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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관광연구원 ‘지역사회 문화예술공헌 활동을 위한 KCTI 두루나눔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3.06.05 11:32 조회수 492 댓글수 0 연구원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코오롱 문화예술 나눔공간 ‘스페이스K’ 찾아
연구원은 해당 사업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했으며, 첫 번째 협력기관은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문화예술 나눔공간인 ‘스페이스 K’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KCTI 두루나눔사업’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연구원은 해당 사업을 통해 산·학·연과 함께하는 지역 연계사업을 모색하고, 지역 기반 사회공헌 관계기관과 협력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연구원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연구원이 축적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성과확산팀 배고은 책임행정원 02-2669-9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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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관광연구원(원장 김세원, 이하 연구원)이 5월 30일 스페이스K(서울 강서구 마곡동 소재)에서 ‘지역사회 문화예술공헌 활동을 위한 KCTI 두루나눔사업’을 추진했다.
연구원은 해당 사업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했으며, 첫 번째 협력기관은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문화예술 나눔공간인 ‘스페이스 K’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KCTI 두루나눔사업’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연구원은 해당 사업을 통해 산·학·연과 함께하는 지역 연계사업을 모색하고, 지역 기반 사회공헌 관계기관과 협력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연구원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연구원이 축적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성과확산팀 배고은 책임행정원 02-2669-9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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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코리아 블랙팀, 패션의 향연 ‘안산국제거리극축제’서 패션쇼 공연[메타웹데일리] 모델코리아가 5월 4일 도심을 화려하게 수놓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에서 패션쇼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거리극축제는 처음으로 패션쇼 공연을 진행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거리 패션쇼 공연은 ‘모델코리아 블랙팀’이 선보인 것으로, 블랙팀의 독특한 스타일은 한 편의 뮤지컬과도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안산의 거리를 런웨이로 만들어 낸 그들의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블랙수트를 착용한 40여 명의 패션 모델들이 길거리 횡단보도를 런웨이 삼아 패션쇼 공연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패션의 향연을 즐기며 거리를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은 도시의 활력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안산 고잔동에서 온 한 시민은 ‘길거리에서 이렇게 멋진 패션쇼를 즐길 수 있다니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는 이번 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시민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증거이다.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도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세계에 알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시 문화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코리아 소개 모델코리아는 모델들의 패션과 뷰티 화보 촬영 및 패션쇼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한국 대표 커뮤니티 단체다. 패션쇼, 화보촬영, 모델 콘테스트, 시상식, 패션 페스티벌, 모델 정보 공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델코리아는 키즈모델에서 시니어모델까지 다양한 연령의 모델들이 함께하는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모델들의 패션과 뷰티 정보 커뮤니티이다. 언론연락처: 모델코리아 진혜성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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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생활문화센터, 입주 창작자 전시 ‘나비가 나에게 사과했다’ 개최[메타웹데일리]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화성시생활문화센터가 입주 창작자 전시 ‘나비가 나에게 사과했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 내 지역 작가들이 입주해 예술활동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2024년 입주 공방에는 각기 다른 분야의 작가들로 구성된 ‘별난 작가들의 수다手多(서종미, 윤주영, 한경순, 한은혜)’와 미싱과 바느질을 이용한 옷과 생활 용품 등을 디자인하고 만드는 작업을 하는 모던앤수(이나영, 최성수)' 등이 있다. 입주 작가들은 많은 논의 끝에 2024년 환경을 주제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먼저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5월 입주 창작자 상반기 전시 ‘나비가 나에게 사과했다’는 ‘별난 작가들의 수다手多’ 팀이 개최하는 전시로 5월 8일(수)부터 30일(목)까지 생활문화센터 내 갤러리 루트에서 작품을 선보인다. 