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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클보이스앙상블-창신, 21일 장애인의 날 기념 ‘The Voice of Miracle’ 부산 공연
기사입력 2024.04.16 08:30 조회수 2 댓글수 0 발달장애인들의 희망과 열정을 존중하고 응원 전해
[메타웹데일리]
이번 공연 ‘The Voice of Miracle’은 사회복지법인 플로라재단이 주최하고,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미라클보이스앙상블이 공동 주관한다. 특히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 창신아이엔씨(대표이사 남충일, 이하 창신)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미라클보이스앙상블은 지난 2018년 창단 이후 뛰어난 음악적 실력과 감동적인 무대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3년 10월에는 미국 뉴욕의 카네기홀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치며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를 빛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음악을 통해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부산 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신은 장애인 음악가들의 희망과 열정을 응원하고 회사의 상호 존중과 신뢰의 경영 철학을 토대로 지역사회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창신은 상호 존중과 신뢰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 창신은 1994년 베트남 동나이성에 첫 해외법인을 설립하며 해외에 진출해 현재는 중국과 인도네시아(2곳) 등 4개 해외법인과 약 7만2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으로 성장했다. 1981년 창립 이래 업계 최초로 토요타 생산방식(TPS, Toyota Production System) 도입을 통한 새로운 생산 표준 전파 등 신발 제조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다.
올해로 창립 43주년을 맞은 창신은 오는 2028년까지 신발 제조와 관련된 모든 경험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제조 분야 초격차 확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기술 혁신과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 소개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은 2019년 5월 나루아트센터(광진문화예술회관)에서 장애 음악인들과 함께 한 ‘그레이트 맘’ 공연을 통해 뜨거운 호응과 지역사회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2019년 11월 롯데콘서트홀에서 조선오페라단과 공동주관한 창단 공연 ‘주기철의 일사각오’를 통해 협동조합의 무한한 발전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외에도 미라클아트홀에서 초청기획 연주 시리즈를 주최하고, 서울 군자동 주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의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있으며, 2019년 초에 조직된 이후 한 해 동안 소규모와 대규모의 다양한 조직으로 구성한 공연들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줬다.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취약계층의 문화 경험을 증진해 삶의 질을 높이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특히 장애예술인들과 함께 하는 많은 무대를 기획해 ‘더불어 사는 삶’이라는 가치 실현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기획팀 최영선 실장 02-2266-13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최초의 발달장애인 혼성 중창단 ‘미라클보이스앙상블’이 오는 4월 21일(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 ‘The Voice of Miracle’은 사회복지법인 플로라재단이 주최하고,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미라클보이스앙상블이 공동 주관한다. 특히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 창신아이엔씨(대표이사 남충일, 이하 창신)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미라클보이스앙상블은 지난 2018년 창단 이후 뛰어난 음악적 실력과 감동적인 무대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3년 10월에는 미국 뉴욕의 카네기홀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치며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를 빛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음악을 통해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부산 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신은 장애인 음악가들의 희망과 열정을 응원하고 회사의 상호 존중과 신뢰의 경영 철학을 토대로 지역사회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창신은 상호 존중과 신뢰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 창신은 1994년 베트남 동나이성에 첫 해외법인을 설립하며 해외에 진출해 현재는 중국과 인도네시아(2곳) 등 4개 해외법인과 약 7만2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글로벌 신발 제조기업으로 성장했다. 1981년 창립 이래 업계 최초로 토요타 생산방식(TPS, Toyota Production System) 도입을 통한 새로운 생산 표준 전파 등 신발 제조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다.
올해로 창립 43주년을 맞은 창신은 오는 2028년까지 신발 제조와 관련된 모든 경험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제조 분야 초격차 확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기술 혁신과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 소개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은 2019년 5월 나루아트센터(광진문화예술회관)에서 장애 음악인들과 함께 한 ‘그레이트 맘’ 공연을 통해 뜨거운 호응과 지역사회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2019년 11월 롯데콘서트홀에서 조선오페라단과 공동주관한 창단 공연 ‘주기철의 일사각오’를 통해 협동조합의 무한한 발전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외에도 미라클아트홀에서 초청기획 연주 시리즈를 주최하고, 서울 군자동 주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의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있으며, 2019년 초에 조직된 이후 한 해 동안 소규모와 대규모의 다양한 조직으로 구성한 공연들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줬다.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취약계층의 문화 경험을 증진해 삶의 질을 높이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특히 장애예술인들과 함께 하는 많은 무대를 기획해 ‘더불어 사는 삶’이라는 가치 실현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아르텔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기획팀 최영선 실장 02-2266-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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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케시 ‘제3회 자금고민혁파 세미나’ 성료[메타웹데일리]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가 해외 자금의 효율적인 운영을 주제로 마련한 ‘자금고민혁파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웹케시 본사에서 열린 ‘자금고민혁파 세미나’는 해외 계열사가 있거나 글로벌 진출을 앞둔 식품, IT, 교육 등 30여 명의 기업 재무 파트 담당자 및 C레벨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금융 컨설턴트와 외부 전문 연사의 강연을 통해 세계 각국의 해외 법인 자금을 한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으며, 웹케시의 신규 서비스인 ‘글로벌대시보드’도 함께 선보였다. 