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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밸리 커리어 코치가 말하는 일과 삶의 원칙… 신간 ‘실패는 나침반이다’
기사입력 2024.03.25 11:30 조회수 37 댓글수 0 ‘계속 일할 수 있을까?’ 고민 많은 직장인을 위한 인생 조언
[메타웹데일리]
책의 저자이자 커리어 코칭 기업 ‘UpZen’의 창업자인 한기용 대표는 30여년간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며 커리어 코칭을 해온 장본인이다. 지금까지 1000명 가까이 그의 멘토링을 받았다. 네이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유수의 대기업부터 토스, 채널코퍼레이션, 몰로코 등 국내외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조직 내 리더십과 마인드셋에 대한 강의를 한 전문가이기도 하다.
이번 신간은 커리어에 관한 동시대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수십년간 커리어를 쌓고 그에 관해 코칭을 해온 당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대이직 시대’, ‘커리어 이모작’, ‘사이드잡’이라는 용어가 등장할 정도로 커리어에 관한 담론은 다각화하고 있다. 그만큼 불확실성도 커졌다. 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희미해지면서 직장인의 고민도 커졌다. 하지만 그간 커리어 서적은 주로 트렌드 그 자체를 전하거나 과거의 커리어 경험을 소개하는 데 그쳤다. 커리어의 특성상 경험담이 동시대성을 갖추기 쉽지 않았다.
저자는 수십 년간 커리어를 이어오며 멘토링 및 자문을 통해 주고받은 문답을 기반으로 직장인의 커리어 고민을 다룬다. 그러면서도 2000년 이후 실리콘밸리에서 10여개 이상의 크고 작은 조직에 몸담으며 본인이 직접 겪은 시행착오와 깨달음을 정리했다. 현재 회자되는 이직, 직무 전환, 안식년, 사이드잡, 커뮤니티, 창업 등 웬만한 키워드를 아우르는 방대한 경험담이다.
저자는 커리어에 관해 성장뿐 아니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지속가능성을 빠뜨렸을 때 자신이 마주했던 어려움을 솔직하게 전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구체적인 행동 지침까지 소개했다. 커리어에 관해 다방면으로 고민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을 권한다.
◇ 신간 ‘실패는 나침반이다’
· 저자 : 한기용
· 페이지 : 232쪽
· 가격 : 1만5000원
· 출판 : 이오스튜디오
※ 웹사이트 : https://eostudio.io/ko
이오스튜디오 소개
이오스튜디오는 2020년 설립된 미디어 스타트업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채널을 통해 40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최고 스타트업 영상 미디어다. 주로 창업가, 투자자, 전문가들과 함께 기업가 정신, 혁신, 기술, 임팩트, 교육, 스타트업, 벤처, 경영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현재까지 1950만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총 시청 시간은 114만8000시간에 달한다. 함께한 고객사 가운데 기업으로는 아마존, 신세계, 쿠팡, 토스 등이 있다. 기관으로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교육부, 코트라(KOTRA) 등이 있다. 이오스튜디오는 앞으로 기업가 정신·기회를 인터뷰이를 통해 말하는 채널·미디어에서 나아가 주체적인 삶을 사람들이 함께하는 플랫폼으로까지 사업을 넓힐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이오스튜디오 김지윤 에디터 02-3442-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이오스튜디오가 약 30년간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며 커리어 멘토링을 해온 전문가 한기용 작가의 이야기를 담은 신간 ‘실패는 나침반이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커리어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고민하는 직장인, 창업자들을 위한 저자의 생생한 경험담과 실천 사항을 담았다.
책의 저자이자 커리어 코칭 기업 ‘UpZen’의 창업자인 한기용 대표는 30여년간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며 커리어 코칭을 해온 장본인이다. 지금까지 1000명 가까이 그의 멘토링을 받았다. 네이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유수의 대기업부터 토스, 채널코퍼레이션, 몰로코 등 국내외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조직 내 리더십과 마인드셋에 대한 강의를 한 전문가이기도 하다.
이번 신간은 커리어에 관한 동시대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수십년간 커리어를 쌓고 그에 관해 코칭을 해온 당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대이직 시대’, ‘커리어 이모작’, ‘사이드잡’이라는 용어가 등장할 정도로 커리어에 관한 담론은 다각화하고 있다. 그만큼 불확실성도 커졌다. 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희미해지면서 직장인의 고민도 커졌다. 하지만 그간 커리어 서적은 주로 트렌드 그 자체를 전하거나 과거의 커리어 경험을 소개하는 데 그쳤다. 커리어의 특성상 경험담이 동시대성을 갖추기 쉽지 않았다.
저자는 수십 년간 커리어를 이어오며 멘토링 및 자문을 통해 주고받은 문답을 기반으로 직장인의 커리어 고민을 다룬다. 그러면서도 2000년 이후 실리콘밸리에서 10여개 이상의 크고 작은 조직에 몸담으며 본인이 직접 겪은 시행착오와 깨달음을 정리했다. 현재 회자되는 이직, 직무 전환, 안식년, 사이드잡, 커뮤니티, 창업 등 웬만한 키워드를 아우르는 방대한 경험담이다.
저자는 커리어에 관해 성장뿐 아니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지속가능성을 빠뜨렸을 때 자신이 마주했던 어려움을 솔직하게 전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구체적인 행동 지침까지 소개했다. 커리어에 관해 다방면으로 고민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을 권한다.
