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첫 자이드 지속가능성상 포럼, 회복력 있는 지역사회의 구축을 위해 포용적이고 통일된 기후 조치가 필요함을 강조
기사입력 2023.01.25 13:14 조회수 229 댓글수 0 ‘의욕 고조, 포용성 진전’이라는 주제 하에 열린 포럼은 개발도상국들에게 영향력이 강한 솔루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다방면의 이해관계자들의 협력이 필요함을 강조하였다
“우리는 자연이 설계된 방식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존중해야 하며, 우리의 의지를 강요해서는 안됩니다”라고 미국 영화배우이자 환경 운동가인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말했다.
‘의욕 고조, 포용성 진전’이라는 주제 하에 열린 고위 대화 및 토론회는 기후 및 지속가능성의 도전에 대해 실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다방면의 이해관계자 조치가 중요함을 강조하였다.
연사들은 이 이니셔티브의 결과로 실현되는 무수히 많은 사회, 경제 및 환경 혜택을 제시하였는데, 이로 인해 종종 남반구의 저개발국에 위치한 취약 지역사회들을 위한 영향력이 강한 긍정적 변화가 가능해진다.
CNN의 앵커이자 특파원인 Eleni Giokis와의 노변 한담(fireside chat)에서, 미국 환경 운동가 겸 영화배우인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조성하기 위한 임팩트 투자 활용에 대한 그의 깊은 헌신을 열정적으로 설명하였다.
그레니어는 자신은 본질적으로 환경 운동가이며, 모두가 토지와의 내재적 연결을 깨닫고 자연에 대해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였다.
“배우가 되고, 대사를 외우는 것은 쉬운 부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더 힘든 부분은 지구와의 연결을 발견하고 균형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저는 매일 배우고 있으며 환경에 대한 계속 커지는 도전에 직면하기 위한 기량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감사함을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레니어는 “진화 과정에서 어느 시점에, 우리는 자신을 자연과 분리하였으며 우리가 자연을 지배한다는 생각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저의 절차는 자연 속에 설계되어 있는 지혜와 안정성과 회복력을 창출하는 그 능력에 귀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연이 설계된 방식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존중해야 하며, 우리의 의지를 강요해서는 안됩니다”고 그레니어는 덧붙여 말했다.
그레니어는 아랍에미리트연합국에서 COP28에 참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세계 지도자들이 하나가 되어 같은 방향으로 노를 젓기 시작하며 탄소 중립 환경의 북극성을 찾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저를 흥분시키는 것은 아이디어가 실행되는 것으로 보는 것입니다. 변화를 가져오는 사람들이 이 대화에 참여하기를 저는 바랍니다.”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형성”이란 제목의 포럼의 첫 공개 토론회에서, 연사들은 다양한 부문에 걸쳐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활용한 것이 어떻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그들의 해당 조직의 사례와 경험을 공유하였다. 그들은, 유엔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한 조치를 취한지 10여년에 접어들면서 누구도 뒤쳐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부문간 협력과 통일한 조치의 중요성을 토론하였다.
Global Alliance for the Planet의 사무총장 Satya Tripathi, Reaching Last Mile의 디렉터 Tala Al Ramahi, 및 Power for All의 최고경영자 Kristina Skierka가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였다. 공개 토론은 로이터 통신의 저널리스트 Jim Stenman이 진행하였다.
지속 가능한 농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힘을 실어줄 필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Satya Tripathi는, “농업에 종사하는 십억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균적인 가족 규모를 4인으로 치면, 이것은 세계 인구의 50%에 해당됩니다. 우리는 식품 체계를 바로잡으며, 기후 문제를 바로 잡을 것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가면, 그들의 삶이 변화되고, 삶이 변화되면, 세상이 달라지고 변모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격차 해소”란 제목의 두번째 공개 토론에서는 전통적인 금융기관들이 보다 지속 가능하고, 기후 친화적이며, 사회적 영향력이 큰 투자 포트폴리오를 우선시하여 2030년 지속 가능한 개발 및 2050년 기후 의제의 목표와 보조를 맞출 필요성을 토론하였다.
Eleni Giokis가 진행한 이 토론회에는 Avaana Capital의 파트너 Swapna Gupta와 BNP Paribas의 회사 참여 및 지속가능성-CIB 중동 및 아프리카 책임자인 Jerome Ponrouch가 참여하였다.
젊은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래를 위한 혁신의 기회를 강조한 동 포럼의 ‘청년의 소리’ 토의 시간에서는 2명의 이전 글로벌 고등학교 수상자들의 연설을 들었다: 타스마니아의 후온밸리 부시장인 Toby Thorpe와 스탠포드대학교 학생인 Jackline Wambua.
Thorpe는 상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자신을 고무하였다고 말했다. “지속가능성은 기회이며, 저희 세대에게 영향을 미치는 솔루션을 통해 세상을 바꿀 기회가 있습니다. 공감의 중요성이 과소평가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일할 때 전진하며, 진실된 연결을 구축하지 않으면,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Toby는 ADSW 2023에서 그가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은 절대로 정지하지 않는다’는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산업첨단기술 장관 겸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의 수장인 Sultan Ahmed Al Jaber 박사의 코멘트라고 말하였다.
“다음 주에, 저는 저희의 지역사회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이끄는 선두에 서고 지속가능성이 시의회의 핵심과제가 되도록 하기 위해 후온밸리 시의회에서 최초의 기후 제안을 발의할 것입니다. 저는 태즈메이니아 및 호주 전역에 걸쳐 고 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유산에 의지하는 미래의 세대들을 고취하기를 희망합니다.”
Jackline Wambua는 상을 받으면서 변혁적 교육과 경청의 파워를 배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상은 저의 교육 여정에 있어서 열쇠와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 상은 변혁적 교육의 파워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주어진 시간 동안만 지구 상에 존재하므로, 그 시간에 다음 세대를 위한 변혁적 변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간 연결과 우리가 만드는 모든 솔루션에 있어서 모든 사람을 중심에 두는 것의 중요성을 제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녀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실제적인 솔루션으로 변형시킬 수 있도록 ‘Sawa Bona’의 강령인 ‘나는 당신을 보며, 나는 당신을 소중히 여기며,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를 모든 사랑이 포용하도록 촉구하였다.
포럼의 마지막 공개 토론의 주제는 “혁신을 통한 영향”으로서, 조직이 기술 발전 및 향상된 전달 모델을 통하여 외지고 취약한 지역사회에서도 어떻게 의료, 수도 및 에너지와 같은 필수 서비스에 대해 액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가를 토론하였다.