발표 세션은 성일하이텍 전권 이사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자금관리 서비스 활용 사례’를 시작으로, △웹케시 이이삭 컨설턴트의 ‘해외 계열사 디지털자금보고 글로벌대시보드 소개’ △모인 유연규 팀장의 ‘B2B 해외송금 서비스 소개’ 순으로 구성됐다. 고객사 발표를 통해 산업별 특화 사례를 제시하고 웹케시 금융 전문 컨설턴트가 구체적인 자금관리 방안과 솔루션 기능을 설명하며, 최근 기업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기업자금 운영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어진 B2B 해외송금 전문 서비스 설명에서는 법인 간 자금 거래에 관심 있는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진행된 시연을 통해 참석자들은 글로벌대시보드 솔루션이 제공하는 다양한 보고서 양식과 상세 기능을 직접 경험했다. 시연이 끝난 후에는 전문 컨설턴트와의 Q&A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기업의 자금관리 업무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 컨설팅으로 우리 기업에 적합한 자금관리, 보고서 구축 방향을 제안받을 수 있어 유용했다는 소감을 내비쳤다.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된 글로벌대시보드는 해외 계좌를 스크래핑해 전 세계 39개국 194여 개 계좌의 실시간 거래 현황을 확인하고, 표준 보고서를 통해 본사에서도 해외 계열사의 자금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글로벌 자금보고 서비스다. 해외 법인을 보유하고 있거나, 해외 복수 계좌 관리로 인해 자금보고에 어려움을 가진 기업 담당자들이 한눈에 해외의 금융 자금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웹케시는 솔루션을 개발할 때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집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인정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웹케시 소개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IMF 이전 부산, 경남 지역을 연고로 전자 금융을 선도하던 동남은행 출신들이 설립한 핀테크 전문 기업으로, 1999년 설립 이후 20년간 국내 최고 기술 및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SW) 분야의 혁신을 이뤄오고 있다. 웹케시는 설립 후 지금까지 다양한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2000년 편의점 ATM 및 가상계좌 서비스, 2001년 국내 최초 기업 전용 인터넷 뱅킹, 2004년 자금관리서비스(CMS) 등은 현재 보편화한 기업 금융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B2B 핀테크 연구 센터를 설립해 사례 조사, 비즈니스 상품 개발 및 확산, 금융 기관 대상 핀테크 전략 수립 컨설팅 등 분야 전반에 걸친 연구 및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며 B2B 핀테크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케시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CMS는 초대기업부터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까지 특화해 있으며 기존에 마땅한 SW가 없던 소기업용 경리 전문 SW ‘경리나라’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캄보디아, 일본에 3개의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공하영 주임 02-3774-47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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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전략적 혁신 추진하는 가운데 신규 부사장 선임[메타웹데일리]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King Faisal Specialist Hospital and Research Centre, 이하 KFSH&RC)가 최근 Björn Zoéga 박사를 신규 부사장으로 전격 영입한 가운데, 수준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의 증진과 육성에 나선다는 기관의 의지가 부각되고 있다. Zoéga 박사는 헬스케어 부문 경영과 정책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인물로 KFSH&RC가 전략적 주요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가는 가운데 전담팀에 전격 합류하게 된다. 의료 연구 및 임상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KFSH&RC는 헬스케어 부문의 우수성 강화 차원에서 최근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지속 영입하고 있다. Zoéga 박사의 합류를 계기로 병원 측은 운영 효율성과 환자 치료 서비스의 개선을 위한 디지털 혁신 전략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Zoéga 박사는 European University Hospital Alliance (EUHA) 회장을 역임하는 한편 혁신 치료의 접근성 개선을 위한 JOIN4ATMP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등 국제 협력 증진을 위한 전문가로 명성을 쌓았다. 이 같은 전문성은 KFSH&RC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 트렌드에 맞춰 추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KFSH&RC가 추진 중인 주요 프로젝트에는 환자 치료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한 첨단 디지털 기술 도입, 혁신적인 치료 모델의 채택, 편의 시설의 개선 등이 포함된다. 이 같은 전략적 행보는 의료 서비스 접근성 개선과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KFSH&RC가 헬스케어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Zoéga 박사는 뉴스위크(Newsweek)가 발표한 ‘2024 세계 최고 병원(2024 World’s Best Hospitals)'리스트에서 유럽지역 2위 및 전 세계 7위를 차지한 카롤린스카 대학 병원(Karolinska University Hospital)에서 근무한 바 있다. 이곳에서 지속적인 학습 문화와 헬스케어 전문가들 간의 협력 증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KFSH&RC의 목표에도 잘 부합한다. Zoéga 박사는 EUCARE와 같은 프로그램을 육성하고 위기 상황에서 유럽 전역의 중환자실 간호사들 교류 촉진에 나섬으로써 직원 개발 향상에 크게 기여하는 한편 최고 수준의 인재 유치라는 당시 병원의 목표 이행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는 혁신의 여정을 걸어가고 있는KFSH&RC의 행보에도 잘 드러나고 있는 기관의 핵심 원칙이기도 하다. Zoéga 박사의 경영진 합류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설계해가는 KFSH&RC의 핵심 역할도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 소개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KFSH&RC)는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 혁신을 주도하며 첨단 의료 연구 및 교육 허브 역할도 맡고 있다. 현지, 지역단위의 유명 기관은 물론 주요 국제 기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기술 발전과 전 세계 의료 표준 증진을 위해 전념하고 있다. KFSH&RC는 2년 연속 가장 가치 있는 의료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사우디아라비아 및 중동 전역의 의료 서비스 부문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KFSH&RC는 사우디아라비아 내에서는 9위, 중동에서는 28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상위 10대 브랜드에 진입한 기관 중 병원으로서는 유일하게 해당 순위를 차지했으며 이 같은 성과는 ‘Brand Finance’가 발표한 2024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가치 있는 50대 브랜드와 중동에서 가장 가치 있는 150대 브랜드 관련 리포트 결과에도 잘 드러났다.