이 전시는 특정 문화소외계층 대상 ‘찾아가는 이야기 1편-아르딤’의 연계 강좌인 아르딤 장애인, 장애인 가족들의 작품을 같이 구성한다. 6월에는 ‘별난작가들의수다手多’, ‘모던앤수’ 두 팀이 환경을 주제로 다시 한번 프로젝트 전시를 한다. 5월 9일 매향리에서 진행될 환경운동 줍깅과 현장에서 이뤄지는 환경과 작품 제작에 관한 작가 간담회와 작품과 자연의 콜라보 사진 작업을 한다. 이를 식당에서 발생하는 환경 문제를 꼬집어 ‘뭐라구요?’라는 전시를 진행한다. 이 전시는 자연이 우리에게 던지는 질문으로 6월 4일(화)부터 27일(목)까지 시민들과 만난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전시 외에도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이야기’를 진행한다. 4월 3일(수)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화성시 아르딤에서 ‘찾아가는 이야기’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어 6월도 문화 활동을 필요로 하는 문화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찾아가 문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화성시생활문화센터와 입주 창작자들은 다양한 생활문화 사업을 통해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활성화 및 화성시민의 생활문화 저변확대,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 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cf.or.kr)와 화성시생활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livi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 및 연계교육 관련 문의는 생활문화팀(031-8059-1645)으로 하면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기획조정팀 원예빈 대리 031-8015-81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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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다도박물관·예명원, 예절의 날 맞아 ‘예절과 다도경연대회’ 개최… 전통문화 큰잔치 열어[메타웹데일리] 김포다도박물관(관장)과 사단법인 예명원(이사장 손민영)이 ‘예절의 날’을 맞아 ‘예절과 다도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김포다도박물관과 사단법인 예명원은 1997년 전통문화 계승을 위해 단 하루라도 예절을 실천하고 우리 전통을 잊지 말자는 취지로 매년 5월 셋째 주 토요일을 예절의 날로 선포한 바 있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이번 예절의 날 경연대회는 유아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특별부(군인·농아원), 일반부(개인전·단체전)의 열띤 경연이 치러질 예정이다. 지역의 경계 없이 차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와 다(茶)의 기량을 펼치는 예절과 다도 경연대회, 세계 찻자리 대회, 성년례 등 다채로운 전통문화 큰잔치를 만날 수 있다. 경연대회는 제38회 전통문화 큰잔치, 제10회 세계 찻자리 대회, 제52회 성년례와 함께 열린다. 전통문화 큰잔치는 투호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행사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로 진행되며, 성년례는 올해 성년이 되는 만 19세~20세 청소년들과 해병대 장병들이 전통 성년 의식인 관례 의식에 참여하게 된다. · 행사일시: 2024년 5월 18일 (토) 오전 10시 · 장소: 경기도 김포시 소재 김포다도박물관 · 문의 및 신청: 김포다도박물관(031-998-1000) 김포다도박물관 소개 김포다도박물관은 한국 차(茶) 문화역사를 재조명할 수 있도록 2001년 개관한 전통 다도 전문 사립박물관이다. 살아 숨 쉬는 예절과 차(茶) 문화역사의 현장을 재현하고 일반인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연 2~3회의 다양한 특별전을 기획, 전시하는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공연을 개최하는 복합 문화 예술 공간이다. 김포다도박물관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일반시민, 외국인들의 인성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도와 전통 예절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연을 벗 삼아 쉴 수 있는 정자, 생태 연못, 잔디정원도 조성했고 민속놀이(투호례, 제기차기, 윷놀이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한국 전통 예절과 다도를 계승·발전시키고 시대에 맞는 생활 예절과 차(茶) 문화를 연구, 보급하고 국민의 바른 국가관과 도덕적 정신 문화를 함양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전통 예절과 다도 교육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김포다도박물관 학예팀 안정아 국장 031-998-1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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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장애인의 날 기념 ‘제3회 승가원 어린이 그림공모전’ 개최[메타웹데일리]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천원배)은 오는 5월 13일부터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제3회 승가원 어린이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은 승가원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행복한 세상을 그리는 너와 나’라는 주제로 전국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담은 손 그림을 공모한다. 특히 올해는 보건복지부,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 성북구청이 후원해 전국 단위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의 초등학생과 동 연령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학급 및 학원 단위의 단체 참여도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5월 13일(월)부터 31일(금)까지이다. 