로이터 통신의 Jim Stenman은 Bezos Earth Fund의 글로벌 에너지 혁신 담당 전문이사인 Nicole Iseppi, Wateroam의 최고경영자 David Pong 및 Mamotest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Guillermo Pepe와 함께 토론을 이끌었다.
개발도상국에서 혁신 전개를 뒷받침하기 위한 협력의 중대한 역할에 대해 언급하면서, Nicole Iseppi는, “우리는 함께 모여서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고 혁신을 통해, 지하철 노선망 및 분산 재생 가능 에너지와 같은 기술을 통하여, 특히 개발도상국들을 다루면서 더 많이 실행할지 그리고 어떻게 아프리카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의 비용을 줄여서 그들이 개발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할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자이드 지속가능성상 소개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은 UAE의 개척적인 글로벌 지속가능성 분야 상으로서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건국의 아버지인 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유산을 기념하기 위한 상이다. 2008년에 설립된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은 보건, 식품, 에너지, 물 및 글로벌 고등학교 부문에서 영향력 있고, 혁신적이며, 고무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중소기업, 비영리단체 및 고등학교를 인정하고 보상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개발 및 인도주의적 조치를 추진하는 것으로 목표로 한다. 96명의 수상자들을 통해, 이 상은 전세계적으로 3억7천8백만 명의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왔다.
*자료원: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8393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Zayed Sustainability Prize Reem Diab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우리는 자연이 설계된 방식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존중해야 하며, 우리의 의지를 강요해서는 안됩니다”라고 미국 영화배우이자 환경 운동가인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말했다.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선구적인 지속가능성 및 인도주의 상인 자이드 지속가능성상(Zayed Sustainability Prize)은 어제 2023년 아랍에미리트 연합국 지속가능성 주간에 첫 자이드 지속가능성상 포럼을 위해 정부 고위 관리, 비즈니스 리더, 청소년, 국제 언론 및 환경 운동가들을 환영하며 맞이하였다.
‘의욕 고조, 포용성 진전’이라는 주제 하에 열린 고위 대화 및 토론회는 기후 및 지속가능성의 도전에 대해 실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다방면의 이해관계자 조치가 중요함을 강조하였다.
연사들은 이 이니셔티브의 결과로 실현되는 무수히 많은 사회, 경제 및 환경 혜택을 제시하였는데, 이로 인해 종종 남반구의 저개발국에 위치한 취약 지역사회들을 위한 영향력이 강한 긍정적 변화가 가능해진다.
CNN의 앵커이자 특파원인 Eleni Giokis와의 노변 한담(fireside chat)에서, 미국 환경 운동가 겸 영화배우인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조성하기 위한 임팩트 투자 활용에 대한 그의 깊은 헌신을 열정적으로 설명하였다.
그레니어는 자신은 본질적으로 환경 운동가이며, 모두가 토지와의 내재적 연결을 깨닫고 자연에 대해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였다.
“배우가 되고, 대사를 외우는 것은 쉬운 부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더 힘든 부분은 지구와의 연결을 발견하고 균형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저는 매일 배우고 있으며 환경에 대한 계속 커지는 도전에 직면하기 위한 기량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감사함을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레니어는 “진화 과정에서 어느 시점에, 우리는 자신을 자연과 분리하였으며 우리가 자연을 지배한다는 생각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저의 절차는 자연 속에 설계되어 있는 지혜와 안정성과 회복력을 창출하는 그 능력에 귀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연이 설계된 방식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존중해야 하며, 우리의 의지를 강요해서는 안됩니다”고 그레니어는 덧붙여 말했다.
그레니어는 아랍에미리트연합국에서 COP28에 참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세계 지도자들이 하나가 되어 같은 방향으로 노를 젓기 시작하며 탄소 중립 환경의 북극성을 찾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저를 흥분시키는 것은 아이디어가 실행되는 것으로 보는 것입니다. 변화를 가져오는 사람들이 이 대화에 참여하기를 저는 바랍니다.”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형성”이란 제목의 포럼의 첫 공개 토론회에서, 연사들은 다양한 부문에 걸쳐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활용한 것이 어떻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그들의 해당 조직의 사례와 경험을 공유하였다. 그들은, 유엔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달성을 위한 조치를 취한지 10여년에 접어들면서 누구도 뒤쳐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부문간 협력과 통일한 조치의 중요성을 토론하였다.
Global Alliance for the Planet의 사무총장 Satya Tripathi, Reaching Last Mile의 디렉터 Tala Al Ramahi, 및 Power for All의 최고경영자 Kristina Skierka가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였다. 공개 토론은 로이터 통신의 저널리스트 Jim Stenman이 진행하였다.
지속 가능한 농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힘을 실어줄 필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Satya Tripathi는, “농업에 종사하는 십억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균적인 가족 규모를 4인으로 치면, 이것은 세계 인구의 50%에 해당됩니다. 우리는 식품 체계를 바로잡으며, 기후 문제를 바로 잡을 것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가면, 그들의 삶이 변화되고, 삶이 변화되면, 세상이 달라지고 변모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격차 해소”란 제목의 두번째 공개 토론에서는 전통적인 금융기관들이 보다 지속 가능하고, 기후 친화적이며, 사회적 영향력이 큰 투자 포트폴리오를 우선시하여 2030년 지속 가능한 개발 및 2050년 기후 의제의 목표와 보조를 맞출 필요성을 토론하였다.
Eleni Giokis가 진행한 이 토론회에는 Avaana Capital의 파트너 Swapna Gupta와 BNP Paribas의 회사 참여 및 지속가능성-CIB 중동 및 아프리카 책임자인 Jerome Ponrouch가 참여하였다.
젊은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래를 위한 혁신의 기회를 강조한 동 포럼의 ‘청년의 소리’ 토의 시간에서는 2명의 이전 글로벌 고등학교 수상자들의 연설을 들었다: 타스마니아의 후온밸리 부시장인 Toby Thorpe와 스탠포드대학교 학생인 Jackline Wambua.
Thorpe는 상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자신을 고무하였다고 말했다. “지속가능성은 기회이며, 저희 세대에게 영향을 미치는 솔루션을 통해 세상을 바꿀 기회가 있습니다. 공감의 중요성이 과소평가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일할 때 전진하며, 진실된 연결을 구축하지 않으면,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Toby는 ADSW 2023에서 그가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은 절대로 정지하지 않는다’는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산업첨단기술 장관 겸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의 수장인 Sultan Ahmed Al Jaber 박사의 코멘트라고 말하였다.