◇ 신간 ‘실패는 나침반이다’
· 저자 : 한기용
· 페이지 : 232쪽
· 가격 : 1만5000원
· 출판 : 이오스튜디오
※ 웹사이트 : https://eostudio.io/ko
이오스튜디오 소개
이오스튜디오는 2020년 설립된 미디어 스타트업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채널을 통해 40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최고 스타트업 영상 미디어다. 주로 창업가, 투자자, 전문가들과 함께 기업가 정신, 혁신, 기술, 임팩트, 교육, 스타트업, 벤처, 경영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현재까지 1950만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총 시청 시간은 114만8000시간에 달한다. 함께한 고객사 가운데 기업으로는 아마존, 신세계, 쿠팡, 토스 등이 있다. 기관으로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교육부, 코트라(KOTRA) 등이 있다. 이오스튜디오는 앞으로 기업가 정신·기회를 인터뷰이를 통해 말하는 채널·미디어에서 나아가 주체적인 삶을 사람들이 함께하는 플랫폼으로까지 사업을 넓힐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이오스튜디오 김지윤 에디터 02-3442-6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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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구찌뷰티의 미학을 완벽히 구현’ 브랜디드 영상 공개[메타웹데일리]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뷰티’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출연한 SNS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면서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하니는 지난 3월부터 구찌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가 10일 오후부터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계정에 게시됐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하니가 구찌뷰티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진행하는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7일에는 코스모폴리탄에 디지털 커버(온라인 화보)가 선공개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될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거나 다이어리를 쓰는 등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분방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니는 본인이 선호하는 색상을 표현해주는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시 드 보떼,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글로스 아 레브르 등을 사용해 5가지 뷰티 룩을 제안한다. 특히 핑크색 드레스와 함께 볼 터치를 강조한 화장법은 매거진에 소개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기도 했다. 오는 13일에는 하니와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 ‘줌터뷰’가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하니는 구찌뷰티와의 첫 번째 화보 촬영 소감과 함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하니는 ‘최애’ 뷰티 제품으로 구찌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500 오달리 레드’를 꼽기도 했다. 한편, 하니는 구찌뷰티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촬영이 시작되면 장면에 따라 다채로운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니는 구찌뷰티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세련된 미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전 세계 MZ세대의 뮤즈가 된 하니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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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차원, 잠비아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대 설치[메타웹데일리]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잠비아에 위치한 룽가와 무다냐마 지역 내 마을에 식수대를 설치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지역은 낮은 식수위생시설 접근성에 따른 아동 및 주민들의 수인성 질병 발병률 증가로 식수위생사업이 꼭 필요한 곳이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들과 마을 주민들은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져 식수를 구하기 위해 오랜 시간 긴 거리를 걷지 않게 됐다. 또한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들과 주민들은 깨끗한 식수를 연중 마시고 사용할 수 있게 돼 지역의 위생환경이 크게 개선됐다. 설치된 식수대의 지속가능한 이용과 관리를 위해 식수관리위원회가 구성됐고, 지역사회에 이양돼 운영 및 유지보수될 예정이다. 월드비전에서는 해당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가정 내 활용 가능한 정수처리교육(물 끓여마시기, 염소소독법 등)을 실시했고, 지역주민의 68%가 정수처리기술을 적용해 실천하고 있다. 김재삼 녹차원 대표는 “누구나 건강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삶을 돕는 기업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녹차원은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월드비전의 식수위생사업을 후원해 2023년 월드비전 도너월에 등재됐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허브차·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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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데스크, 사이먼 호록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리더로 채용… 인공 지능 혁신가로서 회사의 지역적 성장 가속[메타웹데일리] Talkdesk®,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26%23174%3B%2C+Inc.&index=1&md5=679c5cb4b128a8cbdb0c1267e6e1e018), a global AI-powered contact center leader for enterprises of all sizes, today announced that Simon Horrocks has joined Talkdesk as the Asia-Pacific (APAC) leader to help drive the company’s ongoing growth and expansion as an artificial intelligence (AI) leader in customer experience (CX). Horrocks joins Talkdesk with over 30 years of sales experience managing teams for startups and large organizations in APAC. Based in Sydney, Australia, he is focused on go-to-market acceleration and business expansion for Talkdesk in Australia and New Zealand (ANZ) and Southeast Asia. Horrocks’ appointment further highlights the company’s commitment to being an AI-first CX leader in APAC, as Talkdesk finalizes plans for a regional cloud in Australia and additional regional expansion. Horrocks joined Talkdesk from Harness.io, where he led the charge in the APAC market as the U.S.-based software delivery platform start-up looked to make its mark in the region. Previously, he worked with several leading and prominent technology companies in APAC, including, AppDynamics, Cisco, IBM, and ScienceLogic. In addition to Horrocks’ hire, Talkdesk recently promoted Miles Enni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iles-ennis-promotion%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iles+Ennis&index=2&md5=e55690dda84c6bc99f0f9ccfb5cba6b5) to global sales leader and announced Munil Shah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unil-shah%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unil+Shah&index=3&md5=2ad6d1006fc28078071e914067b2bcb8) as the company’s chief technology officer (CTO). The appointments follow recent news of Talkdesk launching several groundbreaking and industry-first 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GenAI) innovations in CX, including Talkdesk Ascend Connec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scend-connec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scend+Connect&index=4&md5=81a9af0d2c85141b3c0589e84c738bda), Talkdesk Autopilot for Bankin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Banking&index=5&md5=ff329574ec71ccb39c2381d7158f2af0), Talkdesk Autopilot for Retai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Retail&index=6&md5=ac2cede7c33d7a301bd89aa72dccde9b), and Talkdesk Autopilot for Healthca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index=7&md5=a4c188df85c784f3aed56a3f8da23f54). Under these new leaders, Talkdesk will capitalize on an extensive global opportunity as companies look to the power of GenAI to help them innovate and expand their businesses, improve customer experiences, and streamline operations. Talkdesk operates at the forefront of the CX industry, helping companies globally to benefit from a new era of automation and intelligence with contact center solutions powered by Talkdesk A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contact-center-platform%2Fai%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I&index=8&md5=de6dfe2a5b52af6c25c6be46ba5c656f). The company was named a Leader in the G2 Spring 2024 Grid® Report for Contact Cent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g2.com%2Freports%2Fgrid-report-for-contact-center-spring-2024.embed%3Ffeatured%3Dtalkdesk%26secure%255Bgated_consumer%255D%3D8a26c0e4-4f48-4314-a2c9-39597145c5c8%26secure%255Btoken%255D%3Dbef02e433eca8236d59fd250e7347762e1d5a4e39192dd34c109c46689ec83ae%26utm_campaign%3Dgate-1958214&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G2+Spring+2024+Grid%26%23174%3B+Report+for+Contact+Center&index=9&md5=e854d8231e04e7b929d170931e39e5dc) category with over 1,800 five-star reviews and ranked #1 in multiple categories, including Enterprise Results and Usability Index for Contact Center Workforce, based on customers’ authentic feedback. Most recently, TrustRadius recognized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recognized&index=10&md5=c85a7762769b83b807c1dac129f36ffd) Talkdesk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index=11&md5=ed0f17f6fce326a7622866a5f705ea13) with 2024 Top Rated Awards for contact center, call center workforce optimization, call recording, and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VoIP). Supporting Quotes William Welch, president and chief operating officer of Talkdesk, said, “APAC is an important market for Talkdesk. With Simon in this critical leadership position in our sales organization, we can drive further growth and success in the region. GenAI offers unparalleled opportunities for companies to elevate customer experience, and Talkdesk will be able to help more organizations globally to reap the benefits.” Simon Horrocks, vice