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 겸 총리가 글로벌 의료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시작한 혁신 프로그램과 사우디 비전 2030에 힘입어 KFSH&RC는 중동과 아프리카를 선도하는 학술 의료 센터로도 부각되고 있다. ‘Brand Finance’에 따르면 킹 파이살 전문병원 겸 연구센터는 2024년에도 2년 연속 전 세계 20위를 차지했으며 미국의 유력 매거진인 ‘Newsweek’가 선정한 2024년 세계 250대 병원에도 그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언론연락처: 킹 파이살 전문 병원 겸 연구 센터(KFSH&RC) Mr. Essam Al-Zahrani Media Affairs Head 05-5525-4429 Mr. Abdullah Al-Aown Media Coordination Officer 05-5629-42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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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lcon 2: UAE’s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Releases New AI Model Series, Outperforming Meta’s New Llama 3[메타웹데일리] The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https://www.tii.ae/) (TII), a leading global scientific research center and the applied research pillar of Abu Dhabi’s Advanced Technology Research Council (https://www.atrc.gov.ae/) (ATRC), today launched a second iteration of its renowned large language model (LLM) - Falcon 2. Within this series, it has unveiled two groundbreaking versions: Falcon 2 11B, a more efficient and accessible LLM trained on 5.5 trillion tokens with 11 billion parameters, and Falcon 2 11B VLM, distinguished by its vision-to-language model (VLM) capabilities, which enable seamless conversion of visual inputs into textual outputs. While both models are multilingual, notably, Falcon 2 11B VLM stands out as TII's first multimodal model - and the only one currently in the top tier market that has this image-to-text conversion capability, marking a significant advancement in AI innovation. Tested against several prominent AI models in its class among pre-trained models, Falcon 2 11B surpasses the performance of Meta’s newly launched Llama 3 with 8 billion parameters (8B), and performs on par with Google’s Gemma 7B at first place (Falcon 2 11B: 64.28 vs Gemma 7B: 64.29), as independently verified by Hugging Face, a US-based platform hosting an objective evaluation tool and global leaderboard for open LLMs. More importantly, Falcon 2 11B and 11B VLM are both open-source, empowering developers worldwide with unrestricted access. In the near future, there are plans to broaden the Falcon 2 next-generation models, introducing a range of sizes. These models will be further enhanced with advanced machine learning capabilities like ‘Mixture of Experts’ (MoE), aimed at pushing their performance to even more sophisticated levels. All of TII’s AI models released to date have consistently ranked in the top tier globally, as the most powerful open-source LLMs. The new scaled-down and versatile Falcon 2 11B models are set to give TII greater market adoption in the ever-evolving world of generative AI. Falcon 2 11B models, equipped with multilingual capabilities, seamlessly tackle tasks in English, French, Spanish, German, Portuguese, and various other languages, enriching their versatility and magnifying their effectiveness across diverse scenarios. Falcon 2 11B VLM, a vision-to-language model, has the capability to identify and interpret images and visuals from the environment, providing a wide range of applications across industries such as healthcare, finance, e-commerce, education, and legal sectors. These applications range from document management, digital archiving, and context indexing to supporting individuals with visual impairments. Furthermore, these models can run efficiently on just one graphics processing unit (GPU), making them highly scalable, and easy to deploy and integrate into lighter infrastructures like laptops and other devices. H.E. Faisal Al Bannai, Secretary General of ATRC and Strategic Research and Advanced Technology Affairs Advisor to the UAE President, said: “With the release of Falcon 2 11B, we've introduced the first model in the Falcon 2 series. While Falcon 2 11B has demonstrated outstanding performance, we reaffirm our commitment to the open-source movement with it, and to the Falcon Foundation. With other multimodal models soon coming to the market in various sizes, our aim is to ensure that developers and entities that value their privacy have access to one of the best AI models to enable their AI journey.” Speaking on the model, Dr. Hakim Hacid, Executive Director and Acting Chief Researcher of the AI Cross-Center Unit at TII, said: “AI is continually evolving, and developers are recognizing the myriad benefits of smaller, more efficient models. In addition to reducing computing power requirements and meeting sustainability criteria, these models offer enhanced flexibility, seamlessly integrating into edge AI infrastructure, the next emerging megatrend. Furthermore, the vision-to-language capabilities of Falcon 2 open new horizons for accessibility in AI, empowering users with transformative image to text interactions.” The versatility of Falcon 2 11B has also led TII to consider working on more exciting GenAI innovations. Among these will be the adoption of a new type