승가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및 참가자 정보를 기입하고, 작품의 사진을 업로드 후 승가원 법인사무국으로 실물 그림을 우편발송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후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9점이 선정되며, 승가원이사장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서울시장상, 서울시교육감상, 성북구청장상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일부 수상자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상금과 소정의 기념품도 주어진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의 각종 행사 및 올바른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전시 및 온라인 콘텐츠 등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에 대해 생각해 보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갈 기회가 되길 바라며, 사회통합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승가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승가원 어린이그림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승가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 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언론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복지사업팀 김현지 1688-07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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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에어컨, 성수기 맞아 고객 편의성 위한 역량 강화[메타웹데일리] 삼성전자·삼성전자판매·삼성전자로지텍·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판매·배송·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을 위한 역량 강화에 나섰다. 삼성스토어에서는 시스템(천정형)·홈멀티(스탠드형,벽걸이형)·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유형의 무풍에어컨을 설명할 수 있는 전문 매니저를 운영한다. 1대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2024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신제품은 냉방모드 외에도 음성인식, 부재 절전, 부재 건조 등의 AI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위치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AI 쾌적 모드를 작동해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웰컴 에어 케어’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어컨 배송도 더 편리해 진다. 에어컨 배송을 담당하는 삼성전자로지텍은 고객이 에어컨 주문을 하면 바로 다음 날 설치할 수 있도록 준비를 강화하고 있다. 전국에 구축된 22개의 실습장에서 실제 제품 활용한 제품설치 교육을 통해 숙련도를 높였다. 현장에서 제품 사용 설명과 고객 질문에 보다 친절하게 응대하기 위한 교육도 실행한다. 또한 에어컨 설치 작업자의 안전을 위해 안전 장비 착용을 의무화하고, ‘안전지원단’을 통해 모니터링 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도 운영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 외에도 기술 강사, 사무직 등 가용 가능한 인력을 대상으로 에어컨 기술 역량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을 이수한 인력은 에어컨 서비스 신청이 가장 많은 6~8월에 투입될 예정이며, 지난해보다 20% 이상 많은 인력을 고객 응대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작업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이기 위해 ‘수리 안전 보조 인력’도 지난해보다 2배 이상 확대할 예정이다. ‘수리 안전 보조 인력’은 엔지니어와 동행해 서비스 현장에서 △작업 안전성 확보 △수리 작업 보조 등 역할을 수행한다. 이외에도 고객 가정에 서비스 엔지니어가 방문하지 않고 원격으로 제품을 점검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에어컨 ‘원격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누적 판매 1000만 대를 돌파한 무풍에어컨이 2024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출시 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에어컨 구입을 고민하며 매장에 방문하는 순간부터 제품을 배송받고 사용하면서 수리·점검 등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까지 모든 과정에서 더 편하고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 5월 31일까지 에어컨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미리 장만 혜택 △제품 반납 없이 추가 2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보상 혜택 △무풍에어컨 1등급 행사모델 구매 시 삼성케어플러스 세척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케어 혜택과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추가 설치비 50% 할인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회사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최혜인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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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 담은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론칭[메타웹데일리] LG생활건강은 얼굴 스킨케어 제품에 활용하는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 제품에 담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최근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기존에 보습에만 치중했던 여타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5종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나 담았다. 여기에 비타민C 유도체 캡슐TM을 더해 칙칙하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미백 항산화 바디 로션이다. 특히 항산화 에너지 와 피부 투명화 특허 성분 을 담아 피부 전체의 투명도와 팔꿈치 착색 피부톤 개선 에도 도움을 준다. 