“다음 주에, 저는 저희의 지역사회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이끄는 선두에 서고 지속가능성이 시의회의 핵심과제가 되도록 하기 위해 후온밸리 시의회에서 최초의 기후 제안을 발의할 것입니다. 저는 태즈메이니아 및 호주 전역에 걸쳐 고 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유산에 의지하는 미래의 세대들을 고취하기를 희망합니다.”
Jackline Wambua는 상을 받으면서 변혁적 교육과 경청의 파워를 배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상은 저의 교육 여정에 있어서 열쇠와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 상은 변혁적 교육의 파워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주어진 시간 동안만 지구 상에 존재하므로, 그 시간에 다음 세대를 위한 변혁적 변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간 연결과 우리가 만드는 모든 솔루션에 있어서 모든 사람을 중심에 두는 것의 중요성을 제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녀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실제적인 솔루션으로 변형시킬 수 있도록 ‘Sawa Bona’의 강령인 ‘나는 당신을 보며, 나는 당신을 소중히 여기며,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를 모든 사랑이 포용하도록 촉구하였다.
포럼의 마지막 공개 토론의 주제는 “혁신을 통한 영향”으로서, 조직이 기술 발전 및 향상된 전달 모델을 통하여 외지고 취약한 지역사회에서도 어떻게 의료, 수도 및 에너지와 같은 필수 서비스에 대해 액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가를 토론하였다.
로이터 통신의 Jim Stenman은 Bezos Earth Fund의 글로벌 에너지 혁신 담당 전문이사인 Nicole Iseppi, Wateroam의 최고경영자 David Pong 및 Mamotest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Guillermo Pepe와 함께 토론을 이끌었다.
개발도상국에서 혁신 전개를 뒷받침하기 위한 협력의 중대한 역할에 대해 언급하면서, Nicole Iseppi는, “우리는 함께 모여서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고 혁신을 통해, 지하철 노선망 및 분산 재생 가능 에너지와 같은 기술을 통하여, 특히 개발도상국들을 다루면서 더 많이 실행할지 그리고 어떻게 아프리카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의 비용을 줄여서 그들이 개발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할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자이드 지속가능성상 소개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은 UAE의 개척적인 글로벌 지속가능성 분야 상으로서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건국의 아버지인 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유산을 기념하기 위한 상이다. 2008년에 설립된 자이드 지속가능성상은 보건, 식품, 에너지, 물 및 글로벌 고등학교 부문에서 영향력 있고, 혁신적이며, 고무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중소기업, 비영리단체 및 고등학교를 인정하고 보상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개발 및 인도주의적 조치를 추진하는 것으로 목표로 한다. 96명의 수상자들을 통해, 이 상은 전세계적으로 3억7천8백만 명의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왔다.
*자료원: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8393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Zayed Sustainability Prize Reem Diab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메타웹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메타웹데일리 & www.metawebdaily.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시작[메타웹데일리]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5월 2일부터 15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슈퍼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5월 빅세일은 여름철 유분을 책임질 노세범 파우더와 인기 캐릭터인 쿠로미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도 포함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30%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개수에 따라 쿠로미 미니 빗거울도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최종 결제 금액 4만원 이상 구매 시 쿠로미 한정판 캠핑 의자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대 별 매쉬 썸머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매쉬 썸머 아이템은 통기성이 좋고 건조가 빠른 쇼퍼백과 파우치로 구성돼 여름철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액티브한 그린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5월 8일까지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는 물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하루 특가, 제휴 혜택 및 추가 할인 쿠폰 등 ‘5월 슈퍼 빅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언론연락처: 이니스프리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정현 대리 02-788-7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March Tokie, 프로젝트 ‘You Are Not Alone’ 새로운 NFT 발매[메타웹데일리] 원더라이브는 March Tokie의 작품 ‘You Are Not Alone’의 새로운 NFT가 5월 2일 오후 12시부터 NFT 공개 경매 플랫폼 ‘파운데이션(Foundation)’에서 오픈 및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You Are Not Alone’은 신체 일부를 기계로 대체한 소녀 7명이 각기 다른 자세를 취하고 있는 작품으로,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은 March Tokie의 대표작이다. 작품에서 March Tokie는 온전치 못한 소녀들의 형상을 통해 ‘인간은 불완전하기에 서로를 감싸 안으며 삶을 함께해야’함을 드러내고자 했다. 이어 그 불완전함은 ‘인간이 가장 인간다울 수 있는 기회’며, 인간은 ‘혼자서 세상을 살아갈 수 없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NFT의 제작은 디지털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원더라이브가 담당했다. 각 토큰은 작품 속 소녀의 의상·헤어에 변주를 준 △Hidden △Unique △Rare △Nomal 4개 버전으로 나뉘며, 이중 ‘Rare’는 △Alice △Barbie △Goth 3개, ‘Nomal’은 각기 다른 색상으로 나뉜 5개 하위 버전으로 구성됐다. 작품 판매는 파운데이션에서 공개 경매로 이뤄진다. 거래 통화는 이더리움(ETH)이며, ‘You Are Not Alone’의 ‘Hidden’ 버전은 각 0.3ETH, ‘Unique’ 버전은 0.7ETH에서 입찰이 시작될 예정이다. 아울러 ‘Nomal’과 ‘Rare’ 버전은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고정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한편 March Tokie는 하위 문화 모티브를 도발적 상상력으로 재창조하는 화가 및 서브컬처 아티스트다. March Tokie는 홍익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로스앤젤레스(UCLA) 대학원에서 애니메이션 과정을 수료한 뒤 수많은 개인전과 그룹전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대표작으로는 ‘You Are Not Alone’, ‘Meat eater’, ‘매우 능력있는 보모’ 등이 있다. March Tokie의 작품 세계가 더 궁금하다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관련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원더라이브 소개 디지털 콘텐츠 전문 회사 원더라이브는 모든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미 우리 가까이 다가온 디지털 환경 안에서 언제 어디서나 예술을 만들고 즐기고 혹은 컬렉팅하며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지향한다. 국내외 우수한 아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미션을 세우고, 이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예술세계를 구현하는 여러 작가와 만나고 협업해 새로운 시도를 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원더라이브 양지수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마이원픽, K-POP SEOUL과 업무 협약 체결… 서울가요대상 월간투표 공동 진행[메타웹데일리] 코스닥 상장사 FSN(214270)의 자회사 두허브는 서울가요대상 공식투표앱을 운영하는 팬부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핵심 플랫폼인 ‘마이원픽’과 ‘K-POP SEOUL’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의 월간투표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1990년 1회 시상식을 시작으로 국내 대중가요계의 흐름을 반영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뮤직 어워드이다.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들에게 수여하는 본상과 신인상뿐만 아니라 발라드, 힙합, R&B, OST, 밴드 등 각 장르별 시상을 통해 전문성과 다양성을 모두 갖춘 종합 시상 제도로 인정받고 있다. 가장 최근 행사였던 제33회 서울가요대상의 경우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개최했으며 K-POP의 세계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는 5월 1일부터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앱인 K-POP SEOUL 내에서 운영하던 서울가요대상 월간투표를 마이원픽에서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본상, 인기상, 한류특별상, K-POP WORLD CHOICE-그룹/솔로, 순환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투표 시스템을 운영하며, 순환 부문 투표는 트로트, 발라드, OST, 신인상, 퍼포먼스 등 매월 카테고리가 변경된다. 