모하고, 청소년 관련 행정부처와 유관사회단체, 각급학교, 세계의 청소년기구와 연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청소년 및 지도자들을 위한 연합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청소년육성법’과 ‘청소년헌장’의 제정 등 청소년정책을 추진하는데 기여했으며, ‘청소년육성법’에 따라 사단법인으로서의 조직과 기능을 새롭게 정립했고, 2004년 새로운 청소년기본법에 근거해 특수법인 체제를 갖추고 우리나라 청소년단체들의 협의체 역할 및 기능 수행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단체지원팀 조중훈 팀장 02-2667-0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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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생성형 AI 서비스 ‘FabriX 및 Brity Copilot’ 출시[메타웹데일리] 삼성SDS가 2일 잠실캠퍼스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생성형 AI 서비스인 FabriX(패브릭스)와 Brity Copilot(브리티 코파일럿)의 본격적인 출시를 선언했다. 이날 삼성SDS는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 FabriX △메일/미팅/메신저/ 문서관리 등 협업 솔루션에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Brity Copilot △RPA/BPA 등 자동화 솔루션에 생성형 AI 기능을 더한 Brity Automation(브리티 오토메이션) 등을 기업에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는 ‘삼성SDS 생성형 AI 서비스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황성우 대표이사(사장)는 “FabriX와 Brity Copilot의 정식 출시로 기업 업무의 하이퍼오토메이션(Hyper-automation)을 돕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삼성 스마트폰, TV, 가전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던 AI 혁신에 이어 기업에서도 생성형 AI 서비스 혁신이 시작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황 대표는 “가까운 미래에 삼성SDS는 모든 서비스와 솔루션에서 Copilot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공통 협업업무를 생성형 AI로 자동화하는 솔루션 ‘Brity Copilot’ Brity Copilot은 회사 업무를 하면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메일, 메신저, 미팅, 문서관리 등 기업의 공통 업무를 지원하는 협업 솔루션 ‘Brity Works(브리티 웍스)’에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다. Brity Copilot을 활용하면 △영상회의 중 발표자의 음성을 인식해 실시간 자막(한/영) 및 번역(13개 언어 가능) △회의 전체 내용의 자막 스크립트 제공 △회의록 작성 및 실행 방안(Action Item) 도출 △메일/메신저 대화 요약 △메일 초안 작성 등 다양한 업무를 효율화할 수 있다. 특히, 한국어 음성의 높은 인식 정확도(94%)와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전문 통역사 없이도 더욱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에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Brity Copilot은 기업이 원하는 다양한 LLM(거대언어모델)과 연계할 수 있고 보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도 지원한다. 삼성SDS는 사내 임직원 만여 명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오픈해 실제 업무에 Brity Copilot을 활용하고 있으며, 회의록을 작성하는 시간은 75% 이상, 메일 작성 시 내용 요약 및 초안 작성에 걸리던 시간은 66% 이상 절감됐다고 밝혔다.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개선 아이디어도 추가로 발굴해서 서비스에 반영하고,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에서도 Brity Copilot을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삼성SDS는 이날 Brity Automation(브리티 오토메이션)을 공개하고, Brity Copilot과 Automation이 유기적으로 연계되는 데모도 선보였다. Brity Automation은 RPA/BPA 등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에 생성형 AI 서비스를 결합해 복잡한 기업 업무의 모든 과정을 자동화하는 하이퍼오토메이션 솔루션이다. 주로 단순하고 반복적인 단위 업무를 자동화하던 기존 방식에서 발전해, 자연어 대화 방식을 통해 여러 핵심 시스템에 걸친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사람과 AI가 협업해 해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업무 자동화 구현이 가능해진다. 삼성SDS 송해구 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Brity Copilot과 Automation의 연계로 기업의 업무 자동화는 한 단계 더 진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이를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기업 업무의 진정한 하이퍼오토메이션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기존 정보와 시스템을 생성형 AI와 원스톱으로 연결하는 ‘FabriX’ FabriX는 기업의 다양한 데이터와 지식자산, 업무시스템 등 IT 자원을 생성형 AI와 연결하고, 임직원들이 손쉽게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이다. FabriX는 기업 맞춤 LLM을 통해 업종 특화 용어나 데이터를 학습하고, 영업/구매/물류/경영지원 등 기업이 이미 사용하던 핵심 업무시스템에 Copilot을 구현하는 형태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하다. 