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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엔진, 유럽 시장에 차세대 친환경 기술력 알려

‘인터마트 2024’서 친환경 ‘DX05’, ‘DX08’ 엔진 공개 행사 가져 유럽 시장에 전동화 배터리팩, 수소엔진 등 친환경 솔루션 소개 지속가능한 미래 위한 혁신적 동력 솔루션 개발에 최선 다할 것

‘HYUNDAI’ 엔진, 유럽 시장에 차세대 친환경 기술력 알려

HD현대인프라코어 조영철 대표이사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인터마트(INTERMAT) 2024’에서 친환경 신형 엔진 ‘DX05’와 ‘DX08’을 살펴보고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의 엔진 브랜드 ‘HYUNDAI’가 유럽에서 토탈 파워트레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의 도약에 나선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근 프랑스 파리 ‘인터마트(INTERMAT) 2024’에서 신규 친환경 엔진인 5리터급 ‘DX05’와 7.5리터급 ‘DX08’의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HD현대인프라코어 조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 관계자와 독일,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 국가의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공개된 엔진들은 올해 말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며, 유럽과 미국의 최신 배기가스 배출규제인 ‘Stage V’와 ‘Tier 4 Final’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디젤 외에도 차세대 바이오 오일인 HVO (수소처리식물성오일, Hydro-treated Vegetable Oil)를 연료로 사용할 수 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전 세계에서 친환경 에너지 전환이 가장 빠른 유럽에 ‘HYUNDAI’ 엔진 부스를 마련하고 전동화 배터리팩, 수소엔진 등 차세대 친환경 동력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특히 HD현대인프라코어가 이번 행사에서 전시한 전동화 배터리팩은 건설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영역의 전동화 전환에 활용할 수 있다. 에너지 밀도를 극대화한 최적의 구조 설계로 장시간 장비 운용에 유리하며, 열폭주 방지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HD현대인프라코어는 11리터급 수소연소엔진 ‘HX12’도 선보였다. 수소엔진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으며, 전기 배터리와 비교해 출력이 높아 장시간 운행이 필요한 대형 건설기계와 오프로드 장비 등의 적용에 유리하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수소엔진의 발전용 실증 운전에 착수하며, 향후 22리터급 이상 대형 엔진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조영철 HD현대인프라코어 대표이사는 “이번 인터마트에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차세대 엔진 기술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동력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HD현대인프라코어 미디어소통팀 황영훈 책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라이크라® 브랜드, 킹핀스 암스테르담에서 새로운 맞춤형 핏 솔루션 출시

