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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웹데일리]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의 글로벌 진출을 주제로 풍부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갖고 있는 5개 회사가 사례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게임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각 20분 길이의 ‘발표 세션’ 7개와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50분간의 ‘패널토크’로 구성된다.
디지털하츠 서울은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이라는 테마로 가깝지만 다른 일본시장의 특성과 일본 유저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와 게임사들의 귀중한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업계 종사자와 마케팅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미나 페이지 (https://www.ab180.co/event/game-on-play-on-global-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하츠서울 소개
디지털하츠 서울은 서울을 거점으로 마케팅, QA, 로컬라이징, CS, IP 라이선싱 등 원만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서포트하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디지털하츠를 비롯해 글로벌 전개 중인 그룹사들과 연계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Web3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디지털하츠서울 마케팅본부 강다솜 팀장 010-4071-94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수출 잠재력이 있는 내수기업과 수출초보기업 4500개사를 수출 유망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2024년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은 과거 종합상사나 대기업에서 무역 업무를 맡았던 KOTRA 수출전문위원 150명이 내수·수출 초보기업에 1:1 수출멘토링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수출전문위원은 해외 거래선 발굴, 수출계약과 이행 지원까지 우리 내수·초보기업을 위한 수출 전 과정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사업 참여기업 중 수출에 성공한 기업 수는 최근 지속해서 증가해 왔다.
산업부와 KOTRA는 올해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개편을 통해 기업 유형별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제공한다. 내수·수출중단·수출초보 기업별로 △1페이지 영문 카탈로그 제작(내수기업) △과거 수출 바이어와의 거래재개(수출중단기업) △잠재바이어 화상상담(수출초보기업)을 지원한다. 아울러 해외마케팅 지원도 더욱 강화해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입점지원 사업을 지난해보다 확대하고, 국내 주요 전시·상담회에 내수·수출초보기업 전용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2023년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참가해 홍콩으로 신선란 수출에 성공한 A사는 수출전문위원이 우리 회사의 수출 멘토가 돼 바이어 발굴부터 검역서류, 원산지 증명서 발급까지 도움을 줘, 홍콩의 신선란 수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목공기계를 생산하는 B사는 수출전문위원과 함께 우리 회사의 제품을 수출용으로 탈바꿈시키고, 안정적으로 첫 수출을 시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KOTRA 홈페이지 (www.kotra.or.kr)에서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이달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전춘우 KOTRA 중소중견기업본부장은 “올해 수출 플러스 모멘텀을 지속하기 위해 중소·중견기업의 수출 저변을 넓히는 것이 필수적이다”라며 “KOTRA는 내수·수출초보기업을 경쟁력 있는 수출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KOTRA 중소·혁신기업팀 임성아 차장 02-3460-75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디지털하츠 서울(대표 히요시 테츠야)이 오는 3월 28일 오후 2시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파트너사인 에어브릿지(Airbridge), 애피어(Appier), 앱트위크(AppTweak), 플레이오(Playio)와 함께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의 글로벌 진출을 주제로 풍부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갖고 있는 5개 회사가 사례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게임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각 20분 길이의 ‘발표 세션’ 7개와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50분간의 ‘패널토크’로 구성된다.
디지털하츠 서울은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이라는 테마로 가깝지만 다른 일본시장의 특성과 일본 유저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와 게임사들의 귀중한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업계 종사자와 마케팅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미나 페이지 (https://www.ab180.co/event/game-on-play-on-global-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하츠서울 소개
디지털하츠 서울은 서울을 거점으로 마케팅, QA, 로컬라이징, CS, IP 라이선싱 등 원만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서포트하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디지털하츠를 비롯해 글로벌 전개 중인 그룹사들과 연계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Web3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디지털하츠서울 마케팅본부 강다솜 팀장 010-4071-94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수출 잠재력이 있는 내수기업과 수출초보기업 4500개사를 수출 유망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2024년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은 과거 종합상사나 대기업에서 무역 업무를 맡았던 KOTRA 수출전문위원 150명이 내수·수출 초보기업에 1:1 수출멘토링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수출전문위원은 해외 거래선 발굴, 수출계약과 이행 지원까지 우리 내수·초보기업을 위한 수출 전 과정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사업 참여기업 중 수출에 성공한 기업 수는 최근 지속해서 증가해 왔다.