of machine learning capability known as the aforementioned ‘Mixture of Experts’. This method involves amalgamating smaller networks with distinct specializations, ensuring that the most knowledgeable domains collaborate to deliver highly sophisticated and customized responses - almost like having a team of smart helpers who each know something different and work together to predict or make decisions when needed. This approach not only improves accuracy, but it also accelerates decision-making, paving the way for more intelligent and efficient AI systems. Falcon 2 11B is licenced under TII Falcon License 2.0, the permissive Apache 2.0-based software license which includes an acceptable use policy that promotes the responsible use of AI. More information on the new model can be found at FalconLLM.TII.ae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516248/en/). Source: 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TII13052024ENG)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516248/en/ 언론연락처: The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Senior Director of Communications Jennifer Dew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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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콘 2: UAE의 기술혁신연구소, 메타의 새로운 라마 3를 능가하는 새로운 AI 모델 시리즈 출시[메타웹데일리] 선도적인 글로벌 과학 연구 센터이자 아부다비 첨단기술연구위원회(Advanced Technology Research Council, ATRC) (https://www.atrc.gov.ae/)의 응용 연구 부문인 기술혁신연구소(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TII) (https://www.tii.ae/)가 오늘 유명한 대규모 언어 모델(LLM)의 두 번째 버전인 팔콘 2(Falcon 2)를 론칭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두 가지 획기적인 버전이 공개되었다. 팔콘 2 11B는 5조5000억 개의 토큰과 110억 개의 파라미터로 학습된 보다 효율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LLM이고, 팔콘 2 11B VLM은 시각적 입력을 텍스트 출력으로 원활하게 변환하는 비전 언어 모델(vision-to-language model, VLM) 기능을 갖춘 점이 차별화된다. 두 모델 모두 다국어를 지원하지만, 특히 팔콘 2 11B VLM은 TII의 첫 번째 멀티모달 모델이자 현재 탑티어 시장에서 이미지-텍스트 변환 기능을 갖춘 유일한 모델로서 AI 혁신의 중요한 진전을 이룬 모델이다. 사전 학습된 모델 중 동급의 유명한 AI 모델과 비교하여 테스트한 결과, 팔콘 2 11B는 80억 개의 매개변수(8B)를 가진 메타(Meta)의 새로 출시된 라마 3(Llama 3)보다 성능이 뛰어나고, 1위인 구글(Google)의 젬마 7B(Gemma 7B)와 대등한 성능을 보였다(팔콘 2 11B: 64.28 vs Gemma 7B: 64.29). 이는 개방형 LLM의 객관적인 평가 도구와 글로벌 리더보드를 호스팅하는 미국 기반 플랫폼인 허깅 페이스(Hugging Face)에서 독립적으로 검증한 결과이다. 더 중요한 것은 팔콘 2 11B와 11B VLM은 모두 오픈 소스이므로 전 세계 개발자가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까운 시일 내에 다양한 사이즈를 도입하여 팔콘 2 차세대 모델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모델들은 ‘전문가 혼합’(Mixture of Experts, MoE)과 같은 첨단 머신러닝 기능으로 더욱 강화될 예정이며, 이로써 더욱 정교한 수준으로 성능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TII의 모든 AI 모델은 가장 강력한 오픈 소스 LLM으로서 전 세계 탑티어에 변함 없이 랭크되고 있다. 새롭게 스케일 다운된 다목적 팔콘 2 11B 모델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생성형 AI 세계에서 TII의 시장 채택을 확대할 준비를 마쳤다. 다국어 기능이 탑재된 팔콘 2 11B 모델은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및 기타 다양한 언어로 작업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 다목적성이 더욱 강화되었고 다양한 시나리오에 걸쳐 효과가 극대화된다. 비전-언어 모델인 팔콘 2 11B VLM은 환경에서 이미지와 비주얼을 식별하고 해석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의료, 금융, 전자 상거래, 교육, 법률 분야 등 다양한 업계에 걸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문서 관리, 디지털 아카이빙, 컨텍스트 인덱싱부터 시각 장애인 지원까지 범위가 매우 넓다. 또한 이러한 모델은 단 하나의 그래픽 처리장치(GPU)에서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어서 확장성이 뛰어나며 노트북이나 기타 디바이스와 같은 가벼운 인프라에 쉽게 배포하고 통합할 수 있다. ATRC의 사무총장이자 아랍에미리트 대통령 전략 연구 및 첨단 기술 업무 고문인 파이살 알 반나이(H.E. Faisal Al Bannai)는 “팔콘 2 11B의 출시로 팔콘 2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을 소개했다. 팔콘 2 11B가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면서, 이를 통해 오픈 소스 운동과 팔콘 재단(Falcon Foundation)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다시 한번 지켰다. 곧 다양한 크기의 다른 멀티모달 모델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우리의 목표는 개인 정보를 중요시하는 개발자와 기업이 최고의 AI 모델을 활용해 AI 여정을 실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모델에 관해 TII의 AI 크로스 센터 유닛의 책임자 겸 수석연구원 대행인 하킴 하시드 박사(Dr. Hakim Hacid)는 “AI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개발자들은 더 작고 효율적인 모델의 무수한 이점을 인식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모델들은 컴퓨팅 성능 요구 사항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 기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유연성이 향상되어 차세대 메가트렌드로 떠오르는 엣지 AI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또한 팔콘 2의 비전-언어 기능은 AI 접근성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혁신적인 이미지-텍스트 상호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역량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또한 팔콘 2 11B의 다목적성 덕분에 TII는 더욱 흥미로운 생성형 AI 혁신에 대한 연구를 고려하게 되었다. 그중 하나가 앞서 언급된 ‘전문가 혼합’이라고 알려진 새로운 유형의 머신러닝 기능의 도입이다. 이 방법은 구별된 전문성을 지닌 소규모 네트워크를 통합하여 가장 잘 알고 있는 도메인들의 협력을 통해 고도로 정교한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도록 보장하는 것으로, 마치 서로 다른 내용을 각자 잘 알고 있고 필요할 때 예측하거나 결정을 내리기 위해 협력하는 스마트 도우미 팀을 두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정확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여 더욱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AI 시스템을 위한 길을 열어준다. 팔콘 2 11B는 TII 팔콘 라이선스 2.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되는데, 이는 AI의 책임 있는 사용을 촉진하는 이용 목적 제한 방침(acceptable use policy)을 포함하는 퍼미시브 아파치 2.0 기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permissive Apache 2.0-based software license)이다. 