president of APAC at Talkdesk, commented: “Talkdesk is at the forefront of GenAI innovations in the contact center at a time when businesses need to deliver seamless CX more than ever. Talkdesk is already used by some of the largest banks, e-tailers, and BPOs in APAC, and I’m honored to join the company at such an exciting time, to continue the company’s global expansion momentum.” About Talkdesk Talkdesk® is a global cloud contact center leader for enterprises of all sizes. Talkdesk CX Cloud and Industry Experience Clouds help enterprises deliver modern customer service their way. Our trusted, flexible, and innovative contact center platform leverages AI and automation to drive exceptional outcomes for their customers and improve the bottom line. Serving enterprise customers in over 100 countries, we partner with our customers to deliver continuous innovation and breakthrough results. Our unwavering commitment to doing what we say we will do and our investment in the highest levels of security and reliability for our products make us second to none in the industry. Improve customer experiences, increase efficiency, and grow revenue with Talkdesk, a cloud contact center platform built for your industry. Learn more and take a self-guided demo at www.talkdesk.com. Talkdesk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Talkdesk, Inc. All product and company n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holders. Use of them does not imply any affiliation with or endorsement by the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118657/en/ 언론연락처: Talkdesk, Inc. Christie Blak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모든 규모의 기업들을 위한 글로벌 AI 기반 컨택 센터 리더인 토크데스크(Talkdesk®,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26%23174%3B%2C+Inc.&index=1&md5=679c5cb4b128a8cbdb0c1267e6e1e018)가 오늘 사이먼 호록스(Simon Horrocks)가 고객 경험(CX) 분야의 인공 지능(AI) 리더로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확장의 추진을 돕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APAC) 리더로 토크데스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호록스는 APAC의 스타트업 및 대기업을 위한 팀들의 관리에서 30년 이상의 영업 경험을 통해 토크데스크에 합류한다. 호주 시드니에 기반을 둔 호록스는 호주 및 뉴질랜드(ANZ)와 동남아시아에서 토크데스크의 시장 진출 가속화 및 비즈니스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호록스의 임명은 토크데스크가 호주의 지역 클라우드 및 추가 지역 확장을 위한 계획을 마무리함에 따라 APAC에서 AI 우선 CX 리더가 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더욱 강조한다. 호록스는 하네스.io(Harness.io)에서 토크데스크에 합류했으며, 그곳에서 미국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제공 플랫폼 스타트업이 이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APAC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이전에는 앱다이나믹스(AppDynamics), 시스코(Cisco), 아이비엠(IBM), 사이언스로직(ScienceLogic) 등을 포함한 APAC의 여러 선도적이고 저명한 기술 회사에서 근무했다. 호록스의 채용 외에도 토크데스크는 최근 마일스 에니스(Miles Enni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iles-ennis-promotion%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iles+Ennis&index=2&md5=e55690dda84c6bc99f0f9ccfb5cba6b5)를 글로벌 영업 리더로 승진시키고 무닐 샤(Munil Shah)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unil-shah%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unil+Shah&index=3&md5=2ad6d1006fc28078071e914067b2bcb8)를 회사의 최고기술책임자(Chief Technology Officer, CTO)로 발표했다. 이번 임명은 토크데스크가 토크데스크 어센드 커넥트(Talkdesk Ascend Connec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scend-connec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scend+Connect&index=4&md5=81a9af0d2c85141b3c0589e84c738bda), 토크데스크 오토파일럿 포 뱅킹(Talkdesk Autopilot for Bankin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Banking&index=5&md5=ff329574ec71ccb39c2381d7158f2af0), 토크데스크 오토파일럿 포 리테일(Talkdesk Autopilot for Retai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Retail&index=6&md5=ac2cede7c33d7a301bd89aa72dccde9b) 및 토크데스크 오토파일럿 포 헬스케어(Talkdesk Autopilot for Healthca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index=7&md5=a4c188df85c784f3aed56a3f8da23f54)를 포함한 CX 분야에서 몇 가지 획기적이고 업계 최초인 생성형 인공지능(GenAI) 혁신을 출시했다는 최근 소식에 따른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리더들의 지휘 아래 토크데스크는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혁신 및 확장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GenAI의 힘을 모색함에 따라 광범위한 글로벌 기회를 활용할 것이다. 토크데스크는 CX 업계의 선두에서 운영하면서, 토크데스크 AI(Talkdesk A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contact-center-platform%2Fai%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I&index=8&md5=de6dfe2a5b52af6c25c6be46ba5c656f)의 지원을 받는 컨택 센터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자동화 및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시대로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1800개 이상의 별 5개 리뷰로 컨택 센터 부문 G2 스프링 2024 그리드 리포트(G2 Spring 2024 Grid® Report for Contact Cent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g2.com%2Freports%2Fgrid-report-for-contact-center-spring-2024.embed%3Ffeatured%3Dtalkdesk%26secure%255Bgated_consumer%255D%3D8a26c0e4-4f48-4314-a2c9-39597145c5c8%26secure%255Btoken%255D%3Dbef02e433eca8236d59fd250e7347762e1d5a4e39192dd34c109c46689ec83ae%26utm_campaign%3Dgate-1958214&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G2+Spring+2024+Grid%26%23174%3B+Report+for+Contact+Center&index=9&md5=e854d8231e04e7b929d170931e39e5dc) 범주에서 리더로 선정됐으며 고객의 진정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결과 및 컨택 센터 인력을 위한 사용성 지수(Enterprise Results and Usability Index for Contact Center Workforce)를 포함한 여러 범주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가장 최근에 트러스트래디어스(TrustRadius)는 토크데스크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index=11&md5=ed0f17f6fce326a7622866a5f705ea13)를 컨택 센터, 콜 센터 인력 최적화, 통화 녹음 및 인터넷 전화(Voice over Internet Protocol, VoIP) 부문에서 2024년 최고 등급 상(2024 Top Rated Awards)에 선정했다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recognized&index=10&md5=c85a7762769b83b807c1dac129f36ffd). 지원 인용문 토크데스크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윌리엄 웰치(William Welch)는 “APAC은 토크데스크에게 중요한 시장입니다. 사이먼이 우리의 영업 조직에서 이렇게 중요한 리더십 위치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지역에서 더 많을 성장과 성공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GenAI는 기업들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기회를 제공하며, 토크데스크는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조직들이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토크데스크의 APAC 담당 부사장인 사이먼 호록은 “기업이 그 어느 때보다 원활한 CX를 제공해야 하는 시기에 토크데스크는 컨택 센터에서 GenAI 혁신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토크데스크는 이미 APAC에서 가장 큰 은행, 전자 소매업체 및 BPO 중 일부에 의해 사용되며, 저는 회사의 글로벌 확장 모멘텀을 지속하기 위해 이렇게 흥미로운 시기에 회사에 합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논평했다. 토크데스크 소개 토크데스크®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글로벌 클라우드 컨택 센터 리더다. 토크데스크 CX 클라우드(Talkdesk CX Cloud) 및 인더스트리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Industry Experience Cloud)는 기업들이 현대적인 고객 서비스를 자신의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크데스크의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하며 혁신적인 컨택 센터 플랫폼은 AI와 자동화를 활용해 자신의 고객들을 위한 탁월한 결과를 주도하고 수익을 개선한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크데스크는 고객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혁신과 획기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토크데스크가 하겠다고 말하는 것을 실천하겠다는 토크데스크의 확고한 약속과 자신의 제품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신뢰성에 대한 토크데스크의 투자는 토크데스크를 업계에서 최고가 되도록 만든다.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업계를 위해 구축된 클라우드 컨택 센터 플랫폼인 토크데스크를 수익을 높일 수 있다. www.talkdesk.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셀프 가이드 데모를 받을 수 있다. 토크데스크는 Talkdesk,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모든 제품 및 회사 이름은 각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그 상표들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 회사들과의 제휴 또는 그 회사들에 의한 보증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08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토크데스크(Talkdesk, Inc.) 크리스티 블레이크(Christie Blak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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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kdesk Hires Simon Horrocks as Asia-Pacific Leader to Turbocharge the Company’s Regional Growth as Artificial Intelligence Innovator[메타웹데일리] Talkdesk®,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26%23174%3B%2C+Inc.&index=1&md5=679c5cb4b128a8cbdb0c1267e6e1e018), a global AI-powered contact center leader for enterprises of all sizes, today announced that Simon Horrocks has joined Talkdesk as the Asia-Pacific (APAC) leader to help drive the company’s ongoing growth and expansion as an artificial intelligence (AI) leader in customer experience (CX). Horrocks joins Talkdesk with over 30 years of sales experience managing teams for startups and large organizations in APAC. Based in Sydney, Australia, he is focused on go-to-market acceleration and business expansion for Talkdesk in Australia and New Zealand (ANZ) and Southeast Asia. Horrocks’ appointment further highlights the company’s commitment to being an AI-first CX leader in APAC, as Talkdesk finalizes plans for a regional cloud in Australia and additional regional expansion. Horrocks joined Talkdesk from Harness.io, where he led the charge in the APAC market as the U.S.