상큼한 레몬 시트러스 향은 물론 수분젤 제형으로 착색 고민이 있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인 PHA에 부스팅 성분인 베타인을 더한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은 까끌까끌 신경 쓰이는 거친 팔뚝 피부결과 하얗게 올라오는 종아리 각질을 개선 하는데 집중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5종을 담은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보습도 오래 유지된다. 비클리닉스는 바디 부위별 탄력 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멀티펩타이드 범범 세럼’은 느슨해진 엉덩이 피부를 11종 펩타이드와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포뮬러로 꽉 잡아준다. 피부 치밀도 와 엉덩이 밑살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착색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바스트 뷰티 퍼밍 크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세더마사(社)의 보르피린TM 5%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포뮬러로 가슴 피부 탄력 개선 에 효과적이다. 5월 출시 예정인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은 용기에 부착된 종아리 굴곡 맞춤 특수 제작 괄사에 크림을 발라 종아리 붓기를 완화 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혈행 개선 유효성분인 에스신과 황산 마그네슘이 피부 혈행 개선 을 돕는다. 최근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비클리닉스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달 중순 첫 선을 보이는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은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종아리 붓기로 고민인 고객들에게 딱 알맞은 제품이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비클리닉스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 - 300㎖: 권장소비자가격 2만7500원 · 비클리닉스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 - 300㎖: 권장소비자가격 2만7500원 · 비클리닉스 멀티펩타이드 범범 세럼 - 150㎖: 권장소비자가격 2만7500원 · 비클리닉스 바스트 뷰티 퍼밍 크림 - 150㎖: 권장소비자가격 2만9900원 · 비클리닉스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 - 150㎖: 권장소비자가격 2만9900원 (5월 중 출시)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이철호 파트장 02-6924-61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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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리포그룹과 인도네시아 ‘노부은행’ 주식매매계약 체결[메타웹데일리] 한화생명과 리포그룹(Lippo Group)이 인도네시아 ‘노부은행(Nobu Bank)’의 주식매매계약(SPA)을 3일(금) 자카르타에서 체결했다. 이날 계약식에는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부회장, 김동원 최고글로벌책임자(CGO) 사장과 리포그룹 존 리아디(John Riady) 대표, 아드리안 수헤르만(Adrian Sherman) MPC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계약으로 한화생명의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해외은행업 진출절차는 막바지에 다다랐다. 이로써 한화금융계열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생보·손보(리포손보,’23.3월)·증권-자산운용(한화증권-칩타다나증권·자산운용, 2023년 6월)업에 이어 은행업까지 진출하며, 종합 금융 라이선스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한화금융계열은 2.7억 명의 세계 4위 인구 대국이자, 매년 5%대의 안정적인 경제(GDP)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기회의 땅’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략을 가속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부회장은 “한화생명과 한화금융계열은 이번 리포그룹과의 ‘노부은행’ SPA체결을 계기로 ‘대한민국 대표 생보사’를 넘어 ‘글로벌 종합금융그룹’으로 도약할 것이다”라며 “리포그룹과의 파트너십 경영으로 당사의 디지털 역량과 리포그룹의 은행 경영 노하우를 잘 접목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양사는 그룹간 동반성장을 목표로 상호협력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앞으로 양사는 노부은행 등 금융계열 관련 협력을 넘어,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양 그룹이 지닌 인프라 및 네트워크는 물론 역량, 경험, 노하우 등을 다각도로 지원·협력하기로 했다. 리포그룹 존 리아디 대표는 “저와 김동원 사장과의 오랜 기간 우정과 신뢰처럼 두 회사 간 지속적인 협력과 긍정적 시너지도 계속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향후 절차는 ‘양국 감독 당국 인허가 신청’ 및 ‘양국 감독 당국의 인허가 승인’이 남아있다. 언론연락처: 한화생명 홍보실 02-789-80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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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특집 실시[메타웹데일리] 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형 이벤트 ‘상상초월’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한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5월 6일(월)부터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이벤트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토)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5월 7일(화)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코스메틱 백’과 △쿠션 △립스틱 △컨실러 △픽서로 구성된 ‘미니 메이크업 4종 키트’, ‘UV톤업 선크림(15ml)’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5월 8일(수)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기초세트’를 필두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크림 스킨과 워터뱅크를 선보이며, 라네즈 옴므는 특별히 게이머 ‘페이커’와 협업한 한정판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5월 9일(목) 오후 6시 ‘에스트라’, 저녁 8시에는 ‘설화수’가 예정돼 있다. 1982년 시작된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이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운영하는 전통 더마 브랜드다. 