새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lconLLM.TII.ae (https://falconllm.tii.a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제공: 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TII13052024EN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46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기술혁신연구소(The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커뮤니케이션 이사 제니퍼 드완(Jennifer Dew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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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모두를 위한 AI’… AI 라이프 솔루션 공개[메타웹데일리]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수원사업장 디지털시티에 위치한 CX·MDE(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센터에서 AI 라이프 솔루션을 소개했다. 삼성전자 CX·MDE센터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연결된 제품 간 사용성을 분석·연구하는 곳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모두를 위한 AI’ 비전을 발표하고 가정내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들의 연결성을 강조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 제품 경험을 넘어 AI 시대를 준비해 모바일부터 TV, 가전까지 사용자 AI 시나리오로 연구를 확장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올해 AI 콤보, AI 스팀 등 혁신 가전과 함께 AI폰, AI스크린 등 삼성전자 제품에서 ‘AI=삼성’이라는 고객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임 총괄은 “앞으로 다양한 AI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AI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나이가 많으신 시니어를 돕는 ‘패밀리 케어’가 그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부모님을 위한 AI 라이프 솔루션 ‘패밀리 케어’ 서비스 공개 ‘부모님께서 약도 복용하시지 않고, 냉장고도 24시간 동안 한번도 열지 않았다고 알림이 왔는데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 전화 한번 드려야겠어’ 부모님 요양보호사와의 대화가 아니다. 삼성전자가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AI 패밀리 케어 서비스를 시연하는 모습이다. ‘패밀리 케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고 가족들의 세심한 지원이 필요한 부모님을 위해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해 개발한 서비스로, 삼성전자 통합 연결 플랫폼인 ‘스마트싱스’에 탑재될 예정이다. 부모님의 TV, 냉장고, 정수기, 인덕션, 스마트폰의 사용 여부를 가족의 스마트싱스로 확인하고,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지내는 자녀도 부모님을 위해 원격으로 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한 토털 서비스다. 이날 시연에는 부모님이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미리 설정해 놓은 약 먹는 시간을 스피커가 음성으로 알려 주고. 약이 들어 있는 서랍을 열 경우에는 복약 기록을 저장해 건강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부모님의 약 복용을 위해 정수기는 약 복용에 최적화된 물 양과 온도를 맞춰주는 시연도 보여줬다. 부모님의 이상 활동을 감지해 알림을 제공하는 기능도 보여줬다. 아침에 부모님이 일어 나셔서 물을 마시거나, 휴대폰을 켜면 알림을 통해 오늘의 첫 활동을 알 수 있고, 혹시 냉장고나 정수기를 보호자가 미리 설정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호자에게 알림을 제공하게 된다. 이외에도 냉장고 내부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자녀들이 어디서나 냉장고 안을 확인할 수 있어서 부모님이 어떤 음식을 즐겨 드시는지, 소비 기한이 지나거나 부족한 식재료가 없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신혼부부, 영유아 가구, 1인 가구에도 AI 라이프 솔루션 제안 삼성전자 고객 분석에 따르면 AI 관련 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고객은 신혼부부가 51%로 가장 높았으며, 영유아 가구 46%, 1인가구 34%로 순으로 나타났다. * ‘24년 1월 기준 가전보급률 조사(4000명 대상) 삼성전자는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부모님, 신혼부부, 영유아 가구, 1인 가구를 대상으로 AI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최적의 AI 제품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지난 1일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세상 편한 AI 라이프.’라는 신규 페이지를 오픈해 △부모님 △신혼부부 △영유아 가구 △1인 가구별 AI 제품 패키지를 추천해주고, 구매한 제품에 탑재된 AI 기능을 최적화해 사용할 수 있는 시나리오도 제안해 주고 있다. 먼저 ‘신혼부부를 위해 집안일은 벌써 끝남 AI 라이프’로, 바쁜 맞벌이 신혼부부에는 집에 아무도 없는 낮 시간엔 비스포크 AI 스팀이 집 안 구석까지 깨끗하게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해준다. 또한, 출근 전 비스포크 AI 콤보에 넣어둔 빨래는 퇴근 시간에 맞춰 세탁부터 건조까지 완료돼 가사 시간은 줄여주고, 여유 시간은 늘려주는 시나리오를 제안한다. 두번째는 ‘우리 가족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사는 AI라이프’로 삼성전자 AI 제품은 영유아 가구 일상도 편하게 해준다고 소개한다. 아이를 어린이집에서 하원 시키는 중에도 냉장고 안에 아이가 찾는 간식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식재료는 당일 배송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로 주문한다. 냉장고 속 재료로 추천 레시피도 받을 수 있어서 메뉴를 찾아보고 고민하는 시간까지 아껴준다. 혹시 부모가 외출 중 아이 혼자 집에 올 때에도 삼성전자 AI 제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싱스로 아이가 언제 집에 왔는지 확인할 수 있고, 비스포크 AI 스팀으로 집에 온 아이에게 전하는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조명과 에어컨 등 집안 기기들을 공부하기 좋은 환경으로 세팅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공기청정기도 알아서 작동시켜준다. 이외에도 ‘1인 가구를 위해 혼자서도 걱정 없는 AI라이프’로, 삼성전자 AI 제품의 1인 가구에 대한 안전한 일상을 보여준다. 늦은 저녁에 낯선 사람이나 배달 등 방문자가 있으면 외부 카메라로 바깥 상황을 살펴볼 수 있고, 집을 오래 비울 때에는 저녁마다 조명이 켜지게 설정할 수 있다. 