-based software delivery platform start-up looked to make its mark in the region. Previously, he worked with several leading and prominent technology companies in APAC, including, AppDynamics, Cisco, IBM, and ScienceLogic. In addition to Horrocks’ hire, Talkdesk recently promoted Miles Enni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iles-ennis-promotion%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iles+Ennis&index=2&md5=e55690dda84c6bc99f0f9ccfb5cba6b5) to global sales leader and announced Munil Shah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munil-shah%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Munil+Shah&index=3&md5=2ad6d1006fc28078071e914067b2bcb8) as the company’s chief technology officer (CTO). The appointments follow recent news of Talkdesk launching several groundbreaking and industry-first 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GenAI) innovations in CX, including Talkdesk Ascend Connec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scend-connec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scend+Connect&index=4&md5=81a9af0d2c85141b3c0589e84c738bda), Talkdesk Autopilot for Bankin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Banking&index=5&md5=ff329574ec71ccb39c2381d7158f2af0), Talkdesk Autopilot for Retai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unveils-autopilot%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Retail&index=6&md5=ac2cede7c33d7a301bd89aa72dccde9b), and Talkdesk Autopilot for Healthca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utopilot+for+Healthcare&index=7&md5=a4c188df85c784f3aed56a3f8da23f54). Under these new leaders, Talkdesk will capitalize on an extensive global opportunity as companies look to the power of GenAI to help them innovate and expand their businesses, improve customer experiences, and streamline operations. Talkdesk operates at the forefront of the CX industry, helping companies globally to benefit from a new era of automation and intelligence with contact center solutions powered by Talkdesk A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contact-center-platform%2Fai%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AI&index=8&md5=de6dfe2a5b52af6c25c6be46ba5c656f). The company was named a Leader in the G2 Spring 2024 Grid® Report for Contact Cent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g2.com%2Freports%2Fgrid-report-for-contact-center-spring-2024.embed%3Ffeatured%3Dtalkdesk%26secure%255Bgated_consumer%255D%3D8a26c0e4-4f48-4314-a2c9-39597145c5c8%26secure%255Btoken%255D%3Dbef02e433eca8236d59fd250e7347762e1d5a4e39192dd34c109c46689ec83ae%26utm_campaign%3Dgate-1958214&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G2+Spring+2024+Grid%26%23174%3B+Report+for+Contact+Center&index=9&md5=e854d8231e04e7b929d170931e39e5dc) category with over 1,800 five-star reviews and ranked #1 in multiple categories, including Enterprise Results and Usability Index for Contact Center Workforce, based on customers’ authentic feedback. Most recently, TrustRadius recognized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recognized&index=10&md5=c85a7762769b83b807c1dac129f36ffd) Talkdesk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lkdesk.com%2Fnews-and-press%2Fpress-releases%2Ftrustradius-top-rated-awards%2F&esheet=53980859&newsitemid=20240508118657&lan=en-US&anchor=Talkdesk&index=11&md5=ed0f17f6fce326a7622866a5f705ea13) with 2024 Top Rated Awards for contact center, call center workforce optimization, call recording, and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VoIP). Supporting Quotes William Welch, president and chief operating officer of Talkdesk, said, “APAC is an important market for Talkdesk. With Simon in this critical leadership position in our sales organization, we can drive further growth and success in the region. GenAI offers unparalleled opportunities for companies to elevate customer experience, and Talkdesk will be able to help more organizations globally to reap the benefits.” Simon Horrocks, vice president of APAC at Talkdesk, commented: “Talkdesk is at the forefront of GenAI innovations in the contact center at a time when businesses need to deliver seamless CX more than ever. Talkdesk is already used by some of the largest banks, e-tailers, and BPOs in APAC, and I’m honored to join the company at such an exciting time, to continue the company’s global expansion momentum.” About Talkdesk Talkdesk® is a global cloud contact center leader for enterprises of all sizes. Talkdesk CX Cloud and Industry Experience Clouds help enterprises deliver modern customer service their way. Our trusted, flexible, and innovative contact center platform leverages AI and automation to drive exceptional outcomes for their customers and improve the bottom line. Serving enterprise customers in over 100 countries, we partner with our customers to deliver continuous innovation and breakthrough results. Our unwavering commitment to doing what we say we will do and our investment in the highest levels of security and reliability for our products make us second to none in the industry. Improve customer experiences, increase efficiency, and grow revenue with Talkdesk, a cloud contact center platform built for your industry. Learn more and take a self-guided demo at www.talkdesk.com. Talkdesk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Talkdesk, Inc. All product and company n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holders. Use of them does not imply any affiliation with or endorsement by the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118657/en/ 언론연락처: Talkdesk, Inc. Christie Blak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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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노인종합복지관, 가정의 달 맞이 경로당 특별 행사[메타웹데일리]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수) 지역 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을 연계해 가정의 달 특별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역 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을 연계해 진행됐으며, 아동이 직접 경로당에 방문해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율동을 공연하는 등 어르신과 아동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행사 1주일 전부터 경로당 어르신들은 아동들의 방문을 기대하며 카네이션에 대한 답례인 과자 꾸러미를 직접 준비했다. 행사 당일 어르신들은 고사리 같은 손에 카네이션을 들고 경로당을 방문한 아동들을 반갑게 맞았다. 아동들은 준비한 율동 공연과 함께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렸다. 어르신도 과자 꾸러미를 아동들의 손에 쥐여주며 덕담을 건넸으며, 서로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며 세대 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늘이 딱 어버이날인데 이렇게 아동들한테 카네이션을 받으니 옛 우리 아들이 가슴에 달아주던 종이로 만든 카네이션이 생각이 나기도 했다며, 이렇게 우리를 위해 카네이션과 재미있는 공연을 해준 아이들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의 경로당과 어린이집을 연계해 세대 간 소통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기획했다. 뜻깊은 행사에 함께 협력해 준 경로당 어르신들과 어린이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유관기관과의 연계 협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며 교류할 수 있는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소개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2000년 서울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도봉구의 대표적인 노인복지 전문 기관이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60세 이상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경제적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루 평균 1200여 명의 어르신이 이용하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노인 긴급 지원부터 여가, 평생교육, 건강, 취업 알선, 돌봄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전문 노인 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조경아 팀장 02-993-99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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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볼트와 ACEN 오스트레일리아, 400MWh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구축 계약 발표[메타웹데일리] Energy Vault Holdings, Inc. (NYSE: NRGV) (“Energy Vault”), a leader in sustainable, grid-scale energy storage solutions, and ACEN Australia, today announced the main contractual agreements for two 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BESS) deployments totaling 400 MWh in Australia. Construction on both deployments is expected to begin in the second half of 2024, with commercial operations expected in 2025 and 2026. The agreements are under final contract procedural preparation, and expected to be executed and closed formally within the first half of May 2024. Under the agreement, Energy Vault will deploy both a 50 MW/100 MWh BESS and a 150 MW/300 MWh BESS at ACEN Australia’s 720 MW New