국민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아토베리어 365’를 특집에 맞게 구성했다. 최대 49% 할인 혜택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대표 상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인삼 기술의 정수인 ‘자음생 앰플’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 스테디셀러 체험 키트와 10% 적립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진설지향초(190g)’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5월 10일(금) 낮 12시에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준비한 환절기 겨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증받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환절기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이다. 워터리 에센스, 씨드 마스크팩, 텀블러백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 11일(토)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앞선 라이브 커머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 조건과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GS샵 M뷰티팀 변정희 매니저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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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더프레시 ‘THE FRESH 라거’ 한정판 맥주 선봬[메타웹데일리] GS더프레시가 창립 50주년 기념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이달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전용 맥주인 ‘THE FRESH 라거’를 선보인다. GS더프레시는 1974년 5월 럭키수퍼체인으로 시작해 50년간 한결같이 함께해 준 고객에게 오랜 신뢰와 인연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자 50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THE FRESH 라거’를 출시하게 됐다. ‘THE FRESH 라거’ 맥주는 1세대 브루어리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이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여름철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라거 타입의 맥주로 기획됐다. 100% 올 몰트(All-Malt)로 만들어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며, 강한 탄산감으로 청량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라거 맥주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감 높은 느낌을 살려낼 수 있도록 청록색 및 실버 디자인과 ‘FRESH’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 ‘THE FRESH 라거’ 맥주는 이달부터 전국 GS더프레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0ml 캔 제품으로 도수는 4%이며 1캔 3000원, 5캔 구매 시 1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이번 창립 50주년 기념 전용 맥주 출시와 함께 단독 기획 상품으로 차별화 주류도 준비했다. GS더프레시의 창립 연도와 동일한 1974년에 제조된 브랜디 ‘아르마냑 들로르 1974’(27만원)를 ‘우리동네GS’앱 사전 예약을 통해 100병 한정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 세계 최초로 별도 케이스를 제작한 와일드터키 레어브리드(10만9000원) △국내 최초로 3개의 전용 잔이 든 제임슨 세트(3만9800원) △280ML의 대왕 전용잔이 든 새로 PET 세트(1만3000원) 등 차별화 주류 상품은 GS더프레시 매장과 ‘우리동네GS’앱 픽업 및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재혁 GS리테일 주류팀 MD는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이라는 특별한 날에 맞춰 그 의미를 되새기고 기념할 수 있는 전용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슈퍼마켓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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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햇 아시아 2024 싱가포르 행사에서 최신 사이버 보안 연구 결과 발표[메타웹데일리] Black Ha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esheet=53968596&newsitemid=20240430857994&lan=en-US&anchor=Black+Hat&index=1&md5=c2a62f62b3709338b06ed8780703a4ce), the cybersecurity industry’s most established and in-depth security event series, today announced the successful completion of the in-person component of Black Hat Asia 2024. The event welcomed more than 3,000 unique attendees joining in-person from April 16 to April 19 at the Marina Bay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 in Singapore. Security professionals from 81 countries registered to attend the event and experience firsthand the latest in vulnerability research, development, and trends in information security (InfoSec) through more than 40 