임직원은 Chat 서비스를 통해 업무 관련 내용을 대화 방식으로 질문하고, FabriX가 기업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정확도 높은 답변을 제공한다. 또한 보안 걱정 없이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을 기반으로 키워드 필터링, 데이터 및 사용자 권한 관리 등의 보안체계를 통해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구현했다. 삼성SDS는 FabriX를 통해 △기업의 특성에 맞는 LLM은 없을까 △빠르게 변화하는 생성형 AI 기술을 쉽게 적용할 수는 없을까 △GPU 서비스 비용을 줄일 수는 없을까 등 생성형 AI 서비스를 도입하려는 기업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수많은 임직원들이 동시에 안정적으로 FabriX를 사용하고 데이터 학습 등을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GPU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SDS 구형준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장(부사장)은 “FabriX는 현재 1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용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이를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면서 차별화된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SDS 커뮤니케이션팀 이세건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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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자리 슬립앤슬립, 현대홈쇼핑 통해 냉감 침구 출시[메타웹데일리]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냉감 침구를 출시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4일 오전 9시 20분부터 방영된다. 이날 TV홈쇼핑을 통해 슬립앤슬립이 첫선을 보이는 냉감 침구 ‘샤베트’는 앞뒷면이 각각 다른 여름 소재로 만들어져 매일 달라지는 기온과 선호하는 촉감에 따라 양면을 활용할 수 있다. 샤베트의 한쪽면은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 냉감 원사를 사용했다. 다른 면은 고밀도 면 60수 원단에 불순물을 제거하는 워싱 가공 처리한 소재로 위생적이고 감촉이 부드럽다. 또한 샤베트는 호텔식 베딩 디자인의 침구로, 고급스러운 침실을 연출해준다. 이불 끝단의 날개처리와 함께 하단에 슬립앤슬립 로고를 수놓아 완성도를 높였다. 순면을 사용한 면에는 봉제선을 없애 깔끔함이 돋보이도록 하는 히든 퀼팅 공법도 적용했다. 접촉 냉감 원단 쪽은 굴곡진 인체에 맞춰 소재가 유연해지도록 누빔 처리했다. 화이트와 그레이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냉감 이불, 패드, 베개 커버 구성의 풀세트며, 홈쇼핑 구매 혜택으로 베개솜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샤베트는 전국 241개 슬립앤슬립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올해도 폭염이 예보되면서 높아지고 있는 냉감 침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냉감 침구를 소개할 수 있는 TV홈쇼핑을 기획했다”며 “향후 소비자가 선호도가 높은 냉감 제품군을 확대하고, 더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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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미래의 엔지니어 및 혁신가 양성 위해 ‘Ten80 STEM 챌린지’ 후원[메타웹데일리]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지난 4월 26일부터 27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콩코드의 샬롯 모터 스피드웨이(Charlotte Motor Speedway)에서 열린 ‘Ten80 에듀케이션 STEM 챌린지 내셔널 결승전(Ten80 Education STEM Challenge National Finals)’의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Ten80 STEM 내셔널 대회는 과학·기술·공학·수학(STEM)은 물론, 기업가 정신 등의 분야에서 해당 학년 동안 습득한 기술을 활용해 지역 및 전국 대회에서 경쟁을 펼친 Ten80 참여 학생들과 팀의 성과를 조명하고 축하하는 최종 대회다. 마우저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인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ADI)도 후원사로 함께 참여했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가 학생들을 위한 Ten80 에듀케이션의 뛰어난 대화형 STEM 교육 이니셔티브를 계속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교육은 마우저의 근간이 되는 기본 가치 중 하나다. 