England Solar, one of the largest solar projects to participate in Australia’s National Electricity Market (NEM). The BESS will be charged and discharged on a daily basis and designed to dispatch stored renewable energy at peak consumption hours to help meet the high demand during New South Wales’ peak load hours while reducing the region’s reliance on coal-fired power generation. Currently supported by the NSW Government’s Emerging Energy Program, the New England BESS project is a part of ACEN’s broader strategy in Australia, where they are actively developing over 1 GW of projects. ACEN Australia’s New England Solar, located near Uralla, completed Stage 1 of construction in 2023, when 400MW of solar generation was officially brought online. Upon completion of Stage 2, the site will generate a total of 1,800 GWh of renewable electricity annually. In 2023, ACEN Australia secured a 20 year Long Term Energy Service Agreement (LTESA) for New England Solar in the NSW Government’s first renewable energy and storage auction. The LTESA is a risk management mechanism that will support the project in the future if the National Electricity Market moves into a sustained period of low prices. “ACEN Australia’s New England Solar is a critical source of renewable energy for the NSW region, and we are proud to play a role in ensuring its ability to reliably provide the region with clean power in the most efficient and cost-effective manner possible,” said Robert Piconi,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ficer, Energy Vault. “These deployments, and the tight timelines under which they will be delivered, stand as a testament to Energy Vault’s commitment to a customer-centric approach to energy storage as well as evidence of the growing global demand for reliable and effective energy storage solutions. We see today’s agreement as just the first step in a long and fruitful relationship with ACEN and their renewable power generation projects moving forward.” “Energy Vault was selected for these projects due to their impressive track record and we are thrilled to leverage their depth of expertise in design, engineering, construction and procurement,” said ACEN Australia Managing Director David Pollington. “Energy Vault’s ability to work with our Siemens S120 converters will be particularly valuable as we optimize our battery storage systems for maximum efficiency and impact.” The BESS deployments, developed under Energy Vault’s B-VAULT™ suite of fully integrated battery energy storage solutions, will be coupled with a Siemens S120 inverter, which enables advanced grid support functionalities such as voltage and frequency ride-through, grid support during disturbances, and reactive power control. The use of the Siemens S120 inverter, combined with Energy Vault’s proprietary X-Vault integration platform and Vault-OS Energy Management System to control, manage and optimize the BESS operations, will allow for superior energy management capabilities. About Energy Vault Energy Vault® develops and deploys utility-scale energy storage solutions designed to transform the world‘s approach to sustainable energy storage. The Company’s comprehensive offerings include proprietary gravity-based storage, battery storage, and green hydrogen energy storage technologies. Each storage solution is supported by the Company’s hardware technology-agnostic energy management system software and integration platform. Unique to the industry, Energy Vault’s innovative technology portfolio delivers customized short-and-long-duration energy storage solutions to help utilities, independent power producers, and large industrial energy users significantly reduce levelized energy costs while maintaining power reliability. Utilizing eco-friendly materials with the ability to integrate waste materials for beneficial reuse, Energy Vault’s EVx™ gravity-based energy storage technology is facilitating the shift to a circular economy while accelerating the global clean energy transition for its customers. Please visit www.energyvault.com for more information. About ACEN Australia ACEN Australia is the platform representing ACEN’s renewable energy assets in Australia. With more than 1 gigawatt (GW) capacity of large scale renewable energy generation in construction and operations, and more than 13GW capacity in the development pipeline, its portfolio includes several solar, wind, battery and pumped hydro projects across Australia. New England Solar (Stage 1) in NSW is ACEN Australia’s first operational project. It is one of Australia’s largest solar projects participating in the National Electricity Market (NEM) and is the largest solar project in Australia to be financed on a fully merchant basis. Stubbo Solar in the NSW Central West Orana Renewable Energy Zone is ACEN Australia’s second project, which commenced construction in late 2022. With 90+ employees and growing, our people are based in Tasmania, Victoria, New South Wales and Queensland. www.acenrenewables.com.au Forward-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that reflect the Company’s current views with respect to, among other things, the Company’s operations and financial performanc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e information concerning possible or assumed future results of operations, including descriptions of our business plan and strategies. These statements often include words such as “anticipate,” “expect,” “suggest,” “plan,” “believe,” “intend,” “project,” “forecast,” “estimates,” “targets,” “projections,” “should,” “could,” “would,” “may,” “might,” “will” and other similar expressions. We base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or projections on our current expectations, plans, and assumptions, which we have made in light of our experience in our industry, as well as our perceptions of historical trends, current conditions, expected future developments and other factors we believe are appropriate under the circumstances at the time.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based on our beliefs, assumptions, and expectations of future performance, taking into account the information currently available to u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only predictions based upon our current expectations and projections about future event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volve significant risks and uncertainties that could cause our actual results, level of activity, performance or achievemen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e results, level of activity, performance or achievements expressed or implied by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ing changes in our strategy, expansion plans, customer opportunities, future operations, future financial position, estimated revenues and losses, projected costs, prospects and plans; the uncertainly of our awards, bookings and backlogs equating to future revenue; the lack of assurance that non-binding letters of intent and other indication of interest can result in binding orders or sales; the possibility of our products to be or alleged to be defective or experience other failures; the implementation, market acceptance and success of our business model and growth strategy; our ability to develop and maintain our brand and reputation; developments and projections relating to our business, our competitors, and industry; the ability of our suppliers to deliver necessary components or raw materials for construction of our energy storage systems in a timely manner; the impact of health epidemics, on our business and the actions we may take in response thereto; our expectations regarding our ability to obtain and maintain intellectual property protection and not infringe on the rights of others; expectations regarding the time during which we will be an emerging growth company under the JOBS Act; our future capital requirements and sources and uses of cash; the international nature of our operations and the impact of war or other hostilities on our business and global markets; our ability to obtain funding for our operations and future growth; our business, expansion plans and opportunities and other important factors discussed under the caption “Risk Factors” in our Annual Report on Form 10-K for the year ended December 31, 2023 filed with the SEC on March 13, 2024, as such factors may be updated from time to time in its other filings with the SEC, accessible on the SEC’s website at www.sec.gov. New risks emerge from time to time, and it is not possible for our management to predict all risks, nor can we assess the impact of all factors on our business or the extent to which any factor, or combination of factors, may caus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contained