특허받은 혁신 기술은 스트레치 데님에 타깃화된 알맞은 지지력을 더해줌

라이크라® 브랜드, 킹핀스 암스테르담에서 새로운 맞춤형 핏 솔루션 출시

[메타웹데일리] The LYCRA Company launches a revolutionary new targeted shaping innovation for stretch denim at Kingpins Amsterdam Spring 2024: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Photo: Business Wire)The LYCRA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lycra-company&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The+LYCRA+Company&index=1&md5=37a77b0ffeaf80263623234f87b92daf), a global leader in developing innovative and sustainable fiber and technology solutions for the apparel industry, announced the launch of a revolutionary new targeted shaping innovation for stretch denim at a press conference at Kingpins Amsterdam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kingpinsshow.com%2Fshows%2Famsterdam%2F&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Kingpins+Amsterdam&index=2&md5=92d97773513bb916b363e99e9b738dc0) today.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is a shaping technology engineered to provide a unique fit solution to consumers of all body types and shapes. Its advanced shaping effect delivers targeted support to common trouble spots that can impact garment fit, such as the tummy and waist, thighs and rear, offering a customizable fit solution that is a breakthrough for the denim industry. “Targeted support is engineered into stretch jeans using our technology, new fabric construction, and precision garment making,” said Ebru Ozaydin, The LYCRA Company’s global strategic marketing director for denim, wovens, and ready-to-wear. “Our innovative solution is discreet and invisible, and jeans retain the authentic denim look and feel consumers love.” Designers working for brands and garment makers will be able to take their craft to the next level by choosing where to shape, support, and lift, delivering a customized fit experience that will help consumers look and feel great in their jeans. This innovation also offers the potential to increase consumer satisfaction and reduce costly returns related to poor fit. “The LYCRA® brand has consistently redefined what is possible, and our technologies continue to reshape the apparel industry,” said Steve Stewart, chief brand & innovation officer. “We’re thrilled to bring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to market and look forward to showcasing it at Kingpins China in May and Kingpins New York in July.” For the third consecutive year, the LYCRA® brand has teamed up with the House of Denim Foundation and Jean School students to mount the exhibition “Stretch Yourself #3: Denim of the Future, Designed by Gen Z.” Once again, talented student designers have created inspiring silhouettes that feature innovative fabrics from leading mills and powered by The LYCRA Company’s technologies. Kingpins visitors can also learn more about the development of bio-derived LYCRA® fiber made with QIR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sustainability%2Frenewable-lycra-fiber-made-with-qira&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bio-derived+LYCRA%26%23174%3B+fiber+made+with+QIRA&index=3&md5=45f609e050f265294a8401da5bd6ec7e)®. The LYCRA Company has teamed up with Qore®, the maker of QIRA®, to enable the world’s first large-scale commercial production of renewable elastane. Available in early 2025, this sustainable product will use field corn to reduce the carbon footprint of LYCRA® fiber by up to 44 percent* and is expected to offer equivalent performance. The LYCRA® brand is also celebrating 20 years of Kingpins Shows, including 10 years in Amsterdam, by sponsoring a happy hour at the end of the first day. DJ Red Planet will provide the soundtrack as memorable moments in the iconic brand‘s 65-year history flash on monitors. Opening remarks will recognize the elastane brand’s status as the longest-standing sponsor of the show and the strong bond both companies share. “A sure sign of success in life is who chooses to accompany you on the journey,” said Andrew Olah, Founder and CEO of Kingpins. “The LYCRA Company has been an amazing partner to so many in the jeans business and Kingpins has gained so much by our close relationship over two decades.” To learn more about new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visit The LYCRA Company in the blue zone stand 11 at Kingpins Amsterdam, or lycra.com. *Estimate from Cradle-to-Gate Screening LCA for a representative LYCRA® fiber manufacturing facility, June 2022, prepared by Ramboll US Consulting, Inc. About The LYCRA Company The LYCRA Company innovates and produces fiber and technology solutions for the apparel and personal care industries and owns the leading consumer brands: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and TACTEL®. Headquartered in Wilmington, Delaware, U.S., The LYCRA Company is recognized worldwide for its sustainable products, technical expertise, and marketing support. The LYCRA Company focuses on adding value to its customers’ products by developing unique innovations designed to meet the consumer’s need for comfort and lasting performance. For more information, visit lycra.com. LYCRA® and LYCRA FitSense® are trademarks of The LYCRA Company. Qore® and QIRA® are trademarks of Qore® LLC.