현관에 동작감지센서와 창문에 문열림센서를 설치하면 집 밖에서 언제든 안심하고 보안 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 초부터 세탁물을 자동 감지해 최적의 세탁, 건조 코스를 AI가 제안해 주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AI 기반 사물 인식을 통해 최적의 청소 경험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AI 스팀’, AI비전 인사이드로 냉장고 속 식재료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AI로 최적의 사운드와 화질을 개선해주고 에너지까지 절약하는 ‘Neo QLED 8K’ TV 등 다양한 AI 제품을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넘어 ‘모두를 위한 AI’ 비전 완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배성원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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셉톤, 코이토와 중요한 엔지니어링 계약 발표[메타웹데일리] Cepton, Inc. (“Cepton” or the “Company”) (Nasdaq: CPTN), a Silicon Valley innovator and leader in high-performance lidar solutions for automotive and smart infrastructure applications, has announced today that it has signed a significant Engineering Services Agreement (the “Agreement”) with its long-term automotive Tier 1 partner and current shareholder,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TSE: 7276) on May 9, 2024. Under the terms of the Agreement, Koito will provide Cepton with a total of $10 million in engineering services fee for the quarter ended June 30, 2024, to support a major global OEM program that Cepton and Koito have recently secured (https://www.koito.co.jp/english/news/2024/04/10/004323.html). The Agreement will fuel Cepton’s customer-specific product development and program execution efforts for its near-range lidar (https://www.cepton.com/products/nova), which is planned to be deployed in the above-mentioned OEM program as well as by multiple other OEM customers to enable Level 4 autonomous driving capabilities (https://www.sae.org/blog/sae-j3016-update), for both on-road and off-road use cases. “This engagement with Koito comes at a crucial juncture as Cepton prepares to fulfill our new OEM program,” said Dr. Jun Pei, CEO and Co-founder of Cepton. “We are thrilled to deepen our partnership with Koito to advance scalable lidar adoption for safety-critical automotive use cases. This exemplifies Cepton and Koito’s shared vision of paving the way to safely deployed autonomy.” Mr. Michiaki Kato, President of Koito, says: “The Agreement not only reaffirms Koito’s confidence in Cepton’s innovative lidar solutions but also underscores Koito's unwavering commitment to industrializing cutting-edge technologies that are poised to reshape the future of mobility, aligning with our vision of ‘lighting the way for our sustainable future’.” For future announcements from Cepton, visit www.cepton.com/learn/announcements. Forward 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within the meaning of the “safe harbor” provisions of the 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Forward-looking statements may be identified by the use of words such as “estimate,” “objective,” “plan,” “project,” “forecast,” “intend,” “will,” “expect,” “anticipate,” “believe,” “seek,” “target,” “milestone,” “designed to,” “proposed” or other similar expressions that predict or imply future events, trends, terms and/or conditions or that are not statements of historical matters. Cepton cautions readers of this press release that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subject to risks and uncertainties, most of which are difficult to predict and many of which are beyond Cepton’s control, that could cause th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e expected result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statements regarding the final terms of Cepton’s arrangement with Koito and, in turn, Koito’s contract with the global OEM differing from Cepton’s expectations, including with respect to volume and timing, or that the arrangement can be terminated or may not materialize into a long-term contract partnership arrangement, Cepton’s expectations regarding its ability to achieve, and the timing thereof, applicable milestones, the amount of engineering services fees that will be generated by the workstreams relating to the global OEM program, and Cepton’s expectation that these workstreams will not be cancelled by Koito prior to satisfaction of all applicable milestone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should not be relied upon as representing Cepton’s assessments as of any date subsequent to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ccordingly, undue reliance should not be placed upon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Cepton undertakes no obligation to updat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to reflect events or circumstances after the date on which the statement is made or to reflect the occurrence of unanticipated events. About Cepton Cepton is a Silicon Valley innovator of lidar-based solutions for automotive (ADAS/AV), smart cities, smart spaces and smart industrial applications. With its patented lidar technology (https://www.cepton.com/announcements/cepton-technologies-furthers-the-advancement-of-autonomous-driving-with-its-mmttm-lidar-technology), Cepton aims to take lidar mainstream and achieve a balanced approach to performance, cost and reliability, while enabling scalable and intelligent 3D perception solutions across industries. Founded in 2016 and led by industry veterans with decades of collective experience across a wide range of advanced lidar and imaging technologies, Cepton is focused on the mass market commercialization of high performance, high quality lidar solutions. Cepton is headquartered in San Jose, CA and has a center of excellence facility in Troy, MI to provide local support to automotive customers in the Metro Detroit area. Cepton also has a presence in Germany to serve European customer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cepton.com