산업부와 KOTRA는 올해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개편을 통해 기업 유형별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제공한다. 내수·수출중단·수출초보 기업별로 △1페이지 영문 카탈로그 제작(내수기업) △과거 수출 바이어와의 거래재개(수출중단기업) △잠재바이어 화상상담(수출초보기업)을 지원한다. 아울러 해외마케팅 지원도 더욱 강화해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입점지원 사업을 지난해보다 확대하고, 국내 주요 전시·상담회에 내수·수출초보기업 전용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2023년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참가해 홍콩으로 신선란 수출에 성공한 A사는 수출전문위원이 우리 회사의 수출 멘토가 돼 바이어 발굴부터 검역서류, 원산지 증명서 발급까지 도움을 줘, 홍콩의 신선란 수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목공기계를 생산하는 B사는 수출전문위원과 함께 우리 회사의 제품을 수출용으로 탈바꿈시키고, 안정적으로 첫 수출을 시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KOTRA 홈페이지 (www.kotra.or.kr)에서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이달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전춘우 KOTRA 중소중견기업본부장은 “올해 수출 플러스 모멘텀을 지속하기 위해 중소·중견기업의 수출 저변을 넓히는 것이 필수적이다”라며 “KOTRA는 내수·수출초보기업을 경쟁력 있는 수출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사업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KOTRA 중소·혁신기업팀 임성아 차장 02-3460-7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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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건설기계-볼보트럭코리아, 미래 기술인재 양성 위해 STEM 전공 고교·대학생에 총 4000만원 장학금 전달[메타웹데일리] 세계적인 건설기계 전문 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볼보트럭코리아와 함께 ‘볼보그룹 사회공헌 기부 프로그램(AB Volvo Seasonal Gift)’의 일환으로 총 5개 학교(부산대, 구미대, 창원기계공고, 한국폴리텍대, 선문대)에 미래 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총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시작된 볼보 그룹의 CSR 프로그램인 ‘볼보그룹 사회공헌 기부 프로그램’은 변화를 만들고, 삶의 질을 개선하며, 진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연례 기부 캠페인이다. 매년 볼보 그룹은 전 세계 그룹 내 조직과 직원을 대표해 일련의 기부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기부 프로그램 주제로는 미래를 이끌어갈 과학·기술·공학·수학 등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분야 인재들의 교육이 선정됐다. 이에 볼보그룹코리아와 볼보트럭코리아는 미래 기술인재들에게 더욱 풍부한 자원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각 2000만원씩 총 4000만원의 장학금을 고등학교·대학교 총 5곳에 나눠 전달했다. 이중 볼보그룹코리아는 볼보건설기계그룹 내 최대 규모의 굴착기 생산공장인 창원공장이 소재한 경상남도 인근의 부산대학교, 구미대학교,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 3곳에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은 볼보그룹코리아와 다양한 산학협력을 진행해 온 부산대학교 기계공학부 학생 1명과 전기전자공학부 학생 2명, 구미대학교 특수건설기계과 학생 3명에게 각 250만원씩 총 1500만원이 전달됐으며,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 학생 10명에게도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이 전달됐다. 앤드류 나이트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그룹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건설기계 분야의 미래 인재 양성에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볼보그룹 사회공헌 기부 프로그램을 통한 지원이 꿈과 희망 가득한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소개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조현수 부장 최유정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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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원… 분기 최고치 또 경신[메타웹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올해 1분기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실적 순항을 이어갔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0% 상승한 53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 역시, 전년비 10% 상승한 506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 젝시믹스의 성장은 기존 우먼즈 제품 외에도 꾸준히 맨즈와 골프, 키즈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해 전년비 약 50%의 매출 증가를 만들어내는 등 신성장동력을 확보한 것이 주효했다. 고객 접점을 높인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망 확대도 큰 역할을 했다. 자사몰 외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공략해 전년비 20% 이상의 매출 상승을 이끌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 수도 전년비 10% 이상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한 인프라 준비로 전년비 7% 감소한 34억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해외 진출 가속화에 따라 영업규모가 커지면서 판관비가 소폭 증가했으며, 장기 재고에 대한 집중 소진으로 발생된 일시적 원가율 상승에 따른 것으로 설명했다. 