두허브가 운영하는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를 통해 전세계 K-POP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으로, 지난 3월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며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종은 두허브 대표이사는 “30년이 넘는 기간 국내 최고의 가요 시상식으로서 명맥을 이어온 서울가요대상의 월간투표를 마이원픽에서도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며 “K-POP 산업을 대표하는 앱으로 성장하고 있는 두 플랫폼이 손을 잡은 만큼 다방면에 걸쳐 협업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 P2E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방치형 앱테크 ‘캐시런’ 등이다. 언론연락처: 두허브 마케팅팀 민하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치매·불안에서 안심으로… 중앙이음터도서관 ‘치매 때문에 불안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의 강현숙 작가 강연[메타웹데일리] 화성시문화재단 중앙이음터도서관은 5월 25일, ‘치매 때문에 불안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예방부터 돌봄까지 100세 시대 치매 수업’의 저자인 강현숙 작가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치매에 대한 깊은 이해와 대응 방법을 나누는 유익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치매, 불안에서 안심으로 강연에서는 작가의 저서에 담긴 치매 선별 검사, 진단, 돌봄의 실제 사례 및 전략을 포함해,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실용적 조언을 제공한다. 작가이자 치매 돌봄 전문가인 강현숙 작가와의 심도 있는 대화를 통해 치매 환자 가족들은 치매 돌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상세한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100세 시대, 치매 극복을 위한 작가의 인사이트 이 강연은 특히 100세 시대를 맞이해 치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 환자를 돌보는 두려움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에 중점을 둔다. 작가는 치매 환자의 일상적인 도전을 이해하고 대응하는데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면서, 치매 환자를 위한 포괄적인 지원 체계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할 예정이다. 강연은 무료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2024년 5월 9일부터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중앙이음터도서관 및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는 사업 담당자에게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도서관의 정구선 본부장은 “강현숙 작가 강연회를 통해서 치매 환자와 그 가족들이 겪는 어려움을 널리 알리고, 이해의 폭을 넓힐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치매 극복 선도도서관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기획조정팀 원예빈 대리 031-8015-8112 강연 추가 문의 사업 담당자 031-378-734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당신의 꿈과 재능을 펼쳐라… 2024 ‘오티즘슈퍼스타K’ 참가자 모집[메타웹데일리] 발달장애인의 꿈과 재능을 펼칠 기회를 만들어나가는 ‘2024 오티즘슈퍼스타K’가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플러스글로벌, 함께웃는재단이 주최하고 함께웃는재단, 한국자폐인사랑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발달장애인 및 발달장애인 당사자 포함 단체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악기 공연, 댄스 공연, 퍼포먼스, 스포츠 공연 등 남다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가 있다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발달장애인 당사자 및 단체는 60초 이내의 영상을 한국자폐인사랑협회 이메일(ask_autismkorea@naver.com)로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 선정 규모는 총 12팀 내외며, 참가자 발표는 6월 10일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및 상품이 증정된다. 본 행사는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회 오티즘엑스포’ 행사장에서 7월 12일 개최되며, 오티즘엑스포에서는 오티즘슈퍼스타K 외에도 전문가 강연, 체험 프로그램 등이 진행돼 발달장애 당사자 및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한국자폐인사랑협회를 통해 가능하다. ◇ ‘제3회 오티즘엑스포’ 행사 개요 · 일시 : 2024년 7월 12일 ~ 7월 13일 · 장소 :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3층) · 주최 : 서플러스글로벌, 함께웃는재단 · 주관 : 함께웃는재단, 한국자폐인사랑협회, 오티즘엑스포 조직위원회 · 후원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라이엇게임즈, 신한라이프 · 프로그램 : 오티즘스쿨, 오티즘스포츠, 오티즘톡스, 오티즘북스, 오티즘갤러리 등 · 홈페이지 : www.autismexpo.or.kr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언론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이수나 과장 031-728-1400 문의 한국자폐인사랑협회 02-445-544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후프, 글로벌 사업 확장 발표 및 새로운 고위 경영진 임명[메타웹데일리] WHOO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whoop.com%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WHOOP&index=1&md5=208ea6634cca605d44e019265ce45daf),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today announced the expansion of its global footprint, now shipping to 56 markets worldwide, with more launches ahead. Additionally, the WHOOP app is now available in Italian and Spanish (Latin America), as well as English, French, and German. To support continued growth and momentum, WHOOP named new leaders to its C-suite to deliver on the WHOOP mission of helping people achieve their goals, by providing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strain, and health. To help everyone start their journey, WHOOP is currently offering a one-month free tria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whoop.com%2Fus%2Fen%2Fwhoop-trials%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one-month+free+trial&index=2&md5=a80b1397886a4ce66e1981d1444f4f63) that can be accessed on WHOOP.com. WHOOP Global Expansion With a commitment to serving its global community to unlock their potential, WHOOP has expanded its reach to several key markets and regions, where there’s been rising consumer demand for and adoption of the brand. Consumers in Qatar, Saudi Arabia, Kuwait, Bahrain, Hong Kong, Israel, Korea, and Taiwan can now purchase WHOOP directly and the brand will ship to each of these markets, creating a seamless experience for its members. The Gulf is a key region for the brand’s growth. In fact, their digital health market is expected to witness healthy, double-digit growth by 2027, according to Medi-Tech Insight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editechinsights.com%2Fgcc-countries-digital-health-market%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Medi-Tech+Insights.&index=3&md5=970d28bf6aba91b5154462fbba356585). As a world class health and performance monitor, WHOOP provides coaching to improve overall well-being and foster behavior change. To support global expansion, the WHOOP app is now available in Italian and Latin American Spanish to complement its existing languages: English, French and German, with additional language rollouts to come. This expansion ensures that WHOOP members worldwide can access the full suite of content and features in their native language. “WHOOP is experiencing remarkable growth and momentum, particularly in new markets around the world. We’re excited to open these new markets and provide over 125 million people with access to WHOOP,” said Will Ahmed, Founder and CEO of WHOOP. “This market growth and the launch of Spanish and Italian in the WHOOP app is just the start of our international expansion. Our teams, including those led by three of our newest C-suite leaders, are working every day to unlock new markets and help introduce new members to the power of our WHOOP membership.” New Executive Leadership at WHOOP To spearhead continued growth and global expansion, WHOOP has appointed new leaders to its executive team: · Ed