and follow Cepton on Twitter (https://twitter.com/ceptontech) and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cepton/). About Koito Under the corporate message, “Lighting for Your Safety”,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has been marking a history of leadership in automotive lighting since its establishment in 1915. Today, the Koito Group consists of 30 companies located in 13 countries worldwide and provides products and services to customers all over the world, through the global network led by five major regions (Japan, Americas, Europe, China, and Asia). Its products, recognized for its high quality and advanced technology, are widely used by automotive makers worldwide. The company is responding to the future transformation of mobility through the development of next-generation lighting technologies and related equipment, control systems, and environmentally friendly products, materials, and production method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www.koito.co.jp/english.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780038/en/ 언론연락처: Cepton, Inc. Investors Media Faithy Li Koito Manufacturing Co., Ltd. Public Relations Departmen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자동차 및 스마트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라이더 솔루션 (https://www.cepton.com/products-overview) 분야의 실리콘밸리 혁신 기업이자 리더인 셉톤(Cepton, Inc.)(이하 ‘셉톤’ 또는 ‘회사’)(나스닥: CPTN)이 자사의 오랜 자동차 티어 1 파트너이자 현재 주주인 코이토제작소(KOITO MANUFACTURING CO., LTD)(‘코이토’)(TSE: 7276)와 2024년 5월 9일에 중요한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코이토는 2024년 6월 30일에 마감되는 분기에 대해 총 1천만 달러의 엔지니어링 서비스 수수료를 셉톤에 제공하여 셉톤과 코이토가 최근 확보한 (https://www.koito.co.jp/english/news/2024/04/10/004323.html) 주요 글로벌 OEM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다. 이 계약은 앞서 언급한 OEM 프로그램과 다른 여러 OEM 고객들이 배포할 계획인 셉톤의 근거리 라이다 (https://www.cepton.com/products/nova)(near-range lidar)를 위한 고객별 제품 개발 및 프로그램 실행 노력에 박차를 가하여 온로드 및 오프로드 사용 사례 모두에서 레벨 4 자율 주행 기능 (https://www.sae.org/blog/sae-j3016-update)을 구현하게 될 것이다. 셉톤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쥔페이(Jun Pei) 박사는 “코이토와의 계약은 셉톤이 새로운 OEM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점에 이루어졌다”며 “코이토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안전이 중요한 자동차 사용 사례를 위해 확장 가능한 라이더 채택에서 진전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계약은 셉톤과 코이토가 안전하게 배포된 자율성을 향한 길을 열어 간다는 공동의 비전을 잘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코이토의 사장인 가토 미치아키(Michiaki Kato)는 “이번 계약은 셉톤의 혁신적인 라이더 솔루션에 대한 코이토의 신뢰를 재확인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조명(lighting the way for our sustainable future)’이라는 코이토의 비전에 따라 모빌리티의 미래를 재편할 준비를 마친 첨단 기술 산업화를 향한 코이토의 굽힘 없는 의지를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셉톤의 향후 발표는 www.cepton.com/learn/announcements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추정하다’, ‘목표’, ‘계획하다’, ‘전망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구하다’, ‘목표로 하다’, ‘이정표’, ‘~하도록 설계하다’, ‘제안하다’ 또는 미래 사건, 동향, 약관 및/또는 조건을 예측하거나 암시하며 과거 사안에 대한 진술이 아닌 기타 유사한 표현을 사용한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셉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대부분 예측하기 어렵고 셉톤이 통제할 수 없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이 보도자료의 독자에게 경고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셉톤과 코이토 계약의 최종 조건, △그에 따른 코이토와 글로벌 OEM의 계약이 물량 및 시기를 포함하여 셉톤의 기대와 다른 경우, △계약이 해지되거나 장기 계약 파트너십 계약으로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는 경우, △해당 마일스톤, 글로벌 OEM 프로그램 관련 워크스트림에서 생성될 엔지니어링 서비스 수수료 금액의 달성 및 그 타이밍에 관한 셉톤의 기대치, △이러한 워크스트림이 모든 해당 마일스톤의 충족 이전에 코이토에 의해 취소되지 않을 것이라는 셉톤의 예상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 날짜의 이후 날짜에 셉톤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셉톤은 미래예측진술이 이루어진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셉톤 소개 셉톤은 자동차(ADAS/AV), 스마트 시티, 스마트 공간 및 스마트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라이더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리콘밸리 혁신 기업이다. 셉톤은 자사의 특허받은 라이더 기술 (https://www.cepton.com/announcements/cepton-technologies-furthers-the-advancement-of-autonomous-driving-with-its-mmttm-lidar-technology)을 통해 라이더의 주류가 되고 성능, 비용, 신뢰성에 대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달성하는 동시에 산업 전반에 걸쳐 확장 가능한 지능형 3D 인식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6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첨단 라이더 및 이미징 기술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쌓은 업계 베테랑들이 이끌고 있는 셉톤은 고성능, 고품질 라이더 솔루션의 매스 마켓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셉톤은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시간주 트로이에 우수성 센터를 운영하여 메트로 디트로이트 지역에서 자동차 고객에게 현지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셉톤은 유럽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독일에도 진출해 있다. 웹사이트: www.cepton.com , 팔로우: 트위터 (https://twitter.com/ceptontech) 및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cepton/) 코이토 소개 ‘안전을 위한 조명’이라는 기업 메시지를 기치로 내건 코이토제작소(코이토)는 1915년 설립 이래 자동차 조명 분야에서 리더십의 역사를 새기고 있다. 