올해 2분기에도 국내외 시장에서 ‘채널 확장 전략’을 펼치며, 수익성 강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일본과 중국, 대만 3개의 법인을 비롯해 총 55개국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3월 하반기 본격적인 판매 대비를 위해 진행된 24FW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국내외 판매 및 수주 증가에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특히 중국은 4월부터 오프라인 매장 설립을 위한 테스트 베드로, 상해에 임시 매장을 오픈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3번의 팝업 매장을 진행하면서 성장 가능성을 타진해 왔던 만큼, 시장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들을 토대로 진출이 본격화되는 6월부터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실적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일본도 4월 집객에 유리한 오사카와 나고야 백화점에 각각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현지 비즈니스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의 기대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또 한 번 상승 모멘텀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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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bby X 콘크릿트의 ‘소울즈’ 글로벌 누적 매출 5000만달러 돌파[메타웹데일리] Habby Inc(이하 하비)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즈’가 글로벌 누적 매출 5000만달러를 넘어서며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울즈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강화하며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깔끔하고 몽환적인 그래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울즈는 콘크릿트에서 개발해 ‘탕탕특공대’와 ‘궁수의 전설’ 등으로 이름을 알린 하비에서 퍼블리싱 중이다. 최근 소울즈는 ‘챔피언스 아레나’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경쟁 요소를 강화했다. 새로운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크릿트는 ‘중년기사 김봉식’을 만든 마프게임즈의 전 대표이자 ‘어비스리움’, ‘펭귄의 섬’ 등을 기획한 김동준 대표가 2019년에 설립한 개발사로, 소울즈는 이 회사에서 선보인 첫 번째 작품이다. 김동준 대표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이미 게임 업계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소울즈의 성공은 그의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김동준 대표는 “소울즈가 순항하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 생각하며, 플레이어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도 많이 남아있다”며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심도 있게 반영해 계속해서 게임을 발전시키고, 더욱 독창적이고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지속적인 개선과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소울즈가 성장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소울즈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소울즈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oulskr 하비게임즈 소개 ‘탕탕특공대’, ‘펭귄의 섬’, ‘궁수의 전설’ 등 인기작을 다수 배출한 하비게임즈(Habby)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마켓에 매출 상위권으로 진입한 바 있다. 2018년 1월 설립된 뒤 인기 게임들을 다수 배출하며 싱가포르 본사에 이어 중국 베이징까지 확장했다. 현재 전 세계에 7개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하비게임즈 홍보대행 ATK 이강희 대표이사 070-4903-08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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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연대은행-한화생명, 자립준비청년의 자산 형성 및 네트워크 지원한다[메타웹데일리]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은 한화생명, 한화금융서비스, 한화손해보험과 지난 9일 여의도 63빌딩 라벤더홀에서 ‘맘스케어 DREAM 저축보험’ 전달식 및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맘스케어 DREAM 저축보험은 3년 동안 자립준비청년이 매월 8만원씩 납입하면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금융서비스가 20만원을 매칭해 1000여 만원을 적립하는 금융상품이다. 또한 보험 가입 기간 동안 골절 및 깁스 치료, 화상 및 부식 진단 보장 등을 더해 만약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1년 시작된 맘스케어 DREAM 저축보험 1기 청년들을 대상으로 만기보험금 수령식이 진행됐다. 그리고 심사를 거쳐 선발된 2024년 맘스케어 DERAM 저축보험 3기 청년들과 함께 약정식을 진행했다. 2024년 사업부터는 자립준비청년 멤버십 활동이 새롭게 도입된다. 멤버십은 자립준비청년 50여 명의 규모로 매월 1만원 회비와 한화생명의 매칭금 1만원을 활용한 상조회 기금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멤버십 활동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모임과 경조사를 함께하는 등 청년들 간에 관계망을 형성하고 지지와 연대감을 더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자립준비청년 50여 명과 홍정표 한화생명 부사장, 변준균 한화금융서비스 상무, 김영규 한화손해보험 팀장, 안준상 사회연대은행 상임이사 등 사업 관계자가 함께했다. 1기 청년 대표는 ‘맘스케어 DREAM을 통해 목돈을 마련하며 막막함에서 벗어나 내적인 힘과 꿈꿀 수 있는 희망을 얻었다’고 소회를 전했고, 3기 청년 대표는 ‘많은 응원과 격려 속에서 시작한 만큼 계획을 성실히 수행해 프로그램을 완주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홍정표 한화생명 부사장은 “금융 자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맘스케어 DREAM이 작게라도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사업을 통해 좋은 어른들과 만나고 삶에 대한 비전과 경험을 배워가며 꿈과 목표에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안준상 사회연대은행 상임이사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서로 지지하고 사회적, 심리적 안전망을 구축하는 일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사회연대은행은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자립준비청년에게 필요한 부분을 발견하고 진정성 있는 사업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회연대은행은 대안금융을 통해 금융소외계층의 실질적 자립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국내 대표 사회적금융기관이다.