Bak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edwardsbaker%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Ed+Baker&index=4&md5=0b1a9f6af8f3e0b7e9ba6ba3169ca4cd) joins WHOOP as Chief Growth Officer, following the acquisition of Baker's previous company, AnyQuestion. Before that, Baker led growth teams at Facebook and Uber during periods of extraordinary growth. He has also served on the WHOOP Board of Directors for nearly five years. Baker will lead efforts to fuel the next phase of hyper-growth at WHOOP. · Michener Chandle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michener-chandlee-13237a%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Michener+Chandlee&index=5&md5=dac944147cb61d151c485dbeeaa8ea30) is now Chief Financial Officer at WHOOP, leveraging his extensive financial expertise to drive strategic financial planning and operational excellence. Prior to WHOOP, Chandlee was the CFO of Fanatics and also spent nearly 20 years at Nike in various leadership roles, including Chief Risk Officer and CFO of Nike’s Global Marketplace. · John Sulliva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johnjsulli%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John+Sullivan&index=6&md5=246ea8ab4dab9ac10a09f2371574e433) has been promoted to Chief Marketing Officer, bringing his wealth of experience in marketing strategy and brand development to further elevate the presence of WHOOP in the global marketplace. Sullivan has worked at WHOOP for more than seven years during which he’s developed the direct-to-consumer business at WHOOP, overseeing all marketing functions of Brand, Commercial, Lifecycle, Business Development and Accessories and Apparel. Prior to WHOOP, he held positions in marketing at Tracksmith, Puma and Monitor Group, a strategy consulting firm. To learn more and discover how WHOOP helps its members unlock their performance, go to www.whoop.com. To make it even more convenient than ever before to access WHOOP, it is available for purchase on Amazon.com, as well as at Best Buy (https://www.bestbuy.com/site/brands/whoop/pcmcat1698680354842.c?id=pcmcat1698680354842) and Dick’s Sporting Goods (https://www.dickssportinggoods.com/p/whoop-4-0-activity-tracker-22hncuwhp40ctvtyttch/22hncuwhp40ctvtyttch). ABOUT WHOOP WHOOP,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offers a wearable health and fitness coach to help people achieve their goals. The WHOOP membership provides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training, and health. WHOOP serves professional athletes, Fortune 500 CEOs, executives, fitness enthusiasts, military personnel, frontline workers, and anyone looking to improve their performance. WHOOP Unite is a comprehensive solution dedicated to supporting organizations across a wide range of industries with coaching, organizational insights, and health programs. Studies show WHOOP can positively change behavior, increase sleep, and improve physiological biomarkers. Founded in 2012, WHOOP is based in Boston and has raised more than $400 million in venture capital. The latest round of financing made WHOOP the world's most valuable standalone wearables company. Visit WHOOP.com for more information and connect with WHOOP on Instagram,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YouTub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9085870/en/ 언론연락처: WHOOP Jack Taylor PR Taylor Georgeso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휴먼 퍼포먼스 기업 후프(WHOOP) (https://www.whoop.com/kr/en/)가 전 세계 56개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입지를 확대할 것이며, 향후 추가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남미)에서도 이제 후프 앱을 이용할 수 있다. 후프는 지속적인 성장과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후프의 사명을 실현할 새로운 리더를 최고 경영진에 임명했다. 이 회사의 사명은 회복, 수면, 긴장, 건강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웨어러블 기술, 실행 가능한 피드백, 권장 사항을 제공해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이다. 누구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현재 WHOOP.com에서 1개월 무료 체험 (https://www.whoop.com/us/en/whoop-trials/)을 제공하고 있다. 후프의 글로벌 확장 글로벌 커뮤니티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후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채택이 증가하고 있는 여러 주요 시장과 지역으로 도달 범위를 넓혔다. 이제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홍콩, 이스라엘, 한국, 대만의 소비자는 후프를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서 각 시장에 배송해 회원들에게 원활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걸프 지역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이다. 메디테크 인사이트(Medi-Tech Insights) (https://meditechinsights.com/gcc-countries-digital-health-market/)에 따르면 2027년까지 디지털 헬스 시장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 및 퍼포먼스 모니터인 호프는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고 행동 변화를 촉진하기 위한 코칭을 제공한다.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후프 앱은 이제 기존 언어인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를 보완해 이탈리아어 및 남미 스페인어로도 제공되며, 추가 언어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확장을 통해 전 세계 후프 회원은 모국어로 모든 콘텐츠와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후프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윌 아메드(Will Ahmed)는 “후프는 특히 전 세계 신규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과 모멘텀을 경험하고 있다”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1억2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후프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러한 시장 성장과 호프 앱의 스페인어 및 이탈리아어 출시는 글로벌 확장의 시작에 불과하다”며 “세 명의 신임 최고 경영진이 이끄는 팀을 포함한 우리 팀들은 매일 신규 시장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새로운 회원들에게 후프 멤버십의 힘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후프의 새로운 경영진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확장을 주도하기 위해 후프는 경영진으로 새로운 리더들을 임명했다. · 에드 베이커(Ed Baker) (https://www.linkedin.com/authwall?trk=bf&trkInfo=AQFCWi7LdXShTQAAAY8yPAOoq2c0VxqqFeZyfRNLw0jRo-NSyUa3X7L2ALwAQAykXcPj3EUeWzckHkNOAowmGH3GQvPIlylWDlO61JSCp4iI07oYrTsE734AR-cW1VOrrwXSdg4=&original_referer=&sessionRedirect=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edwardsbaker%2F)는 베이커의 이전 회사였던 애니퀘스천(AnyQuestion)이 인수된 후 최고성장책임자로 합류했다. 그 전에 베이커는 페이스북(Facebook)과 우버(Uber)에서 놀라운 성장의 시기에 성장 팀을 이끌었다. 또한 거의 5년 동안 후프 이사회에서 재직했다. 베이커는 후프에서 다음 단계의 고속 성장을 위한 작업을 지휘하게 된다. · 미치너 챈들리(Michener Chandlee) (https://www.linkedin.com/authwall?trk=bf&trkInfo=AQGfhPI4uHGsxQAAAY8yPDKI36ahAoO12MUUrdbK9RKSObTM8L_IQn5BIeYkqpGObbqU0jYeegganlpAGdAmwJlZV-xOCF8Me0zuK00ctKAcT88G0gRFljDJ1FK_TK_HVU22xwc=&original_referer=&sessionRedirect=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michener-chandlee-13237a%2F)는 현재 후프의 최고재무책임자로서 폭넓은 재무 전문성을 활용해 전략적 재무 계획과 운영 우수성을 주도하고 있다. 