in any forward-looking statements we may mak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made by us in this press release speaks only as of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nd is expressly qualified in its entirety by the cautionary statements included in this press release. We undertake no obligation to publicly update or review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whether as a result of new information, future developments or otherwise, except as may be required by any applicable laws. You should not place undue reliance on our forward-looking statement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9063232/en/ 언론연락처: Energy Vault Investors Media ACEN Australia Joey Chalk Manager, Social Participation and Communications 0408 271 1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지속 가능한 그리드 규모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에너지 볼트 홀딩스(Energy Vault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NRGV)와 호주 ACEN 오스트레일리아가 호주 내 두 곳에 총 400㎿h 규모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BESS)을 구축하는 주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두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공사는 2024년 하반기에 착공되어 2025년과 2026년에 상업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은 최종 계약 절차를 준비하는 중이며, 2024년 5월 상반기 내에 정식으로 체결 및 성사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에너지 볼트는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720MW 뉴잉글랜드 솔라(New England Solar)에 50MW/100MWh BESS와 150MW/300MWh BESS를 모두 구축할 예정인데, 뉴잉글랜드 솔라는 호주국가전력거래소(National Electricity Market, NEM)에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태양광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BESS는 매일 충전 및 방전되며 소비량 피크 시간에 저장된 재생에너지를 내보내서 뉴사우스웨일즈의 부하 피크 시간대의 높은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석탄 화력 발전에 대한 이 지역의 의존도를 낮추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뉴사우스웨일즈 정부의 신흥 에너지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는 뉴잉글랜드 BESS 프로젝트는 ACEN이 1GW 이상의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호주에서 실행하고 있는 ACEN의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우랄라(Uralla) 인근에 위치한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뉴잉글랜드 솔라는 2023년에 1단계 건설을 완공하여 400MW의 태양광 발전이 공식적으로 가동되었다. 2단계가 완공되면 연간 총 1800GWh의 재생 전력을 생산하게 된다. 2023년에 ACEN 오스트레일리아는 뉴사우스웨일스주 정부의 첫 번째 재생에너지 및 저장 장치 경매에서 뉴잉글랜드 솔라를 위한 20년 장기 에너지 서비스 계약(Long Term Energy Service Agreement, LTESA)을 확보한 바 있다. LTESA는 향후 국가전력거래소에서 낮은 가격이 계속 유지될 경우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될 리스크 관리 메커니즘이다. 에너지 볼트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버트 피코니(Robert Piconi)는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뉴잉글랜드 솔라는 뉴사우스웨일즈 지역의 중요한 재생에너지 공급원이며, 이 지역에 가장 효율적이고 가성비 있는 방식으로 청정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우리가 역할을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이러한 구축 작업과 납품을 위한 촉박한 일정을 감당하는 것은 에너지 볼트가 에너지 저장에 대한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이자,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가 증가하는 현실에 대한 물증”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늘의 계약은 앞으로 ACEN과 그들의 재생에너지 발전 프로젝트와 장기적이고 풍성한 관계를 맺기 위한 첫걸음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전무이사 데이비드 폴링턴(David Pollington)은 “이 프로젝트를 위해 에너지 볼트를 선정한 이유는 인상적인 실적 때문이며, 설계, 엔지니어링, 건설 및 조달 분야에서 에너지 볼트의 심도 있는 전문성을 활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가 효율성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배터리 저장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과정에서 지멘스 S120 컨버터와 함께 작동하는 에너지 볼트의 기능은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너지 볼트의 완전 통합형 배터리 에너지 저장 솔루션인 B-VAULT™ 제품군 내에서 개발된 BESS 구축 시스템은 지멘스 S120 인버터와 결합되어 전압 및 주파수 라이드 스루(ride-through), 장애 시 그리드 지원, 무효 전력 제어(reactive power control)와 같은 고급 그리드 지원 기능을 지원하게 된다. 지멘스 S120 인버터를 에너지 볼트의 특허 받은 X-Vault 통합 플랫폼 및 Vault-OS 에너지 관리 시스템과 결합하여 BESS 운영을 제어, 관리 및 최적화하면 탁월한 에너지 관리 기능을 확보할 수 있다. 에너지 볼트 소개 Energy Vault®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스토리지에 대한 전 세계의 접근 방식을 변화시키도록 설계된 유틸리티 규모의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 및 구축한다. 회사의 포괄적인 제품군에는 특허 받은 중력 기반 저장, 배터리 저장 및 녹색 수소 에너지 저장 기술이 포함된다. 각 스토리지 솔루션은 회사의 하드웨어 기술에 구애받지 않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통합 플랫폼에 의해 지원된다. 업계에서 독보적인 에너지볼트의 혁신적인 기술 포트폴리오는 맞춤형 단기 및 장기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하여 유틸리티, 독립 전력 생산자 및 대규모 산업 에너지 사용자가 전력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균등화 에너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운 재사용을 위해 폐기 재료를 통합하는 기능으로 환경 친화적인 재료를 활용하는 에너지볼트의 EVx™ 중력 기반 에너지 스토리지 기술은 자원순환 경제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동시에 고객을 위한 글로벌 청정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한다. 웹사이트: www.energyvault.com ACEN 오스트레일리아 소개 ACEN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에서 ACEN의 재생에너지 자산을 대표하는 플랫폼이다. 1기가와트(GW) 이상의 대규모 재생에너지 발전 용량을 건설 및 운영 중이며 개발 파이프라인에 13GW 이상의 용량을 보유한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호주 전역의 여러 태양광, 풍력, 배터리 및 양수 발전(pumped hydro)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뉴사우스웨일즈주의 뉴잉글랜드 솔라(1단계)는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최초 운영 프로젝트이다. 이는 호주국가전력거래소(NEM)에 참여하는 호주 최대 규모의 태양광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호주에서 완전 머천트 방식(fully merchant basis)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최대 규모의 태양광 프로젝트이다. 뉴사우스웨일즈주 센트럴 웨스트 오라나 재생에너지 구역(NSW Central West Orana Renewable Energy Zone)의 스텁보 솔라(Stubbo Solar)는 2022년 말 착공한 ACEN 오스트레일리아의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9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계속 규모가 증가하고 있는 이 회사는 태즈메이니아, 빅토리아, 뉴사우스웨일스, 퀸즐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www.acenrenewables.com.au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의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사업 계획 및 전략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가능한 또는 가정된 미래 운영 결과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이러한 진술에는 “예상하다”, “기대하다”, “제안하다”, “계획하다”, “믿다”, “의도하다”, “투영하다”, “예측하다”, “추산하다”, “목표하다”, “투사하다”, “~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일지도 모른다”, “~일 수도 있다”와 같은 단어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 또는 예측은 우리의 현재 기대치, 계획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업계 경험뿐 아니라 역사적 추세에 대한 인식, 현재 조건, 예상되는 미래 발전 및 현재 상황에서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기타 요소에 비추어 이루어진 것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우리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고려하여 미래 성과에 대한 우리의 믿음, 가정 및 기대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현재 기대치와 예상을 기반으로 한 예측일 뿐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업적이 미래예측진술에서 언급하거나 암시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업적과 실질적으로 달라지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중대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즉 △당사의 전략, 확장 계획, 고객 기회, 미래 운영, 미래 재무 포지션, 예상 수익 및 손실, 예상 비용, 전망 및 계획의 변화 △미래 수익에 상응하는 당사의 수주, 예약 및 수주잔고의 불확실성 △구속력 없는 의향서 및 기타 관심 표명이 구속력 있는 주문 또는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는 보장의 결여 △당사의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결함이 있다고 주장되거나 기타 고장을 경험할 가능성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 및 성장 전략의 실행, 시장 수용 및 성공 △당사의 브랜드 및 명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능력 △당사의 비즈니스, 경쟁사 및 업계와 관련된 발전 및 전망 △에너지 저장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부품 또는 원자재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능력 △보건 전염병이 당사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및 이에 대응하여 당사가 취할 수 있는 조치 △당사의 지식재산권 보호를 획득 및 유지하고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당사의 능력에 대한 기대치 △JOBS 법에 따른 신흥 성장 기업이 될 수 있는 기간에 대한 기대치 △당사의 향후 자본 요구 사항과 현금의 출처 및 사용에 대한 당사의 기대치 △당사 운영의 국제적 특성 및 전쟁 또는 기타 적대 행위가 당사 비즈니스 및 글로벌 시장에 미치는 영향 △당사의 운영 및 미래 성장을 위한 자금 조달 능력 △당사의 비즈니스, 확장 계획 및 기회, 그리고 2024년 3월 13일에 SEC에 제출된 2023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10-K 양식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인’ 항목에서 논의된 기타 중요한 요소(이러한 요소는 기타 SEC 제출 자료에서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SEC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 확인할 수 있음) 등이다. 새로운 위험은 수시로 출몰하므로 경영진이 모든 위험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모든 요소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또는 특정 요소나 요소의 조합이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정도도 평가할 수 없다. 이 보도자료에서 당사가 작성한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진술된 것이며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주의 사항에 의해 그 전체에 명시적으로 자격이 부여된다. 당사는 해당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를 막론하고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검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당사의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에너지볼트 홀딩스(Energy Vault Holdings, Inc.) 