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 소개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은 대안금융을 통해 사회의 취약한 구조를 개선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취약계층에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자립지원 기관이다. 특히 저소득, 저신용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금융 지원, 성장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사회연대은행 모금홍보실 신연경 과장 02-2280-33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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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한국노년학회 전기학술대회’ 개최[메타웹데일리] 한국노년학회(회장 정순둘, 이화여대 사회복지학과 교수)는 오는 5월 17일(금)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한국노년학회 전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1978년 창립된 한국노년학회는 개인의 노화와 사회적 고령화에 관한 융복합 연구를 수행하고, 고령화 문제 예방 및 해결을 위한 이론적·실천적 대안을 제시하는 다학제적 학술단체다. 이번 학술대회는 노인 인구 천만 시대가 도래하는 2024년을 맞아 ‘천만노인 시대: 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열린다. 학술대회에서는 한국의 노인 빈곤율과 자살률이 OECD 국가 중 최고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일을 하고 싶어도 일할 수 있는 사회구조적 체계가 마련되지 않는 현 실태를 진단하고, 건강하게 배우고 일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 마련과 후기 고령 노인을 위한 돌봄 체계를 갖추기 위한 전략을 모색한다.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황종성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원장이 기조강연으로 ‘인공지능 시대 노년의 삶과 복지’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이영민 숙명여자대학교 교수가 ‘노인과 일’을 주제로 ‘초고령사회 도래와 고령자 일자리’에 대해 발표하며, 김영선 경희대학교 교수는 ‘돌봄과 AgeTech’를 주제로 ‘초고령사회 생태계 확장: 노년학 관점에서의 돌봄로봇 가능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획발표세션으로 건축공간연구원 고령친화정책연구센터, 경기복지재단, 경희대학교 BK21 AgeTech-Service 교육연구단, 골든에이지포럼, 국립보건연구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연구원, 서울복지재단, 이화여자대학교 연령통합고령사회연구소, 제주연구원 고령사회연구센터, 중앙사회서비스원, 한국교통연구원,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시니어클럽협회,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KAIST Aging & Technology Policy Lab 등에서 개최한 기관 세션이 진행되고 지역사회와 돌봄, 정신건강, 가족&사회관계, 문화예술 등의 주제로 자유발표세션도 진행된다. 아울러 AI 시대를 맞아 실무자와 연구자를 위해 ‘학술연구와 실무를 위한 AI App의 핵심기능들’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이 준비돼 있다. 한국노년학회 소개 한국노년학회는 1978년 12월 발족해 37년간 학문적으로 노년학의 발전뿐 아니라 한국의 노인 관련 법과 정책 수립에 직·간접적으로 큰 기여를 한 학회다. 1981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국제노년학·노인의학회(IAGG)에 가입했고, 1997년부터는 한국노년학회를 비롯해 한국노화학회, 대한노인병학회, 대한노인정신의학회 등 4개의 단체가 한국노인과학학술단체연합회라는 이름으로 가입돼 있다. 한국노년학회는 국내 최대 노인 관련 학술단체이자 한국노인과학학술단체연합회의 회원단체로, 노년학 및 노인 관련 법과 정책 수립에 관한 학술연구 및 실천 활동을 통해 학술연구 발표, 정책세미나 개최, 학회지 발행, 국내외 기관 및 학회 등과의 학술 교류 등의 활동을 전개해왔다. 언론연락처: 한국노년학회 학술부 김수지 부회장 0502-562-910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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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덜란드에서 한-유럽 수소 협력 발판 마련한다[메타웹데일리] Habby Inc(이하 하비)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즈’가 글로벌 누적 매출 5000만달러를 넘어서며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울즈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강화하며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깔끔하고 몽환적인 그래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울즈는 콘크릿트에서 개발해 ‘탕탕특공대’와 ‘궁수의 전설’ 등으로 이름을 알린 하비에서 퍼블리싱 중이다. 최근 소울즈는 ‘챔피언스 아레나’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경쟁 요소를 강화했다. 새로운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크릿트는 ‘중년기사 김봉식’을 만든 마프게임즈의 전 대표이자 ‘어비스리움’, ‘펭귄의 섬’ 등을 기획한 김동준 대표가 2019년에 설립한 개발사로, 소울즈는 이 회사에서 선보인 첫 번째 작품이다. 김동준 대표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이미 게임 업계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소울즈의 성공은 그의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김동준 대표는 “소울즈가 순항하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 생각하며, 플레이어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도 많이 남아있다”며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심도 있게 반영해 계속해서 게임을 발전시키고, 더욱 독창적이고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지속적인 개선과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소울즈가 성장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소울즈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소울즈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oulskr 하비게임즈 소개 ‘탕탕특공대’, ‘펭귄의 섬’, ‘궁수의 전설’ 등 인기작을 다수 배출한 하비게임즈(Habby)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마켓에 매출 상위권으로 진입한 바 있다. 2018년 1월 설립된 뒤 인기 게임들을 다수 배출하며 싱가포르 본사에 이어 중국 베이징까지 확장했다. 