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4493653/en/ 언론연락처: The LYCRA Company Izaskun Hernanz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의류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lycra-company&esheet=53937567&lan=en-US&anchor=The+LYCRA+Company&index=1&md5=37a77b0ffeaf80263623234f87b92daf)가 오늘 킹핀스 암스테르담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kingpinsshow.com%2Fshows%2Famsterdam%2F&esheet=53937567&lan=en-US&anchor=Kingpins+Amsterdam&index=2&md5=92d97773513bb916b363e99e9b738dc0)(Kingpins Amsterdam)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스트레치 데님을 위한 혁명적이고 새로운 타깃 쉐이핑 혁신 제품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LYCRA FitSense® 데님 기술은 모든 체형과 체격의 소비자에게 독특한 핏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쉐이핑 기술이다. 고도의 쉐이핑 효과가 배와 허리, 허벅지, 뒷부분 등 옷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 부위를 타깃화해 지지해 주므로 데님 업계에 획기적인 맞춤형 핏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데님, 직조 제품 및 기성복 부문 글로벌 전략 마케팅 디렉터인 에브루 오자이딘(Ebru Ozaydin)은 “타깃화된 지지력은 우리의 기술과 새로운 원단 구조, 정밀한 의류 제작을 사용하여 신축성 데님에 맞게 설계되었다”며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절제되어 있고 눈에 안 보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청바지만의 정통 데님 룩앤필을 유지해준다”고 전했다. 브랜드 및 의류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디자이너는 쉐이핑과 리프팅, 지지 위치를 선택하여 맞춤화된 핏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제작 기술을 한 차원 더 끌어 올릴 수 있게 되었고, 고객들은 더 멋진 룩앤필의 청바지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혁신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핏이 안 좋아서 반품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도 제공한다. 최고 브랜드 및 혁신 책임자인 스티브 스튜어트(Steve Stewart)는 “라이크라® 브랜드는 끊임없이 가능성을 재정의해 왔고, 우리의 기술은 계속해서 의류 산업의 판을 다시 짜고 있다”며 “LYCRA FitSense® 데님 기술을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너무 기쁘고, 5월에 열리는 킹핀스 차이나(Kingpins China) 및 7월에 열리는 킹핀스 뉴욕(Kingpins New York)에서 이 기술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이크라® 브랜드는 3년 연속 하우스 오브 데님 파운데이션(House of Denim Foundation) 및 진 스쿨(Jean School) 학생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스트레치 유어셀프 #3’: Z세대가 디자인한 미래의 데님(Stretch Yourself #3: Denim of the Future, Designed by Gen Z)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이번에도 재능 있는 학생 디자이너들이 일류 공장들에서 라이크라 컴퍼니의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원단을 사용해 영감을 주는 실루엣을 창조해냈다. 또한 킹핀스 방문객은 QIRA®로 만든 바이오 유래 라이크라® 섬유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sustainability%2Frenewable-lycra-fiber-made-with-qira&esheet=53937567&lan=en-US&anchor=bio-derived+LYCRA%26%23174%3B+fiber+made+with+QIRA&index=3&md5=45f609e050f265294a8401da5bd6ec7e)의 개발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QIRA®의 제조업체인 Qore®와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재생 가능한 엘라스테인을 상업적으로 대규모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2025년 초에 출시될 이 지속 가능한 제품은 밭 옥수수를 사용하여 라이크라® 섬유의 탄소 배출량을 최대 44%[*]까지 줄이면서도 동등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크라® 브랜드는 암스테르담에서의 10년을 포함해 킹핀스 박람회 20주년을 기념하여 첫날의 대미를 장식할 해피아워를 후원한다.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65년 역사 가운데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모니터에 등장하는 동안 DJ 레드 플래닛(DJ Red Planet)이 사운드트랙을 선사한다. 개회사에서는 박람회의 가장 오랜 후원사로서 엘라스테인 브랜드 라이크라의 위상과 양사의 강한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킹핀스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 앤드류 올라(Andrew Olah)는 “인생에서 성공의 확실한 신호는 여정을 함께 하기 위해 누가 당신을 선택하는지에 달려 있다”며 “라이크라 컴퍼니는 청바지 업계의 많은 이들에게 놀라운 파트너였으며, 킹핀스는 20년이 넘는 라이크라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많은 것을 얻었다”고 말했다. 새로운 LYCRA FitSense® 데님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킹핀스 암스테르담의 블루존 부스 11에 있는 라이크라 컴퍼니 또는 lycra.com을 방문하십시오. [*] 대표적인 라이크라® 섬유 제조 시설에 대한 크래들-투-게이트 스크리닝 LCA(Cradle-to-Gate Screening LCA)의 추정치, 2022년 6월, 램볼 US 컨설팅(Ramboll US Consulting, Inc.) 작성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하고 생산하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 및 트레이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라이크라 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제품, 기술 전문성, 마케팅 지원 등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이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고유한 혁신을 개발하여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사이트: lycra.com 라이크라® 및 LYCRA FitSense®는 라이크라 컴퍼니의 상표이다. Qore® 및 QIRA®는 Qore® LLC의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375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이자스쿤 헤르난즈(Izaskun Hernanz)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LYCRA® Brand Launches New Customizable F…