후프에 합류하기 전에는 파나틱스(Fanatics)의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으며, 나이키(Nike)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최고위험책임자 및 최고재무책임자 등 다양한 리더십 역할도 수행했다. · 존 설리반(John Sullivan) (https://www.linkedin.com/authwall?trk=bf&trkInfo=AQFbapo7npuhkwAAAY8yPG0gGtiCo_xROXozccP759b0n3rEiDooSznUkS9aSFU_zWgBZ6PfOdYWuArVn1rexfWyzTQ200CHwZFijm-nSGHU5uemCzhDchkkHE6mQmtZ8bqPBnU=&original_referer=&sessionRedirect=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johnjsulli%2F)은 최고마케팅책임자로 승진했으며,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개발 분야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후프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설리반은 7년 넘게 후프에서 일하면서 후프의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을 발전시키며 브랜드, 커머셜, 라이프사이클, 비즈니스 개발, 액세서리 및 의류의 모든 마케팅 기능을 총괄해왔다. 후프에 합류하기 전에는 트랙스미스(Tracksmith), 푸마(Puma), 전략 컨설팅 회사인 모니터 그룹(Monitor Group)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자세한 내용과 후프가 회원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어떤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려면 홈페이지(www.whoop.com)를 방문하면 된다. 그 어느 때보다 편리하게 후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Amazon.com과 베스트바이(Best Buy) (https://www.bestbuy.com/site/brands/whoop/pcmcat1698680354842.c?id=pcmcat1698680354842) 및 딕스 스포츠 굿즈(Dick’s Sporting Goods) (https://www.dickssportinggoods.com/p/whoop-4-0-activity-tracker-22hncuwhp40ctvtyttch/22hncuwhp40ctvtyttch)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후프 소개 휴먼 퍼포먼스 회사인 후프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웨어러블 건강 및 피트니스 코칭을 제공한다. 후프 멤버십은 회복, 수면, 훈련 및 건강 전반에 걸쳐 동급 최고의 웨어러블 기술, 실행 가능한 피드백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후프는 프로 운동선수, 포춘 500대 기업 최고경영자, 임원, 피트니스 애호가, 군인, 일선 근로자 등 운동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프 유나이트(WHOOP Unite)는 코칭, 조직 인사이트,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을 지원하는 종합 솔루션이다. 연구에 따르면 후프는 행동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수면을 늘리며 생리적 바이오마커를 개선할 수 있다. 2012년에 설립된 후프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억달러 이상의 벤처 캐피탈을 유치했다. 최근의 자금 조달을 통해 후프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독립형 웨어러블 회사로 거듭났다. 자세한 내용은 WHOOP.com을 방문해 알아보고,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유튜브에서 후프와 소통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612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후프(WHOOP) 테일러 조지슨(Taylor Georgeson) 잭 테일러(Jack Taylor) P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WHOOP Announces Significant Global Expansion, Appoints New Senior Leadership[메타웹데일리] WHOO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whoop.com%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WHOOP&index=1&md5=208ea6634cca605d44e019265ce45daf),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today announced the expansion of its global footprint, now shipping to 56 markets worldwide, with more launches ahead. Additionally, the WHOOP app is now available in Italian and Spanish (Latin America), as well as English, French, and German. To support continued growth and momentum, WHOOP named new leaders to its C-suite to deliver on the WHOOP mission of helping people achieve their goals, by providing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strain, and health. To help everyone start their journey, WHOOP is currently offering a one-month free trial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whoop.com%2Fus%2Fen%2Fwhoop-trials%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one-month+free+trial&index=2&md5=a80b1397886a4ce66e1981d1444f4f63) that can be accessed on WHOOP.com. WHOOP Global Expansion With a commitment to serving its global community to unlock their potential, WHOOP has expanded its reach to several key markets and regions, where there’s been rising consumer demand for and adoption of the brand. Consumers in Qatar, Saudi Arabia, Kuwait, Bahrain, Hong Kong, Israel, Korea, and Taiwan can now purchase WHOOP directly and the brand will ship to each of these markets, creating a seamless experience for its members. The Gulf is a key region for the brand’s growth. In fact, their digital health market is expected to witness healthy, double-digit growth by 2027, according to Medi-Tech Insight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editechinsights.com%2Fgcc-countries-digital-health-market%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Medi-Tech+Insights.&index=3&md5=970d28bf6aba91b5154462fbba356585). As a world class health and performance monitor, WHOOP provides coaching to improve overall well-being and foster behavior change. To support global expansion, the WHOOP app is now available in Italian and Latin American Spanish to complement its existing languages: English, French and German, with additional language rollouts to come. This expansion ensures that WHOOP members worldwide can access the full suite of content and features in their native language. “WHOOP is experiencing remarkable growth and momentum, particularly in new markets around the world. We’re excited to open these new markets and provide over 125 million people with access to WHOOP,” said Will Ahmed, Founder and CEO of WHOOP. “This market growth and the launch of Spanish and Italian in the WHOOP app is just the start of our international expansion. Our teams, including those led by three of our newest C-suite leaders, are working every day to unlock new markets and help introduce new members to the power of our WHOOP membership.” New Executive Leadership at WHOOP To spearhead continued growth and global expansion, WHOOP has appointed new leaders to its executive team: · Ed Bak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edwardsbaker%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Ed+Baker&index=4&md5=0b1a9f6af8f3e0b7e9ba6ba3169ca4cd) joins WHOOP as Chief Growth Officer, following the acquisition of Baker's previous company, AnyQuestion. Before that, Baker led growth teams at Facebook and Uber during periods of extraordinary growth. He has also served on the WHOOP Board of Directors for nearly five years. Baker will lead efforts to fuel the next phase of hyper-growth at WHOOP. · Michener Chandle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michener-chandlee-13237a%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Michener+Chandlee&index=5&md5=dac944147cb61d151c485dbeeaa8ea30) is now Chief Financial Officer at WHOOP, leveraging his extensive financial expertise to drive strategic financial planning and operational excellence. Prior to WHOOP, Chandlee was the CFO of Fanatics and also spent nearly 20 years at Nike in various leadership roles, including Chief Risk Officer and CFO of Nike’s Global Marketplace. · John