현재 전 세계에 7개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하비게임즈 홍보대행 ATK 이강희 대표이사 070-4903-08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열리는 세계 수소 서밋(World Hydrogen 2024 Summit & Exhibition)에서 한국 수소 기업 홍보·상담관을 운영한다. 이번 서밋에는 최초로 환경부와 환경산업협회, H2 MEET 조직위 주관으로 한국관이 구성돼 국내 주요 수소 기업과 기관 15개가 참여한다. KOTRA는 한국관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한-EU 수소 파트너링 상담회’를 개최하고, △네덜란드 수소산업협회(NLHydrogen) △로테르담 항만청 △로열 보팍(Royal VOPAK) △스트롬(Strohm) △하우덴(Howden) 등 유럽 내 주요 잠재 파트너들과 상담을 주선한다. 또한 현장에서 500여 개 전시기업을 대상으로 한국기업을 홍보하고, 후속 상담도 주선할 계획이다. 아울러 KOTRA는 울산경제자유구역청과 공동으로 ‘유럽연합(EU) 수소 투자 IR’을 개최한다. 한국의 수소산업과 아시아 거점으로서의 우수한 투자 환경을 글로벌 투자가와 기업에 선보인다. KOTRA는 앞서 이달 8일 국내외 수소 기업 관계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아는 만큼 보이는 네덜란드 수소 프로젝트’ 웨비나를 개최했다. 네덜란드는 정부 주도로 수소 산업 전 밸류체인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북해와 밀접한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범유럽 수소 파이프라인(The European Hydrogen Backbone)의 중심지가 될 전망이다. 웨비나에서는 최근 보조금을 승인받았거나 심사가 진행 중인 다양한 현지 수소 프로젝트와 참여기업을 소개했다. 아울러 유럽 내 협업 파트너를 찾으려는 우리 기업에 산업 규제와 인증 제도 등 현지 프로젝트 진출을 위한 준비 사항을 안내했다. 네덜란드 수소산업협회의 시스템·인프라 국제협력 담당자는 한국의 앞선 기술과 적극적인 수소경제 로드맵을 고려할 때, 한국과의 협력은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며, 한국기업은 네덜란드와 같은 중요한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유럽 내에서의 기술 협력과 상업적 기회를 대폭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높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현철 KOTRA 유럽지역본부장은 “이번 수소 서밋에서 최초로 구성된 한국관은 한국기업과 현지 파트너 간의 상호 비즈니스 협력 수요를 더욱 증가시킬 것”이라며 “KOTRA는 우리 기업의 유럽 수소 시장 진출 교두보로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OTRA 홍보실 이은화 사원 02-3460-7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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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 출시[메타웹데일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의 베스트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 케어 대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 올리브영 1위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을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마스크는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 독자 성분 헤파린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과다 피지 케어,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트러블 부위에 10분 간 올려 두면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해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색이 10.42% 개선된 결과를 확인했고, 트러블 세럼 병행 사용 시 1.6배 더 높은 진정 효과가 나타났다. 제품 2주 사용 후 피지량이 32.28% 개선됐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을 기록했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 및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시트를 사용했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트러블 케어’ 대표 크리에이터 ‘티벳동생’과 협업한 선런칭 마켓을 13일부터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벳동생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무신사에서, 31일부터는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 담당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는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 팩으로 노스카나인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높은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간편하게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우고 싶다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마스크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최근 중국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와 진행한 1, 2차 라이브 방송에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더마 화장품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양이슬 선임 02-920-8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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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 8x4’ 출시[메타웹데일리]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어떤 거친 환경에서도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 8x4’ 모델(적재중량 25.5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아록스 덤프 4453K는 총 보유비용, 혁신적인 안전성, 정비 후 신속한 운행 복귀를 아우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추구하는 동시에 오프로드 현장에서도 뛰어난 주행 능력을 갖춘 고성능 프리미엄 덤프트럭이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아록스 덤프 4453K는 어떤 험난한 작업 환경에서도 강력한 내구성과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하는 덤프트럭의 본질에 충실한 모델”이라고 강조하며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이 구현해낼 수 있는 최첨단 사양과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혜택이 더해져 성능과 효율을 동시에 잡았다. 