투자자 미디어 ACEN 오스트레일리아(ACEN Australia) 조이 초크(Joey Chalk) 소셜 참여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0408 271 1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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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rgy Vault, ACEN Australia Announce Agreement for 400 MWh of Battery Energy Storage Deployments[메타웹데일리] Energy Vault Holdings, Inc. (NYSE: NRGV) (“Energy Vault”), a leader in sustainable, grid-scale energy storage solutions, and ACEN Australia, today announced the main contractual agreements for two 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BESS) deployments totaling 400 MWh in Australia. Construction on both deployments is expected to begin in the second half of 2024, with commercial operations expected in 2025 and 2026. The agreements are under final contract procedural preparation, and expected to be executed and closed formally within the first half of May 2024. Under the agreement, Energy Vault will deploy both a 50 MW/100 MWh BESS and a 150 MW/300 MWh BESS at ACEN Australia’s 720 MW New England Solar, one of the largest solar projects to participate in Australia’s National Electricity Market (NEM). The BESS will be charged and discharged on a daily basis and designed to dispatch stored renewable energy at peak consumption hours to help meet the high demand during New South Wales’ peak load hours while reducing the region’s reliance on coal-fired power generation. Currently supported by the NSW Government’s Emerging Energy Program, the New England BESS project is a part of ACEN’s broader strategy in Australia, where they are actively developing over 1 GW of projects. ACEN Australia’s New England Solar, located near Uralla, completed Stage 1 of construction in 2023, when 400MW of solar generation was officially brought online. Upon completion of Stage 2, the site will generate a total of 1,800 GWh of renewable electricity annually. In 2023, ACEN Australia secured a 20 year Long Term Energy Service Agreement (LTESA) for New England Solar in the NSW Government’s first renewable energy and storage auction. The LTESA is a risk management mechanism that will support the project in the future if the National Electricity Market moves into a sustained period of low prices. “ACEN Australia’s New England Solar is a critical source of renewable energy for the NSW region, and we are proud to play a role in ensuring its ability to reliably provide the region with clean power in the most efficient and cost-effective manner possible,” said Robert Piconi,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ficer, Energy Vault. “These deployments, and the tight timelines under which they will be delivered, stand as a testament to Energy Vault’s commitment to a customer-centric approach to energy storage as well as evidence of the growing global demand for reliable and effective energy storage solutions. We see today’s agreement as just the first step in a long and fruitful relationship with ACEN and their renewable power generation projects moving forward.” “Energy Vault was selected for these projects due to their impressive track record and we are thrilled to leverage their depth of expertise in design, engineering, construction and procurement,” said ACEN Australia Managing Director David Pollington. “Energy Vault’s ability to work with our Siemens S120 converters will be particularly valuable as we optimize our battery storage systems for maximum efficiency and impact.” The BESS deployments, developed under Energy Vault’s B-VAULT™ suite of fully integrated battery energy storage solutions, will be coupled with a Siemens S120 inverter, which enables advanced grid support functionalities such as voltage and frequency ride-through, grid support during disturbances, and reactive power control. The use of the Siemens S120 inverter, combined with Energy Vault’s proprietary X-Vault integration platform and Vault-OS Energy Management System to control, manage and optimize the BESS operations, will allow for superior energy management capabilities. About Energy Vault Energy Vault® develops and deploys utility-scale energy storage solutions designed to transform the world‘s approach to sustainable energy storage. The Company’s comprehensive offerings include proprietary gravity-based storage, battery storage, and green hydrogen energy storage technologies. Each storage solution is supported by the Company’s hardware technology-agnostic energy management system software and integration platform. Unique to the industry, Energy Vault’s innovative technology portfolio delivers customized short-and-long-duration energy storage solutions to help utilities, independent power producers, and large industrial energy users significantly reduce levelized energy costs while maintaining power reliability. Utilizing eco-friendly materials with the ability to integrate waste materials for beneficial reuse, Energy Vault’s EVx™ gravity-based energy storage technology is facilitating the shift to a circular economy while accelerating the global clean energy transition for its customers. Please visit www.energyvault.com for more information. About ACEN Australia ACEN Australia is the platform representing ACEN’s renewable energy assets in Australia. With more than 1 gigawatt (GW) capacity of large scale renewable energy generation in construction and operations, and more than 13GW capacity in the development pipeline, its portfolio includes several solar, wind, battery and pumped hydro projects across Australia. New England Solar (Stage 1) in NSW is ACEN Australia’s first operational project. It is one of Australia’s largest solar projects participating in the National Electricity Market (NEM) and is the largest solar project in Australia to be financed on a fully merchant basis. Stubbo Solar in the NSW Central West Orana Renewable Energy Zone is ACEN Australia’s second project, which commenced construction in late 2022. With 90+ employees and growing, our people are based in Tasmania, Victoria, New South Wales and Queensland. www.acenrenewables.com.au Forward-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that reflect the Company’s current views with respect to, among other things, the Company’s operations and financial performanc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e information concerning possible or assumed future results of operations, including descriptions of our business plan and strategies. These statements often include words such as “anticipate,” “expect,” “suggest,” “plan,” “believe,” “intend,” “project,” “forecast,” “estimates,” “targets,” “projections,” “should,” “could,” “would,” “may,” “might,” “will” and other similar expressions. We base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or projections on our current expectations, plans, and assumptions, which we have made in light of our experience in our industry, as well as our perceptions of historical trends, current conditions, expected future developments and other factors we believe are appropriate under the circumstances at the time.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based on our beliefs, assumptions, and expectations of future performance, taking into account the information currently available to u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only predictions based upon our current expectations and projections about future event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volve significant risks and uncertainties that could cause our actual results, level of activity, performance or achievemen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e results, level of activity, performance or achievements expressed or implied by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ing changes in our strategy, expansion plans, customer opportunities, future operations, future financial position, estimated revenues and losses, projected costs, prospects and plans; the uncertainly of our awards, bookings and backlogs equating to future revenue; the lack of assurance that non-binding letters of intent and other indication of interest can result in binding orders or sales; the possibility of our products to be or alleged to be defective or experience other failures; the implementation, market acceptance and success of our business model and growth strategy; our ability to develop and maintain our brand and reputation; developments and projections relating to our business, our competitors, and industry; the ability of our suppliers to deliver necessary components or raw materials for construction of our energy storage systems in a timely manner; the impact of health epidemics, on our business and the actions we may take in response thereto; our expectations regarding our ability to obtain and maintain intellectual property protection and not infringe on the