Sulliva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in%2Fjohnjsulli%2F&esheet=53961244&newsitemid=20240429085870&lan=en-US&anchor=John+Sullivan&index=6&md5=246ea8ab4dab9ac10a09f2371574e433) has been promoted to Chief Marketing Officer, bringing his wealth of experience in marketing strategy and brand development to further elevate the presence of WHOOP in the global marketplace. Sullivan has worked at WHOOP for more than seven years during which he’s developed the direct-to-consumer business at WHOOP, overseeing all marketing functions of Brand, Commercial, Lifecycle, Business Development and Accessories and Apparel. Prior to WHOOP, he held positions in marketing at Tracksmith, Puma and Monitor Group, a strategy consulting firm. To learn more and discover how WHOOP helps its members unlock their performance, go to www.whoop.com. To make it even more convenient than ever before to access WHOOP, it is available for purchase on Amazon.com, as well as at Best Buy (https://www.bestbuy.com/site/brands/whoop/pcmcat1698680354842.c?id=pcmcat1698680354842) and Dick’s Sporting Goods (https://www.dickssportinggoods.com/p/whoop-4-0-activity-tracker-22hncuwhp40ctvtyttch/22hncuwhp40ctvtyttch). ABOUT WHOOP WHOOP,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offers a wearable health and fitness coach to help people achieve their goals. The WHOOP membership provides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training, and health. WHOOP serves professional athletes, Fortune 500 CEOs, executives, fitness enthusiasts, military personnel, frontline workers, and anyone looking to improve their performance. WHOOP Unite is a comprehensive solution dedicated to supporting organizations across a wide range of industries with coaching, organizational insights, and health programs. Studies show WHOOP can positively change behavior, increase sleep, and improve physiological biomarkers. Founded in 2012, WHOOP is based in Boston and has raised more than $400 million in venture capital. The latest round of financing made WHOOP the world's most valuable standalone wearables company. Visit WHOOP.com for more information and connect with WHOOP on Instagram,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YouTub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9085870/en/ 언론연락처: WHOOP Jack Taylor PR Taylor Georgeso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WEF Special Meeting Concludes in Riyadh With World Leaders Calling for Clear, Irreversible Path to Peace and Prosperity as Top Global Priority[메타웹데일리] Riyadh hosted more than 1,000 global leaders for the two-day World Economic Forum (WEF) Special Meeting in Riyadh, where leading political, economics, energy and technology figures called for clear pathways to stability, prosperity and inclusive growth opportunities in the face of rising cross-border challenges. The more than 1,000 participants in for the WEF Special Meeting on Global Collaboration, Growth and Energy for Development made it the highest-ever number of registrations for a WEF event hosted outside of its Annual Meeting venue in Davos Klosters, Switzerland. The Special Meeting set the stage for the launch of several initiatives in the fields of healthcare, artificial intelligence, space and sustainability. On the final day of the meeting, chief executive officer of Moderna, Stéphane Bancel, said the American pharmaceutical company is working to have the first product for cancer on the healthcare market, potentially as early as 2025. On the first day of the meeting, the Saudi Ministry of Health signed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with the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 to ensure equitable access to healthcare services for all, and to deliver more vaccines against polio, measles, and other vital health services to millions of children worldwide. It was one of several agreements signed by the Foundation with the Kingdom to improve global health systems and access. During the final plenary session, Saudi Arabia’s Minister of Economy and Planning His Excellency Faisal Alibrahim announced that the Kingdom joined the AI Governance Alliance, and will co-launch the ‘Inclusive AI Initiative for Growth and Development’, to develop solutions for AI access and adoption. The Saudi Space Agency also announced that it will launch the Center for Space Futures in the Kingdom later this year, in collaboration with WEF. The Center will serve as a platform for public-private dialogues and foster the growth of the global space economy. A Saudi Arabia-led Sustainability Champions Network was also launched on the sidelines of the Special Meeting to accelerate Saudi’s private sector decarbonization efforts. Saudi Arabia also announced an extension to its collaboration with WEF’s innovation platform UpLink, with two new initiatives that focus on developing solutions to reducing emissions through the circular carbon economy and regenerating the world’s oceans through blue economy innovations. WEF President Børge Brende hailed the Special Meeting in Riyadh a consequential gathering that drew the attendance of key global leaders including the President of Palestine, Mahmoud Abbas; United States Secretary of State, Anthony Blinken; the United Kingdom’s Foreign Secretary, David Cameron. Leading philanthropist Bill Gates joined a session on “Bridging the Health Gap”, alongside Dr. Tedros Adhanom Ghebreyesus Director-General, World Health Organization (WHO), and Fahad bin Abdurrahman Al-Jalajel, Minister of Health, Ministry of Health of Saudi Arabia. *Source: AETOSWi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etoswire.com%2Fen%2Fnews%2Fwef-special-meeting-concludes-in-riyadh-with-world-leaders-calling-for-clear%2C-irreversible-path-to-peace-and-prosperity-as-top-global-priority&esheet=53964611&newsitemid=20240429767765&lan=en-US&anchor=AETOSWire&index=1&md5=5b3c8aa5664149bdec6bfc9e2cdf67ca)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9767765/en/ 언론연락처: Saudi Ministry of Economy and Planning Ministry of Economy & Plannin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리야드에서 개최된 세계경제포럼 특별회의에 참석한 세계 지도자들, 평화와 번영을 향한 확실하고 명확한 해결책을 세계적 최우선 과제로 지정할 것을 요구[메타웹데일리] Riyadh hosted more than 1,000 global leaders for the two-day World Economic Forum (WEF) Special Meeting in Riyadh, where leading political, economics, energy and technology figures called for clear pathways to stability, prosperity and inclusive growth opportunities in the face of rising cross-border challenges. The more than 1,000 participants in for the WEF Special Meeting on Global Collaboration, Growth and Energy for