국내 고객들이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프리미엄 덤프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역동적인 파워와 최고의 성능으로 다시 한번 끌어올린 현장 퍼포먼스 새롭게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는 기존 싱글 리덕션 대신 오프로드 성능에서 탁월한 허브 리덕션 감속 시스템을 장착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탁월한 주행 능력, 등판 능력 및 제동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국내 덤프시장에서는 싱글 리덕션 모델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주로 거친 작업 환경에서 사용되는 덤프트럭 본연의 목적과 현장에서의 성능, 내구성 등을 고려한다면 운전자에게 다양한 방면에서 최상의 효용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아록스 덤프 4453K는 이전 모델 대비 20마력 향상된 고성능 친환경 3세대 엔진(OM471)을 적용해 최고 출력 530 마력, 최대 토크 265㎏f·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유로 6 신형 직렬 6기통 엔진으로 1세대 대비 최대 10% 향상된 엔진 효율성을 제공해 연비 향상 및 총 보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 절감에도 기여한다. 한편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는 국내 덤프트럭 운송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해 뛰어난 내구성과 연비 효율을 동시에 챙겼다. 특히 작업 환경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에코롤 모드 △락킹 모드 △이코노미 모드 △파워 모드 총 네 가지 맞춤 주행 프로그램으로 어느 환경에서나 최상의 효율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고성능 엔진 브레이크는 기존 모델 대비 최대 170마력의 추가 제동력을 제공해 총 제동력을 578마력까지 증가시켰다. 작업 환경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내구성과 안정적 덤핑 성능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는 오프로드 성능이 뛰어난 허브 리덕션과 파이널 드라이브로 최고의 작업 능력과 내구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3세대 유로 6 엔진의 강력한 출력 및 토크를 여유롭게 전달하며 부드러운 가속을 돕는 고강도 프로펠러 샤프트로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내구성과 함께 거칠고 험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덤핑 작업을 할 수 있는 성능도 갖췄다. 특수한 고강도 프레임을 장착해 무게가 많이 나가는 화물도 안정적으로 적재 가능하며, 고강성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해 험로 주행 시 승차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강도를 크게 보강한 덤핑 실린더 크래들에 고강성 덤핑 실린더(동급 최대 내경 149mm)를 적용해 실린더의 비틀림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어떤 환경에서도 탁월한 작업 안전성을 자랑한다. 한편 작업 현장에서 흔히 발생하는 열과 압력, 긁힘 등 외부 충격에 강한 ‘하독스’ 소재로 제작된 적재함은 저중심 설계를 적용해 차량의 무게 중심을 하단에 둬 주행 및 적재 안정성을 크게 개선했다. 또한 게이트를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부드럽게 개방하는 블럭형 게이트 힌지와 신속하고 안전한 덤핑 작업을 돕는 와이드 리어 슈트도 적용됐다. 적재함 하단부에는 낙하물로부터 차량 측면 파손을 방지하고 유려한 외관을 완성해주는 알루미늄 재질의 사이드 스커트를 장착해 완성도를 높였다. 업계 최고 수준의 최첨단 시스템과 허브리덕션으로 수리 비용 감소 및 운영 가용성 극대화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는 능동적으로 사고를 예방해 고객의 차량 보유비용을 절감할 뿐 아니라 예기치 않은 사고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첨단 사양을 대거 장착했다. 이번 아록스 덤프 4453K에는 2세대 미러캠이 적용돼 더욱 향상된 안전성과 효율성을 선사한다. 보다 콤팩트한 외관과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으로 차체의 공기 저항을 낮춰 복합도로 기준 최대 1.5%(유럽 기준)까지 연료 소모를 줄일 수 있으며 내구성도 한층 높아졌다. 또한 이미지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햇빛 반사 시 눈부심 조절 및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탁월한 시야 확보를 제공한다. 이미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안전 시스템도 기본사양으로 적용됐다. 움직이는 보행자와 같이 사고 위험성을 미리 감지해 필요 시 자동으로 긴급 제동하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를 비롯해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조절해 주는 △차간거리 제어 어시스트, △차선 이탈 경보 및 유지 보조 시스템(LDWS & LK), △전자식 주행 안정 프로그램(ESP), 우천 시 안전 운전을 도와주는 △레인 센서 와이퍼 등이 장착돼 한층 더 진보한 안전 시스템을 선보인다. 한편 허브 리덕션 시스템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탁월한 주행 능력, 등판 능력 및 제동력과 내구성을 발휘함으로써 사고 및 파손 위험 감소로 수리 비용 감소와 정비로 인한 운휴 시간을 최소화하고 운영 시간 극대화에 기여해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에 충실한 차량이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완성된 가장 스마트한 운전 공간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에는 운전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조작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콕핏(Multimedia Cockpit)이 탑재됐다. 최적의 해상도와 시인성을 제공하는 2개의 풀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어우러져 차와 운전자가 소통할 수 있는 스마트한 운전 공간을 창출했다. 또한 기존 아날로그 계기판을 대체한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 계기판을 통해 주행 시에도 각종 운전 관련 기본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뿐만 아니라 멀티 터치스크린을 통해 차량의 각종 기능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어 마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직관적인 조작 편의성을 자랑한다. 