Patented innovation adds discreet and targeted support to stretch denim

LYCRA® Brand Launches New Customizable Fit Solution at Kingpins Amsterdam

[메타웹데일리] The LYCRA Company launches a revolutionary new targeted shaping innovation for stretch denim at Kingpins Amsterdam Spring 2024: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Photo: Business Wire)The LYCRA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lycra-company&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The+LYCRA+Company&index=1&md5=37a77b0ffeaf80263623234f87b92daf), a global leader in developing innovative and sustainable fiber and technology solutions for the apparel industry, announced the launch of a revolutionary new targeted shaping innovation for stretch denim at a press conference at Kingpins Amsterdam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kingpinsshow.com%2Fshows%2Famsterdam%2F&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Kingpins+Amsterdam&index=2&md5=92d97773513bb916b363e99e9b738dc0) today.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is a shaping technology engineered to provide a unique fit solution to consumers of all body types and shapes. Its advanced shaping effect delivers targeted support to common trouble spots that can impact garment fit, such as the tummy and waist, thighs and rear, offering a customizable fit solution that is a breakthrough for the denim industry. “Targeted support is engineered into stretch jeans using our technology, new fabric construction, and precision garment making,” said Ebru Ozaydin, The LYCRA Company’s global strategic marketing director for denim, wovens, and ready-to-wear. “Our innovative solution is discreet and invisible, and jeans retain the authentic denim look and feel consumers love.” Designers working for brands and garment makers will be able to take their craft to the next level by choosing where to shape, support, and lift, delivering a customized fit experience that will help consumers look and feel great in their jeans. This innovation also offers the potential to increase consumer satisfaction and reduce costly returns related to poor fit. “The LYCRA® brand has consistently redefined what is possible, and our technologies continue to reshape the apparel industry,” said Steve Stewart, chief brand & innovation officer. “We’re thrilled to bring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to market and look forward to showcasing it at Kingpins China in May and Kingpins New York in July.” For the third consecutive year, the LYCRA® brand has teamed up with the House of Denim Foundation and Jean School students to mount the exhibition “Stretch Yourself #3: Denim of the Future, Designed by Gen Z.” Once again, talented student designers have created inspiring silhouettes that feature innovative fabrics from leading mills and powered by The LYCRA Company’s technologies. Kingpins visitors can also learn more about the development of bio-derived LYCRA® fiber made with QIR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ycra.com%2Fen%2Fsustainability%2Frenewable-lycra-fiber-made-with-qira&esheet=53937567&newsitemid=20240424493653&lan=en-US&anchor=bio-derived+LYCRA%26%23174%3B+fiber+made+with+QIRA&index=3&md5=45f609e050f265294a8401da5bd6ec7e)®. The LYCRA Company has teamed up with Qore®, the maker of QIRA®, to enable the world’s first large-scale commercial production of renewable elastane. Available in early 2025, this sustainable product will use field corn to reduce the carbon footprint of LYCRA® fiber by up to 44 percent* and is expected to offer equivalent performance. The LYCRA® brand is also celebrating 20 years of Kingpins Shows, including 10 years in Amsterdam, by sponsoring a happy hour at the end of the first day. DJ Red Planet will provide the soundtrack as memorable moments in the iconic brand‘s 65-year history flash on monitors. Opening remarks will recognize the elastane brand’s status as the longest-standing sponsor of the show and the strong bond both companies share. “A sure sign of success in life is who chooses to accompany you on the journey,” said Andrew Olah, Founder and CEO of Kingpins. “The LYCRA Company has been an amazing partner to so many in the jeans business and Kingpins has gained so much by our close relationship over two decades.” To learn more about new LYCRA FitSense® denim technology, visit The LYCRA Company in the blue zone stand 11 at Kingpins Amsterdam, or lycra.com. *Estimate from Cradle-to-Gate Screening LCA for a representative LYCRA® fiber manufacturing facility, June 2022, prepared by Ramboll US Consulting, Inc. About The LYCRA Company The LYCRA Company innovates and produces fiber and technology solutions for the apparel and personal care industries and owns the leading consumer brands: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and TACTEL®. Headquartered in Wilmington, Delaware, U.S., The LYCRA Company is recognized worldwide for its sustainable products, technical expertise, and marketing support. The LYCRA Company focuses on adding value to its customers’ products by developing unique innovations designed to meet the consumer’s need for comfort and lasting performance. For more information, visit lycra.com. LYCRA® and LYCRA FitSense® are trademarks of The LYCRA Company. Qore® and QIRA® are trademarks of Qore® LLC.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4493653/en/ 언론연락처: The LYCRA Company Izaskun Hernanz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세방,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과 안전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물류센터, 장비, 창고, 컨테이너 운송차량 등에 안전문화 확산 메시지 담아