Briefings. The program also included four days of deeply technical hands-on Trainings, over 25 Sponsored Sessions, and 60 in-person tool demos spanning exploitation and ethical hacking, artificial intelligence (AI), machine learning (ML), application security (AppSec), Cyber-Physical Systems (CPS), Internet of Things (IoT), and more. “Singapore and the wider region have a very strong cybersecurity community and Black Hat is honored to be a part of it,” said Steve Wylie, Vice President, Cybersecurity Market Group at Informa Tech. “We are grateful to our community, partners, and sponsors in coming together with a shared goal to protect the vital public and private-sector industries in the region.” Show highlights for 2024 included: · Keynotes: The two Keynotes this year included David Koh, Singapore’s first Commissioner of Cybersecurity, the founding Chief Executive of the Cyber Security Agency (CSA) of Singapore, and Chief (Digital Security & Technology) at the Ministry of Communications and Information; and Ruimin He, Singapore’s Chief Artificial Intelligence (AI) Officer, the Singaporean government’s Deputy Chief Digital Technology Officer, and a member of the United Nations High-level Advisory Body on AI. He presented with Jeff Moss, Founder of Black Hat and DEF CON conferences, former Chief Security Officer and VP at ICANN, and current member of the U.S.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Advisory Council. · Briefings: Black Hat Briefings took place on April 18 and April 19, and presented the latest in information security risks, research, and trends on topics covering everything from enterprise security, exploit development, reverse engineering, and more. · Trainings: Black Hat Trainings were held from April 16 to April 19, and included two- and four-day, deeply technical, hands-on courses led by the information security industry’s top trainers and professionals. Courses covered a variety of topics, including pentesting, network technology, open source intelligence (OSINT), and more. This year’s event featured 10 in-person classes and 8 virtual classes. · Business Hall: This year’s Business Hal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business-hall.html&esheet=53968596&newsitemid=20240430857994&lan=en-US&anchor=Business+Hall&index=2&md5=54dbd5dc08994a02cdbbb18039eebb1d) showcased the latest products and technologies from more than 30 of the industry’s leading information security solution providers. The Business Hall also featured areas for attendee, vendor, and community engagement through Arsenal, Sponsored Sessions, Exhibitor Booths, Bricks & Picks, and more. · Arsenal: Black Hat Arsena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arsenal%2Fschedule%2Findex.html&esheet=53968596&newsitemid=20240430857994&lan=en-US&anchor=Arsenal&index=3&md5=489ddcef8a4cb28e8534a5ce256f80b5) brings together researchers and the cybersecurity community to showcase and demonstrate their latest open-source tools and products in a conversational environment where presenters can interact with the attendees. A key component of Arsenal, the Arsenal Lab, is now featured at all regional events, and is an interactive, hands-on environment designed for hacking enthusiasts of all skill levels to learn about specialized tools and targets that may be difficult to access otherwise. This year’s event featured 60 in-person tool demos and six labs. · Omdia Analyst Summit: The second annual Omdia Analyst Summi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omdia-analyst-summit.html&esheet=53968596&newsitemid=20240430857994&lan=en-US&anchor=Omdia+Analyst+Summit&index=4&md5=1f95babba0358d7504aa7ecc4b046d5d) at Black Hat Asia featured the industry’s leading cybersecurity analysts and provided attendees with actionable insights, innovative approaches, and a comprehensive understanding of the factors that influence cybersecurity outcomes for organizations within the Asia-Pacific region. · Community Program: The Community Program included sessions that encouraged