특히 최신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 기술이 적용돼 누구나 쉽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가벼운 조작만으로 차량을 컨트롤할 수 있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와 경사로 주행 혹은 정차 시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 주는 홀드(HOLD) 기능, 편리한 스마트 버튼 시동 시스템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오너의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는 스마트 리모컨 키까지 제공돼 덤프 운전의 만족도와 품격을 동시에 높였다. 업계 최대 혜택 제공하는 안심 정비 계약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4453K 고객은 차량 구매 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유지보수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으로, 다양한 상품 구성과 업계 최대 보증 범위, 최대 보증 혜택을 자랑한다. 서비스 컨트랙트 3년 약정 상품은 3년/25만km(덤프 기준, 선도래 적용)에 대해 △유지관리형 △통합형 △통합형 골드 총 3가지 유형이 마련돼 있어 신차 구매 고객들은 차량 운행 여건과 계획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유지관리형’은 차량의 필수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등 차량 관리의 기본 항목들을 제공한다. 이보다 한 단계 더 높은 ‘통합형’은 ‘유지관리형’이 제공하는 혜택에 엔진 및 동력전달장치 부품뿐 아니라 업계에서 유일하게 차체 및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연장과 긴급 출동,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까지 제공한다. 가장 높은 단계인 ‘통합형 골드’는 ‘통합형’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소모품 정비 포함 차량 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3년 약정 외에도 5년 약정 상품 선택이 가능하며, 5년 상품 선택 시 5년 무한 마일리지까지 보증 기간이 연장된다. 서비스 컨트랙트 이용 고객은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성 및 높은 잔존 가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록스 덤프 4453K 8x4 출시 기념, 파격적인 대·폐차 고객 혜택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대·폐차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폐차 캠페인을 선보여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아록스 덤프 4453K출시를 기념해 덤프 고객에게는 크게 강화된 혜택이 적용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기존 덤프트럭을 대차하거나 조기 폐차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구매 지원금 200만원과 차량 정비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서비스 카드 웰컴 포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덤프트럭을 대차하고 아록스 덤프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00만원 상당의 VIP 체인지 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노후 덤프트럭을 폐차하는 고객 대상 800만원의 조기 폐차 특별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세일즈 지역 본부 또는 트럭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소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트럭 AG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 (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톱-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다임러 트럭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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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전문의약품 처방액 성장 1위… 1년 만에 406억원 증가·315% 성장[메타웹데일리] 대웅제약 신약 ‘펙수클루’가 지난해 가장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P-CAB 대세로 자리잡은 ‘펙수클루’가 지난해 국내 원외처방시장에서 처방액 성장 1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유비스트(UBIST)에 따르면, 펙수클루 처방액은 2022년 129억원에서 406억원 증가해 지난해 535억원을 기록했다. 연간 성장률은 무려 315%에 달한다. 반면 국내 전문의약품 상위 10개 품목의 처방액 증가는 평균 230억원에 그쳤다. 펙수클루는 이들보다 두 배 가량 더 성장한 것이다. 대웅제약 펙수클루는 국내 P-CAB 시장 후발주자였지만, 국내 전문의약품 중에서 가장 많이 가장 높게 성장하며 사실상 대세로 자리잡은 것이다. 신약 펙수클루의 광폭 행보의 비결은 결국 압도적인 약효다. 2022년 7월 출시한 국산 34호 신약 펙수클루는 P-CAB 계열의 3세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다. 기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인 H2RA (히스타민-2 수용체 길항제) 제제와 PPI (프로톤펌프저해제) 제제의 단점을 개선해 매우 빠르고 안정적으로 위산 분비를 억제한다. 특히 펙수클루는 반감기가 9시간으로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중 가장 길다. 덕분에 야간 속쓰림 증상 개선에 효과적고 식사 여부와 관계없이 1일 1회만 복용하면 된다. 환자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 것이다. 또한 과도하게 분비된 위산이 식도 점막을 자극해 나타나는 만성 기침 증상도 완화시킨다. 펙수클루는 압도적인 약효를 바탕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월평균 8.6% 성장했다. 발매 2년 차인 지난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 점유율 2위를 달성했다. 3월까지 누적 처방액 833억원을 기록하며 처방액 1000억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대웅제약은 4월 종근당과 펙수클루 공동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 1위 도약을 예고했다. 빠른 속도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펙수클루에 양사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3세대 위장약 ‘P-CAB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목표다. 