rights of others; expectations regarding the time during which we will be an emerging growth company under the JOBS Act; our future capital requirements and sources and uses of cash; the international nature of our operations and the impact of war or other hostilities on our business and global markets; our ability to obtain funding for our operations and future growth; our business, expansion plans and opportunities and other important factors discussed under the caption “Risk Factors” in our Annual Report on Form 10-K for the year ended December 31, 2023 filed with the SEC on March 13, 2024, as such factors may be updated from time to time in its other filings with the SEC, accessible on the SEC’s website at www.sec.gov. New risks emerge from time to time, and it is not possible for our management to predict all risks, nor can we assess the impact of all factors on our business or the extent to which any factor, or combination of factors, may caus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contained in any forward-looking statements we may mak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made by us in this press release speaks only as of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nd is expressly qualified in its entirety by the cautionary statements included in this press release. We undertake no obligation to publicly update or review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whether as a result of new information, future developments or otherwise, except as may be required by any applicable laws. You should not place undue reliance on our forward-looking statement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9063232/en/ 언론연락처: Energy Vault Investors Media ACEN Australia Joey Chalk Manager, Social Participation and Communications 0408 271 1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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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글로벌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 Conference 2024’ 전시 성료[메타웹데일리] 안랩(대표 강석균)이 5월 6일부터 9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에서 4일간 진행한 글로벌 최대 규모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 Conference 2024(RSA 컨퍼런스 2024)’에서 글로벌 보안 업계 관계자 1500여 명이 부스를 방문한 가운데 전시 행사를 성료했다. 안랩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별도 부스를 마련하고 △SaaS형 보안 위협 분석 플랫폼 ‘안랩 XDR’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Threat Intelligence) 플랫폼 ‘안랩 TIP(티아이피)’ △OT(운영 기술) 환경 전 계층 보안을 위한 ‘OT 프레임워크’와 ‘안랩 EPS’와 ‘CEREBRO(세레브로)-XTD’ 솔루션 등 안랩의 글로벌 전략 솔루션 및 서비스를 소개했다. 안랩은 자사의 부스를 방문한 글로벌 보안업계 관계자 1500여 명을 대상으로 안랩의 글로벌 전략 솔루션 소개와 시연을 진행했다. 또한, 국내를 포함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양한 국가의 기관·기업, 글로벌 빅테크 기업 등을 대상으로 솔루션 문의 및 상담도 다수 진행했다. 참관객들은 안랩의 글로벌 전략 제품 전반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먼저, 부스를 방문한 보안업계 관계자들은 안랩의 SaaS형 보안 위협 분석 플랫폼 ‘안랩 XDR’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안랩 부스에서 데모 화면을 본 관계자들은 복잡한 보안 위협에 대한 위험도 분석을 위한 ‘안랩 XDR’의 실전형 ‘시나리오 룰’과 사용자 중심 UI(User Interface)에 특히 주목했다. OT 솔루션 도입에 대한 다양한 문의도 이어졌다. 부스를 방문한 OT 업계 관계자들은 안랩과 나온웍스(안랩의 OT 보안 자회사)의 OT 보안 프레임워크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관계자들은 ‘안랩 OT 보안 프레임워크’가 단일 솔루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그리고 OT 전문 분야를 결합한 보안 솔루션을 하나의 ‘프레임워크’로 통합적으로 제공한다는 점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글로벌 공격 그룹 분석 정보와 수준 높은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안랩의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안랩 TIP’이 안랩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과 ‘안랩 XDR’에 밀접하게 연계·연동돼 뉴스클리핑 및 내부 영향도(Internal Impact) 확인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이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많은 참관객들이 안랩이 각 제품·서비스의 특장점을 발표하는 ‘부스 PT 세션’에도 방문해 각 전시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었다. 안랩이 준비한 포토부스 이벤트에도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이번 RSA Conference 2024에서 안랩의 노하우가 담긴 통합 시큐리티 플랫폼 ‘AhnLab PLUS’를 다양한 국적의 많은 참관객들에게 소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렸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 및 관계자와 소통을 이어가며 안랩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진희원 사원 031-722-757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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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미래의 엔지니어 육성 위해 ‘매스카운트’ 프로그램 후원[메타웹데일리]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수학 프로그램인 ‘매스카운트(MATHCOUNTS)’에 대한 후원을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 미국 전역 5000개 학교에서 약 15만 명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매스카운트는 학교와 지역, 주 및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라이브 경시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적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배우고,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월 12일과 13일(미국 현지 시간) 미국 전역 각 주의 상위 4명의 학생들이 워싱턴 D.C.에 모여 최고 수준의 수학 경시대회를 펼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각 주별 4명으로 구성된 단체전과 개인전을 통해 내셔널 챔피언(National Champions)이 되기 위한 선의의 경쟁을 벌이며 대회를 즐기게 된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60년 전 소규모로 설립된 초기부터 청소년들의 혁신과 교육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히고 “매스카운트와 같은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프로그램을 후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미래의 수학자, 공학자,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공학·수학에 대한 열정을 심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스카운트 대회는 미국 전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을에 시작된다. 대회에 참가하는 중학생(6학년~8학년)들은 장래의 학업 및 직업 기회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엄선된 수학 문제들을 해결하며, 자신의 능력을 발전시키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마우저의 교육 분야에 대한 헌신은 상당히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는 수년 동안 지역 및 주 단위는 물론, 국제적으로 진행되는 FIRST® 로봇 경진대회의 주요 후원사로 활동하며 지역 팀과 로봇 제작 대회를 지원하고 있다. 마우저는 또한 마우저의 고향인 텍사스 맨스필드에 위치한 태양광 자동차 제작 및 레이싱 학생 그룹인 벤 바버 혁신 아카데미(Ben Barber Innovation Academy)의 샤인 러너스 레이싱 컴퍼니(Shine Runners Racing Company)의 후원사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마우저는 STEM 교육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 교사와 학생들에게 기술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마우저의 교육 영업(Educational Sal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kr/educationalsales 에서, 매스카운트 후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kr/mathcoun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https://www.mouser.kr/technical-resources)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언론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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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국내 최초 전기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개최[메타웹데일리] 현대자동차는 5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에서 국내 최대 규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2024 ‘현대 N 페스티벌(Hyundai N Festival)’ 2라운드에 ‘eN1 클래스’를 처음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원메이크 레이스는 단일 차종에 의한 레이스를 뜻한다. 2라운드에 처음 개최되는 ‘eN1 클래스’에는 고성능 전기차 IONIQ 5 N 기반 국내 최초 원메이크 EV 레이스 카 ‘IONIQ 5 eN1 컵카(Cup car)’가 출전한다. 안전과 경량화를 최우선으로 설계된 ‘IONIQ 5 eN1 컵카’는 전용 레이스 파츠(부품)를 적용해 더 빠른 코너링 스피드와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공력 성능을 강화한 외관과 증폭된 NAS+(N Active Sound Plus)를 통해 각 팀들의 개성 있는 가상 엔진 사운드를 제공해 관객들에게 EV 원메이크 레이스만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상 기어 변속인 N e-Shift를 실제 레이스에 활용 가능하게 해 경기에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IONIQ 5 eN1 컵카’ 총 6대가 출전해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라운드는 2024년 TCR 이태리 1라운드 우승자 박준의 선수(22년 N1 클래스 챔피언), 2024년 뉘르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하는 김규민 선수(23년 N1 클래스 챔피언), 2023년 뉘르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박준성 선수(22년 N1 클래스 준우승) 등 현대 N 페스티벌 출신으로 해외에서도 활약하는 국내 정상급 드라이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N Vision 74, WRC 랠리카 전시 외 서킷 택시, 레이싱 시뮬레이터, 어린이 교통 체험, 푸드 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N브랜드&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2024 현대 N 페스티벌 2라운드에서 한국 모터스포츠 최초로 전기차 원메이크 레이스가 진행된다”며 “다양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발전을 통해 전기차 시대 흐름에 맞춰 모터스포츠 대중화 정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현대 N 페스티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현대 N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 N 월드와이드 홈페이지를 비롯해 현대 N 페스티벌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 ‘현대 N 페스티벌’은 10월까지 총 11라운드로 N 컵(스프린트 레이스) 6라운드, N TT(타임 트라이얼) 5라운드로 분리 운영될 예정이다. 스프린트 레이스는 기존 ‘아반떼 N 컵(프로급, N1 Class)’, ‘아반떼 N 컵(아마추어급, N2 Class)’ 외 전기차 클래스인 ‘eN1 클래스’가 신규로 추가됐다(※ eN1 클래스는 상반기 토너먼트로 운영 예정).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8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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