세방,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과 안전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타웹데일리] 세방과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글로벌 종합물류기업 세방(대표이사 최종일, 코스피 004360)이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지청장 양승준)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용노동부의 ‘중대재해 감축 로드맵’에 따른 것으로, 국민의 안전의식을 내재화하고, 사회 전반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시지 전파를 목적으로 한다. 이에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은 안전문화 확산에 필요한 광고 문구, 이미지 등을 개발하고, 세방은 이를 물류센터, 장비, 창고, 컨테이너 운송차량, 홈페이지 등에 게재해 일상생활 곳곳에서 안전에 대한 인식 제고와 관심을 촉구할 계획이다. 양승준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장은 “55년 넘게 전국 주요 항만 및 물류 거점에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종합물류기업인 세방에서 전 국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에 협조해줘서 매우 감사하다”며 “세방의 전국 물류센터와 운송장비에 담긴 메시지를 접하는 국민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안전의식이 제고되며 안전문화가 사회전반에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근영 세방 최고안전책임자는 “안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단순한 규정 준수를 넘어 기업과 사회의 문화로 자리 잡아야 한다. 고용노동부의 안전문화 홍보 지원과 적극적인 동참을 통해 산업재해율을 감소시키고 2024년에도 중대재해 ‘제로(zero)’ 사업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방은 본사와 전 지사에 안전관리자 배치, 그룹사 차원의 합동 안전 점검, 중대재해처벌법 자체 이행 점검 등을 통해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안전사고 예방 및 법적 요구 사항 준수를 위해 다양한 방안으로 안전 관리 역량을 키워나가는 중이다. 세방 소개 세방은 수출입 컨테이너와 벌크화물, 중량물의 하역, 운송, 보관, 3PL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물류기업이다. 전국 13개 항만에 거점을 두고 전통적인 물류 사업인 항만하역, 보관, 운송, 중량물 프로젝트 사업에서 라스트 마일 운송, 온라인 물류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방은 세방그룹의 모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축전지 제조업체인 세방전지를 비롯한 세방산업 등 제조업자회사, 세방익스프레스, 성진실업, 에스비앤엘, 부산신항다목적터미널, 세방광양국제물류 등 38개 계열회사를 보유해 방대한 물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언론연락처: 세방 홍보대행 서울IR PR팀 김민지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네시스, 2024 베이징 국제 모터쇼 참가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및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제네시스, 2024 베이징 국제 모터쇼 참가