우리는 학생들이 과학·기술·공학·수학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러한 유형의 STEM 이벤트를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Ten80 레이싱 부문의 자율전기차(Autonomous Electric Vehicle, AV/EV) 및 무인항공기(UAV) 팀들은 개인적, 학문적, 직업적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엔지니어링 역량과 최신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이들은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를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하나의 팀으로서 소통·협력하는 경험을 쌓게 된다. 학생들은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포인트 레이스(point race)를 통해 협력하고 경쟁한다. 또한 우수 조사 관행(good investigative practice, GIP)을 이용해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엔지니어링, 코딩 및 자동화, 설계 및 제조, 그래픽 디자인, 마케팅,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데이터 기반 설계 프로젝트 등에 참가해 모든 학생들이 팀에 기여할 수 있는 장도 마련돼 있다. Ten80의 첫 번째 엔지니어 및 교육자 팀은 전문성 개발하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1990년대 후반에 결성됐다. Ten80은 20년 이상 미국 국립과학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 NSF)의 보조금과 종단적 연구(longitudinal study) 및 K-12(의무교육) 교육자를 통해 모든 학생들에게 제공되고 참여할 수 있는 포괄적이고 데이터 중심적인 STEM 교육 철학 및 프레임워크를 개발해왔다. 현재 이 조직은 STEM 교육 및 산업 관련 주요 이벤트 분야 리더로 자리매김했으며, STEMWorks가 선정한 모범적이고 확장 가능한 4대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K-12 학교와 조직 및 전문가들은 Ten80과의 협력을 통해 STEM 활동을 시작하거나 커리큘럼과 경진대회 및 인력 파이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기존 프로그램 및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고 있다. Ten80 STEM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kr/ten80-ste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언론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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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아베스틸지주 2024년 1분기 잠정 실적 공시[메타웹데일리] 세아베스틸지주 2024년 1분기 잠정 실적이 2일 공시됐다. 세아베스틸지주의 1분기 실적은 글로벌 경기침체 및 2023년 하반기부터 이어진 자동차, 건설 등 주요 철강 전방산업의 부진으로, 주요 자회사인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의 실적이 감소하며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YoY 15.5% 감소), 영업이익(YoY 70.3% 감소)이 감소했다. 글로벌 항공 및 방산 수요 증가에 따라 세아항공방산소재는 전년동기 대비 높은 영업이익(YoY 80.4% 상승)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유지했다. 주요 수요산업 부진이 지속되고 있으나, 2023년 4분기를 저점으로 주요 자회사인 세아베스틸과 세아창원특수강의 판매량 회복세를 보이며, 전분기 대비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했다. 세아베스틸은 자동차, 건설 등 주요 특수강 전방산업 부진으로 인해 판매량이 감소하고, 원재료 가격 약세에 따른 판매단가 인하 등 영향으로 매출액(YoY 13.9% 감소) 및 영업이익(YoY 80.7% 감소)이 전년동기 대비 감소했다. 2023년 4분기 이후 특수강 판매량의 점진적 회복세를 보이며, 전략적인 제품 판가정책 운영 및 수익성 중심 판매 믹스 개선 등을 통해 전분기 대비 실적이 개선됐다. 세아창원특수강은 국내·외 스테인리스 업황 침체로 인해 판매량이 감소하고, 원부재료 가격 약세에 따른 판매단가 인하 등으로 매출액(YoY 24.5% 감소) 및 영업이익(YoY 68.7% 감소)이 전년동기 대비 감소했다. 2023년 4분기 이후 스테인리스 판매량 증가 및 원부재료 가격 안정화 등으로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 흑자전환됐다. 유가 상승 및 고물가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중동 정세 악화 등 글로벌 지정학적 리스크 지속,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저성장 등 어려운 대외 경영환경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하반기부터 철강 수요산업의 침체는 지속되고 있으나 2023년 4분기 이후 판매량 회복세를 보이며 2분기 성수기 효과 등 우호적인 사업 여건 조성 기대된다. 내부적으로 품질, 납기 등 경쟁우위 요소를 활용한 적극적 수주 활동 전개 및 탄력적 생산 대응에 전사적 역량에 집중하고,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 글로벌 영업망 확대, 신시장 기회 포착 등 수익성 위주의 판매 전략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원자력·항공·수소 사업 등 미래 수요산업에 특수강·특수금속 소재 공급 확대를 위한 차별화 된 R&D 역량에 집중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세아홀딩스 커뮤니케이션실 이성규 수석 02-6970-00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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