collaboration among attendees and presenters through discussions of current issues impacting the cybersecurity community. Topics covered inclusion, mental health, a Call for Papers (CFP) writing workshop, and more. · Scholarships: As a way to introduce the next generation of security professionals to the Black Hat community, Black Hat Asia 2024 awarded 83 complimentary Briefings passes. Black Hat holds its own annual Student Scholarship programs, and partners with a variety of associations on additional scholarship opportunities. · Network Operations Center (NOC): The Black Hat Network Operations Center (NOC) provided a high security, high availability network in an intensely demanding environment. Each year, the hand-selected NOC team meets before Black Hat Asia to incorporate the latest infrastructure and security solutions into a workable network design. Black Hat attendees may then visit the NOC for a glimpse into this state-of-the-art network. Top Sponsors and Partners of Black Hat Asia 2024 include: · Diamond Sponsors: Pentera.io, Appdome, and Upwind Security. · Platinum Sponsors: KnowBe4 and Snyk. · Sustaining Partners: Armis, Axonius, CrowdStrike, KnowBe4, ManageEngine, Qualys, SentinelOne, Snyk, Sophos, Sysdig, and Trend Micro. · Global Partners: Corellium, Hack The Box, HackerOne, KnowBe4, Snyk, Swimlane, Sysdig, and Varonis. For more information on Black Hat events, please visit www.blackhat.com. About Black Hat Black Hat is the cybersecurity industry’s most established and in-depth security event series. Founded in 1997, these annual, multi-day events provide attendees with the latest in cybersecurity research, development, and trends. Driven by the needs of the community, Black Hat events showcase content directly from the community through Briefings presentations, Trainings courses, Summits, and more. As the event series where all career levels and academic disciplines convene to collaborate, network, and discuss the cybersecurity topics that matter most to them, attendees can find Black Hat events in the United States, Canada, Europe, Middle East and Africa, and Asia.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www.blackhat.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30857994/en/ 언론연락처: Black Hat Stephanie DeAngelo PR & Communications Manager 619.510.156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잘 자리를 잡은 심도 있는 보안 이벤트 시리즈인 블랙햇(Black Ha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esheet=53968596&lan=en-US&anchor=Black+Hat&index=1&md5=c2a62f62b3709338b06ed8780703a4ce)이 블랙햇 아시아 2024의 대면 행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4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Marina Bay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3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직접 참여했다. 81개국에서 온 보안 전문가들이 행사 참석을 위해 등록했으며 40가지가 넘는 브리핑을 통해 최신 취약성 연구, 개발 및 정보 보안(InfoSec) 동향을 직접 경험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4일간의 심도 있는 기술 실습 트레이닝, 25여 가지의 스폰서 세션, 악용 및 윤리적 해킹,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애플리케이션 보안(AppSec), 사이버-물리 시스템(Cyber-Physical System, CPS), 사물 인터넷(IoT) 등을 아우르는 60여 가지 대면 툴 시연도 포함되었다. 인포르마 테크(Informa Tech)의 사이버 보안 시장 그룹 부사장인 스티브 와일리(Steve Wylie)는 “싱가포르와 더 넓은 지역에는 매우 강력한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가 있으며, 블랙햇이 이에 속하게 돼 영광이다. 지역에서 중요한 공공 및 민간 부문 산업을 보호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모여준 커뮤니티, 파트너,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2024년 이벤트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기조연설: 올해 기조연설에는 싱가포르의 최초 사이버보안 커미셔너, 사이버보안청(Cyber Security Agency, CSA)의 초대 청장 싱가포르 통신정보부 책임자(디지털 보안 및 기술) 데이비드 코(David Koh)와 싱가포르 정부의 최고 인공지능(AI) 책임자(Chief Artificial Intelligence (AI) Officer), 싱가포르 정부 최고디지털기술책임자 대리 겸 유엔 인공지능 고위급 자문기구(United Nations High-level Advisory Body on AI) 위원인 루이민 허(Ruimin He)가 연사로 나섰다. 