여기에 향후 적응증 확대와 급여 확대까지 이뤄진다면 펙수클루는 더욱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펙수클루의 국내 적응증으로는 △미란성 위식도역류질환 △급성·만성위염 위점막 병변 개선이 있으며,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인한 궤양 예방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elicobacter pylori, HP) 제균을 위한 항생제 병용요법 △비미란성 위식도역류질환(NERD) 치료 후 유지 요법 등 적응증 확대를 위한 추가 연구를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위염 적응증 급여 확대를 앞두고 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펙수클루는 그간 우수한 약효와 탄탄한 임상 근거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왔다”며 “종근당과의 협업, 적응증과 급여 확대 등을 통해 본격적인 도약을 이뤄내고 2030년까지 매출 3000억원 달성 및 ‘1품 1조’ 비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조영득 과장 02-2190-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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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와 스타일을 충족하는 공간 ‘나이키 강남’ 리뉴얼 오픈[메타웹데일리] ‘나이키 강남(Nike Gangnam)’이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새 단장 후 5월 15일 문을 연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나이키 강남은 총 3층(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서울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여러 활동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기여하기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엄선된 최고의 나이키와 조던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브랜드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을 곳곳에 담아낸다. 나이키가 자체 개발한 디지털 스토리텔링 플랫폼 ‘스포츠 펄스(Sport Pulse)’가 총 3층 높이로 매장 한가운데 자리한다. 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할 뿐만 아니라 나이키 앱을 사용한 멤버들의 통계 수치를 기반으로 서울 지역 나이키 멤버들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공유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online-to-offline, O2O) 특별한 커뮤니티 경험과 영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멤버들의 적극적인 스포츠 활동을 독려하는 서비스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최적화된 착용감과 스타일을 위한 1:1 스타일링 및 브라 피팅 서비스가 마련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언제든지 찾을 수 있다. 또한 직원들과 나이키 런클럽(NRC) 코치들이 이끄는 나이키 강남 런클럽이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나이키 멤버 및 나이키 강남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강 인근 및 강남 중심을 함께 달리며 러닝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하고 지역 러닝 커뮤니티 기반을 다져 나갈 예정이다. 나이키 강남은 여성과 소녀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 혁신과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 1층에 위치한 여성 공간에는 편리한 움직임과 촉감, 핏, 지지력 등을 섬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풋웨어 존(Footwear zone)에서는 나이키 모티바(Motiva), 줌 보메로 5(Zoom Bomero 5) 등 가장 트렌디한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리트 패션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조던 브랜드(Jordan Brand)’도 나이키 강남에 자리해 조던 브랜드의 헤리티지 경험을 선사한다. 플라이트 헤리티지(Flight Heritage) 의류 컬렉션과 에어 조던 1 로우 OG(Air Jordan 1 Low OG)와 같은 뜨거운 호응을 얻은 슈즈를 포함한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나아가 조던 농구와 골프 컬렉션까지 아우르며 소비자들의 스포츠 활동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또한 2층에는 축구를 위한 공간(Global Football zone)을 조성해 대한민국 유니폼 및 주요 글로벌 유니폼과 축구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축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축구 팬들을 위한 축구 저지 마킹 서비스를 제공해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과 번호를 새기거나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과 숫자로 커스텀해 특별한 축구 유니폼을 소장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나이키 멤버들을 위한 독특한 몰입형 커스터마이징 공간 ‘나이키 바이 유(Nike By You)’가 마련된다.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래픽을 비롯한 다양한 프린팅 및 액세서리를 매장에서 구매한 나이키 제품과 조합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나이키 강남의 새 단장을 맞이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나하나(Nahana), 필립 김(Phillip Kim), 레어 버스(Rare Birth)의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제공된다. 나이키 강남의 재탄생 기념 의미를 담아 서울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한시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이키스포츠웨어 소개 나이키는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와 피트니스 영역에서 스니커즈, 스포츠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더불어 나이키는 스포츠에 대한 영감을 얻으며, 더 나아갈 수 있는 방향성을 주기 위해 모든 운동 선수들 및 고객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다양한 선수들을 후원하며 스포츠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혁신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운동을 아우르는 모든 것에 대한 관심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도와주며 응원한다. 언론연락처: 나이키스포츠웨어 홍보대행 바이브컴퍼니 이윤재 A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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