Development made it the highest-ever number of registrations for a WEF event hosted outside of its Annual Meeting venue in Davos Klosters, Switzerland. The Special Meeting set the stage for the launch of several initiatives in the fields of healthcare, artificial intelligence, space and sustainability. On the final day of the meeting, chief executive officer of Moderna, Stéphane Bancel, said the American pharmaceutical company is working to have the first product for cancer on the healthcare market, potentially as early as 2025. On the first day of the meeting, the Saudi Ministry of Health signed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with the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 to ensure equitable access to healthcare services for all, and to deliver more vaccines against polio, measles, and other vital health services to millions of children worldwide. It was one of several agreements signed by the Foundation with the Kingdom to improve global health systems and access. During the final plenary session, Saudi Arabia’s Minister of Economy and Planning His Excellency Faisal Alibrahim announced that the Kingdom joined the AI Governance Alliance, and will co-launch the ‘Inclusive AI Initiative for Growth and Development’, to develop solutions for AI access and adoption. The Saudi Space Agency also announced that it will launch the Center for Space Futures in the Kingdom later this year, in collaboration with WEF. The Center will serve as a platform for public-private dialogues and foster the growth of the global space economy. A Saudi Arabia-led Sustainability Champions Network was also launched on the sidelines of the Special Meeting to accelerate Saudi’s private sector decarbonization efforts. Saudi Arabia also announced an extension to its collaboration with WEF’s innovation platform UpLink, with two new initiatives that focus on developing solutions to reducing emissions through the circular carbon economy and regenerating the world’s oceans through blue economy innovations. WEF President Børge Brende hailed the Special Meeting in Riyadh a consequential gathering that drew the attendance of key global leaders including the President of Palestine, Mahmoud Abbas; United States Secretary of State, Anthony Blinken; the United Kingdom’s Foreign Secretary, David Cameron. Leading philanthropist Bill Gates joined a session on “Bridging the Health Gap”, alongside Dr. Tedros Adhanom Ghebreyesus Director-General, World Health Organization (WHO), and Fahad bin Abdurrahman Al-Jalajel, Minister of Health, Ministry of Health of Saudi Arabia. *Source: AETOSWi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etoswire.com%2Fen%2Fnews%2Fwef-special-meeting-concludes-in-riyadh-with-world-leaders-calling-for-clear%2C-irreversible-path-to-peace-and-prosperity-as-top-global-priority&esheet=53964611&newsitemid=20240429767765&lan=en-US&anchor=AETOSWire&index=1&md5=5b3c8aa5664149bdec6bfc9e2cdf67ca)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29767765/en/ 언론연락처: Saudi Ministry of Economy and Planning Ministry of Economy & Plannin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리야드에서 이틀간 진행 중인 세계경제포럼(WEF) 특별회의에 1000명이 넘는 전 세계 지도자가 참석했다. 특별회의에 참석한 정치, 경제, 에너지 및 IT 지도자들은 지역 간 분쟁이 증가하는 가운데 안정, 번영 및 포용적 성장 기회를 위한 명확한 해결책 요구했다. 세계협력, 성장, 발전을 위한 에너지를 주제로 하는 이번 세계경제회의 특별회의에 등록한 참석자는 1000명을 넘어섰다. 이는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회의 이외 다른 지역에서 개최된 세계경제포럼 중 역대 최고 기록이다. 이번 특별회의는 의료, 인공 지능, 우주 및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다양한 의제를 논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회의 마지막 날 모더나의 스테판 방셀 최고경영자는 이르면 2025년에 첫 번째 암 치료제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회의 첫날, 사우디 보건부는 빌앤멜린다 게이츠 재단과 함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해각서의 주요 내용은 모든 사람들이 공평하게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소아마비, 홍역 등 주요 질병 관련한 백신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에게 전달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이는 세계 보건 시스템과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게이츠 재단과 사우디 사이 체결했던 합의 일부다. 파이살 알리브라힘 사우디아라비아 경제기획부 장관은 마지막 전체 회의에서 사우디가 AI 거버넌스 연합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AI 거버넌스 연합과 함께 AI에 접근성과 사용을 위한 기술 개발을 위해 ‘성장과 개발을 위한 포괄적 AI 이니셔티브’를 출범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우디 우주항공청은 세계경제포럼과 협력해 우주 미래 센터를 올해 하반기에 설립한다고 밝혔다. 우주 미래 센터는 세계 우주 경제 성장을 위한 민관협의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별회의와 별도로 사우디가 주도하는 지속가능성 챔피언 네트워크가 출범됐다. 이 네트워크는 사우디의 민간부문이 탈탄소화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사우디아라비아는 세계경제포럼의 혁신 플랫폼인 업링크와의 협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 강화는 순환 탄소 경제를 통한 탄소 배출 감소와 블루 경제 혁신을 통한 세계 해양 생태계 재생을 목표로 한다. 보게 브렌데 세계경제포럼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마흐모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대통령, 앤쏘니 블린켄 미국 국무장관, 데이비드 카메론 영국 외무장관 등 리야드 특별 회의에 참석한 세계 주요 인사를 환영했다. 세계적 자선사업가로 활동 중인 빌 게이츠는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 사우디아라비아 보건부 장관이 참석한 ‘의료 격차 해소’ 세션에 참석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646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Saudi Ministry of Economy and Plannin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청담해리슨송도병원 김명훈 대표원장, 대한신경외과학회 제42차 춘계학술대회서 연구 발표[메타웹데일리] 청담해리슨송도병원 척추센터 김명훈 대표원장(신경외과 전문의)이 ‘대한신경외과학회 제42차 춘계학술대회’에서 활약했다. 이날 김명훈 대표원장은 ‘단일공 내시경을 이용한 후측방요추체골유합술과 최소절개 관혈적 유합술 후의 척추주위근 부피 변화에 대한 비교 코호트 연구(Comparative cohort study of paraspinal muscle volume change between uniportal full endoscopic and mini open posterolateral transforaminal lumbar interbody fusion)’를 다뤘다. 김 대표원장은 척추 내시경을 이용한 유합술을 시행했을 때 고식적으로 현미경을 이용한 수술보다 척추주위근의 손상이 적고, 수술 후의 회복이 좋아서 수술 후 통증이나 안정성 등 예후가 우수하다는 점을 밝혔다. 특히, 단방향 척추 내시경 수술은 1cm 미만의 하나의 작은 피부절개를 통해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른 회복을 도모함으로써 고령 환자나 만성질환자들에게도 안전한 수술 방법임을 강조했다. 이에 큰 호응을 얻었다. 김명훈 대표원장은 “활발한 임상 연구와 학술 활동을 통해 척추 내시경 수술을 더 발전시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송도를 넘어 전국,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병원으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청담해리슨송도병원은 ERAS(수술 후 빠른 회복) 시스템을 통한 조기 회복 시스템뿐 아니라 Walkmate 시스템을 통한 조기 재활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MRI·CT·EOS 등 대학 병원급 최신 장비를 갖춰 진단부터 치료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담해리슨병원 소개 청담해리슨병원은 전 세계 척추외과 의사들이 척추 내시경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오는 병원, 척추외과 분야에서 SCI급 논문 200여 편 이상, 수술 및 내시경 관련 교과서 10편 이상을 집필한 명성과 실력을 자랑하는 의료진을 보유한 척추 전문 병원이다. 청담역에 있으며, 내시경 척추 수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청담해리슨병원 국제학술팀 조은선 주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