그는 블랙햇과 데프콘(DEF CON) 컨퍼런스의 창립자, 전임 최고 보안 책임자, ICANN 부사장 겸 현 미국 국토안보부 자문위원회 위원인 제프 모스(Jeff Moss)와 함께 발표했다. · 브리핑: 4월 18일과 4월 19일에 열린 블랙햇 브리핑에서는 정보 보안 위험, 연구 및 동향에 관한 최신 정보가 발표되었고, 기업 보안, 익스플로잇 개발, 리버스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주제가 다루어졌다. · 트레이닝: 블랙햇 트레이닝은 4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었고, 정보 보안 업계 최고의 강사와 전문가가 진행하는 2일 및 4일간의 심도 있는 기술 실습 과정이 포함되었다. 강좌는 펜테스팅, 네트워크 기술,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OSINT)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다. 올해 행사에서는 10개의 대면 수업과 8개의 가상 수업이 진행되었다. · 비즈니스 홀: 올해 비즈니스 홀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business-hall.html&esheet=53968596&lan=en-US&anchor=Business+Hall&index=2&md5=54dbd5dc08994a02cdbbb18039eebb1d)(Business Hall)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30개 이상의 정보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가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비즈니스 홀에는 아스날, 스폰서 세션, 전시업체 부스, 브릭스 앤 픽스(Bricks & Picks) 등을 통해 참석자, 공급업체 및 커뮤니티가 참여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 아스날: 블랙햇 아스날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arsenal%2Fschedule%2Findex.html&esheet=53968596&lan=en-US&anchor=Arsenal&index=3&md5=489ddcef8a4cb28e8534a5ce256f80b5)(Arsenal)에서는 연구자와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가 모여 발표자가 참석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화형 환경 속에서 최신 오픈소스 툴과 제품을 선보이고 시연한다. 아스날의 핵심 구성 요소인 아스날 랩(Arsenal Lab)은 이제 모든 지역 이벤트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기술 수준의 해킹 애호가들이 다른 방법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도구와 타깃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된 대화형 실습 환경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60개의 대면 툴 데모와 6개의 랩이 진행되었다. ·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 블랙햇 아시아에서 열린 두 번째 연례 옴디아 애널리스트 서밋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lackhat.com%2Fasia-24%2Fomdia-analyst-summit.html&esheet=53968596&lan=en-US&anchor=Omdia+Analyst+Summit&index=4&md5=1f95babba0358d7504aa7ecc4b046d5d)(Omdia Analyst Summit)에서는 업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분석가들이 등장해 아태 지역 내 조직의 사이버 보안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 혁신적인 접근 방식, 포괄적인 지식을 제공했다. · 커뮤니티 프로그램: 커뮤니티 프로그램에는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는 현안 토론을 통해 참석자와 발표자 간의 협업을 장려하는 세션이 포함되었다. 포용성, 정신 건강, 논문 공모(Call for Paper, CFP) 작성 워크숍 등의 주제를 다루어졌다. · 장학금: 차세대 보안 전문가를 블랙햇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블랙햇 아시아 2024에서는 83명의 무료 브리핑 패스를 수여했다. 블랙햇은 매년 자체 학생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장학금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다양한 협회와 협력하고 있다. · 네트워크 운영 센터(NOC): 블랙햇 네트워크 운영 센터(Network Operations Center, NOC)는 매우 까다로운 환경에서 강력한 보안과 고가용성 네트워크를 제공했다. 매년 엄선된 NOC 팀이 블랙햇 아시아에 앞서 최신 인프라와 보안 솔루션을 작동 가능한 네트워크 설계에 통합하기 위해 모임을 갖는다. 그 이후 블랙햇 참석자들은 NOC를 방문하여 이 최첨단 네트워크를 엿볼 수 있다. 블랙햇 아시아 2024의 주요 스폰서 및 파트너: · 다이아몬드 스폰서: Pentera.io, 앱돔(Appdome), 업윈드 시큐리티(Upwind Security). · 플래티넘 스폰서: KnowBe4와 스니크(Snyk). · 서스테이닝 파트너: 아르미스(Armis), 엑소니어스(Axonius),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KnowBe4, 매니지엔진(ManageEngine), 퀄리스(Qualys), 센티넬원(SentinelOne), 스니크, 소포스(Sophos), 시스디그(Sysdig) 및 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 · 글로벌 파트너: 코렐리움(Corellium), 핵 더 박스(Hack The Box), 해커원(HacketOne), KnowBe4, 스니크, 스윔레인(Swimlane), 시스디그, 바로니스(Varonis). 블랙햇 웹사이트: www.blackhat.com 블랙햇 소개 블랙햇은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심도 있는 보안 이벤트 시리즈이다. 1997년에 시작된 이 연례 행사에서는 여러 날 동안 참석자들에게 최신 사이버 보안 연구, 개발 및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추진되는 블랙햇 이벤트는 브리핑 프레젠테이션, 교육 과정, 서밋 등을 통해 커뮤니티에서 직접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든 경력 수준과 학문 분과가 모여 가장 중요한 사이버 보안 주제에 대해 협업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토론하는 이벤트 시리즈로서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에서 블랙햇 이벤트가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lackhat.com)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블랙햇(Black Hat) 스테파니 디안젤로(Stephanie DeAngelo)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619.510.156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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