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9:17
Today : 2024.05.06 (월)

  • 구름많음속초14.1℃
  • 비16.9℃
  • 흐림철원15.0℃
  • 흐림동두천14.3℃
  • 흐림파주13.8℃
  • 흐림대관령15.1℃
  • 흐림춘천16.9℃
  • 비백령도12.4℃
  • 비북강릉17.1℃
  • 흐림강릉21.3℃
  • 흐림동해15.9℃
  • 비서울14.7℃
  • 비인천13.4℃
  • 흐림원주17.3℃
  • 비울릉도15.6℃
  • 비수원14.7℃
  • 흐림영월16.7℃
  • 흐림충주17.2℃
  • 흐림서산14.3℃
  • 흐림울진11.9℃
  • 비청주16.3℃
  • 비대전15.2℃
  • 흐림추풍령16.8℃
  • 비안동17.1℃
  • 흐림상주17.6℃
  • 비포항18.0℃
  • 구름많음군산15.1℃
  • 비대구17.4℃
  • 비전주15.9℃
  • 비울산16.5℃
  • 비창원18.3℃
  • 흐림광주16.3℃
  • 비부산16.8℃
  • 흐림통영17.4℃
  • 구름많음목포15.2℃
  • 비여수18.0℃
  • 흐림흑산도14.1℃
  • 구름많음완도16.6℃
  • 흐림고창14.8℃
  • 흐림순천17.5℃
  • 비홍성(예)14.9℃
  • 흐림15.2℃
  • 맑음제주17.2℃
  • 맑음고산15.4℃
  • 구름많음성산18.2℃
  • 맑음서귀포17.9℃
  • 흐림진주18.7℃
  • 흐림강화13.3℃
  • 흐림양평16.4℃
  • 흐림이천15.7℃
  • 흐림인제18.0℃
  • 흐림홍천16.9℃
  • 흐림태백16.1℃
  • 흐림정선군16.4℃
  • 흐림제천16.8℃
  • 흐림보은16.1℃
  • 흐림천안16.2℃
  • 흐림보령14.6℃
  • 흐림부여15.4℃
  • 흐림금산15.9℃
  • 흐림15.3℃
  • 흐림부안15.7℃
  • 흐림임실16.6℃
  • 구름많음정읍15.6℃
  • 흐림남원17.5℃
  • 흐림장수17.6℃
  • 구름많음고창군15.1℃
  • 흐림영광군14.8℃
  • 흐림김해시17.4℃
  • 흐림순창군17.5℃
  • 흐림북창원18.1℃
  • 흐림양산시17.9℃
  • 흐림보성군18.9℃
  • 구름많음강진군16.6℃
  • 구름많음장흥17.3℃
  • 맑음해남15.7℃
  • 흐림고흥18.0℃
  • 흐림의령군18.5℃
  • 흐림함양군17.7℃
  • 흐림광양시18.6℃
  • 구름조금진도군15.2℃
  • 흐림봉화16.6℃
  • 흐림영주16.4℃
  • 흐림문경17.1℃
  • 흐림청송군16.3℃
  • 흐림영덕16.8℃
  • 흐림의성17.3℃
  • 흐림구미18.0℃
  • 흐림영천17.0℃
  • 흐림경주시17.4℃
  • 흐림거창16.7℃
  • 흐림합천18.3℃
  • 흐림밀양17.4℃
  • 흐림산청17.4℃
  • 흐림거제18.0℃
  • 흐림남해18.7℃
  • 흐림17.7℃
기상청 제공
일본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개최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 전국 10개 매장에서 4월 20일부터 5주간 진행
페스티벌 기간 중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에서 옥외광고도 선보여

[메타웹데일리]
일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행사 현장(시부야 로프트)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본 고객 대상의 대형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전국 10개 매장(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키치죠지, 요코하마, 치바, 센다이, 우메다, 쿄토, 텐진)에서 열린다.

지난해에는 6월 28일부터 2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아모파시페스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예약 페이지 오픈 2일 만에 방문 예약이 모두 완료되고 약 10만 개의 고객 체험 샘플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 아모파시페스 행사에는 이미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미진출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총 11개 브랜드가 집결했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세럼, 라네즈 바운시 슬리핑 마스크,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등 각 브랜드의 주력 및 최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외에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첫날인 20일에는 일본의 인기 모델이자 배우인 콘도 치히로가 로프트 시부야 매장에서 직접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으며, 행사 기간 중 일본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로프트 10개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를 소개하는 틱톡 릴레이도 진행한다. 또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시부야 로프트 내 ‘미사카 스테이지’에서 에스트라의 피부 진단 서비스를 비롯해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체험, 에스트의 피부 진단 서비스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약 30초 분량의 영상과 대형 배너로 구성되어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일대에서 동시에 노출된다.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진행 소식과 함께 주요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어 일본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아모레퍼시픽 언론홍보팀 이창곤 부장 02-6040-54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