[메타웹데일리] 왼쪽부터 제네시스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과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5일(목, 현지 시각) 중국국제전람중심 순의관(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Shunyi New Hall)에서 열린 ‘2024 베이징 국제 모터쇼(Auto China 2024)’에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고성능 영역으로의 브랜드 확장 의지를 담은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소개하고, 이를 적용한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 럭셔리 대형 전동화 세단에 걸맞은 상품성 갖춘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제네시스의 첫 번째 럭셔리 대형 전동화 세단으로, 2021년 4월 상하이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려 3년 만에 새롭게 태어났다. 현대·제네시스 글로벌디자인담당 이상엽 부사장은 “새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전동화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공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해 중국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매력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반영해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외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감성의 실내 디자인 △다채로운 편의 사양 △편안한 승차감 및 4세대 배터리 탑재를 통해 향상된 주행가능거리 등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기존 G80 전동화 모델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스타일을 계승하면서 범퍼, 램프 등 주요 디자인 요소의 디테일을 강화해 세련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전면부는 그라데이션 형태의 크레스트 그릴로 정교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더했으며,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적용해 첨단 기술과 럭셔리 디자인이 이루는 조화를 강조했다. ※ MLA: 작은 크기의 램프로도 풍부한 광량을 낼 수 있는 최첨단 기술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전용 휠을 적용해 유려하고 고급스러운 차체 라인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끌어 냈으며, 후면부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V 형상의 크롬 트림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특히 외장 색상으로 고사성어 ‘청출어람(靑出於藍)’에서 착안한 ‘비전 블루(Vision Blue)’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전 블루는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며, 보다 나은 미래를 추구하는 중국 고객들을 겨냥한 중국 시장 전용 색상이다. ※ 청출어람: 파란색은 쪽풀에서 나왔지만, 그 색은 쪽풀보다 더 푸르다라는 뜻의 고사성어 실내는 늘어난 휠베이스와 수평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설계로 여유로운 공간감을 주며 하이테크 감성이 더해져 고차원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 △밝기를 개선하고 광원의 범위와 길이를 확대해 보다 감성적이고 안락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무드램프 등을 적용해 실내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기존 G80 전동화 모델과 비교해 다양한 2열 편의 사양도 추가했다. △전동 리클라이닝 독립 시트 △에르고 모션 시트 △전동식 윈도우 커튼 등을 2열 옵션 사항으로 적용해 뒷좌석 탑승객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주행 진동을 개선하고 실내 소음 유입을 줄여 최고 수준의 승차감과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4세대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를 늘리는 등 럭셔리 대형 전동화 세단에 걸맞은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등 세부 사양은 차량 출시 전 국가별로 인증 후 추후 공지 예정 제네시스는 추후 출시 시점에 맞춰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의 보다 자세한 사양을 공개할 계획이다. ◇ 고성능 영역으로의 브랜드 확장 의지 담은 ‘제네시스 마그마’ 공개 제네시스는 기술적 역량과 미학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영역으로의 확장 의지를 담은 신규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인 중국에서 선보였다. 지난 3월 뉴욕에서 처음 공개된 마그마 프로그램은 단순한 차량의 성능 향상을 넘어, 최첨단 기술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융합된 고성능 차량을 구현해 이전에 볼 수 없던 주행과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네시스는 궁극적으로 마그마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을 개발하고, 기본 모델의 품질과 성능 극대화를 통해 고객이 가장 소유하고 싶은 차량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이상엽 부사장은 “제네시스 마그마는 중국 고객들의 운전 경험을 보다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특히 새롭게 공개된 아크미 블루(Acme Blue) 컬러는 중국 고객들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제네시스만의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이날 마그마 프로그램과 함께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 △GV60 마그마 콘셉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는 3월 선보인 GV60 마그마 콘셉트와 더불어 제네시스 마그마 론칭 이후 양산될 고성능 콘셉트 중 하나다. G80 전동화 모델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제네시스만의 방식으로 더욱 대담하고 우아하게 풀어냈다.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에는 제네시스 마그마의 신규 색상인 ‘아크미 블루’가 적용됐다. 이는 가장 뜨거운 불이 파란색으로 타는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제네시스의 고성능 차량 제작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담겨 있다.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는 전반적으로 넓고 낮아진 차체로 역동적인 스포츠 드라이빙에 최적화돼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전면 그릴과 리어 범퍼를 적용하고 펜더의 크기를 키워 강인한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또한 △스포일러 립 △덕테일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등 공기 역학을 고려한 사양 적용으로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했다. 실내는 알칸타라 소재, 퀄팅 가죽, 탄소섬유 직물 등의 고품질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는 지난해 1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최초 공개된 콘셉트 차량으로 제네시스의 고성능 디자인 잠재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모델이다. GV60 마그마 콘셉트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인 GV60의 디자인과 성능을 끌어올려 역동적인 주행을 제공함으로써 운전자와 차량이 감성적으로 하나가 돼 짜릿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차량이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실용성과 스포티함을 결합시켜 탄생한 고성능 감성의 SUV GV80 쿠페를 선보였다. GV80 쿠페는 GV80의 우아함과 강인함을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과감한 실루엣의 외관 △하이테크하고 스포티한 감성이 구현된 내장 △415마력의 가솔린 3.5 터보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e-S/C) 엔진 추가 운영 △쿠페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및 성능 적용 등으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GV80 쿠페는 이날부터 중국 시장에 본격 판매된다. 한편, 제네시스는 올해 베이징 국제 모터쇼에서 4월 25일(목)부터 5월 4일(토)까지 약 803㎡(약 242평)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신차인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포함해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 GV60 마그마 콘셉트, GV80 쿠페 등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일반공개일 기준).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제네시스) 커뮤니케이션센터 02-3464-8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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