현재 코이토 그룹은 전 세계 13개국에 위치한 30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개 주요 지역(일본, 미주, 유럽, 중국, 아시아)을 중심으로 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의 첨단 기술로 인정받는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회사는 차세대 조명 기술 및 관련 장비, 제어 시스템, 친환경 제품, 소재, 생산 방식 등의 개발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에 대응하고 있다. 웹 사이트: www.koito.co.jp/english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4139/en 언론연락처: 셉톤(Cepton, Inc.) 투자자 미디어 파이티 리(Faithy Li) 코이토제작소 홍보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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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pton Announces Significant Engineering Contract with Koito[메타웹데일리] Cepton, Inc. (“Cepton” or the “Company”) (Nasdaq: CPTN), a Silicon Valley innovator and leader in high-performance lidar solutions for automotive and smart infrastructure applications, has announced today that it has signed a significant Engineering Services Agreement (the “Agreement”) with its long-term automotive Tier 1 partner and current shareholder,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TSE: 7276) on May 9, 2024. Under the terms of the Agreement, Koito will provide Cepton with a total of $10 million in engineering services fee for the quarter ended June 30, 2024, to support a major global OEM program that Cepton and Koito have recently secured (https://www.koito.co.jp/english/news/2024/04/10/004323.html). The Agreement will fuel Cepton’s customer-specific product development and program execution efforts for its near-range lidar (https://www.cepton.com/products/nova), which is planned to be deployed in the above-mentioned OEM program as well as by multiple other OEM customers to enable Level 4 autonomous driving capabilities (https://www.sae.org/blog/sae-j3016-update), for both on-road and off-road use cases. “This engagement with Koito comes at a crucial juncture as Cepton prepares to fulfill our new OEM program,” said Dr. Jun Pei, CEO and Co-founder of Cepton. “We are thrilled to deepen our partnership with Koito to advance scalable lidar adoption for safety-critical automotive use cases. This exemplifies Cepton and Koito’s shared vision of paving the way to safely deployed autonomy.” Mr. Michiaki Kato, President of Koito, says: “The Agreement not only reaffirms Koito’s confidence in Cepton’s innovative lidar solutions but also underscores Koito's unwavering commitment to industrializing cutting-edge technologies that are poised to reshape the future of mobility, aligning with our vision of ‘lighting the way for our sustainable future’.” For future announcements from Cepton, visit www.cepton.com/learn/announcements. Forward 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within the meaning of the “safe harbor” provisions of the 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Forward-looking statements may be identified by the use of words such as “estimate,” “objective,” “plan,” “project,” “forecast,” “intend,” “will,” “expect,” “anticipate,” “believe,” “seek,” “target,” “milestone,” “designed to,” “proposed” or other similar expressions that predict or imply future events, trends, terms and/or conditions or that are not statements of historical matters. Cepton cautions readers of this press release that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subject to risks and uncertainties, most of which are difficult to predict and many of which are beyond Cepton’s control, that could cause th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e expected result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statements regarding the final terms of Cepton’s arrangement with Koito and, in turn, Koito’s contract with the global OEM differing from Cepton’s expectations, including with respect to volume and timing, or that the arrangement can be terminated or may not materialize into a long-term contract partnership arrangement, Cepton’s expectations regarding its ability to achieve, and the timing thereof, applicable milestones, the amount of engineering services fees that will be generated by the workstreams relating to the global OEM program, and Cepton’s expectation that these workstreams will not be cancelled by Koito prior to satisfaction of all applicable milestone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should not be relied upon as representing Cepton’s assessments as of any date subsequent to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ccordingly, undue reliance should not be placed upon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Cepton undertakes no obligation to updat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to reflect events or circumstances after the date on which the statement is made or to reflect the occurrence of unanticipated events. About Cepton Cepton is a Silicon Valley innovator of lidar-based solutions for automotive (ADAS/AV), smart cities, smart spaces and smart industrial applications. With its patented lidar technology (https://www.cepton.com/announcements/cepton-technologies-furthers-the-advancement-of-autonomous-driving-with-its-mmttm-lidar-technology), Cepton aims to take lidar mainstream and achieve a balanced approach to performance, cost and reliability, while enabling scalable and intelligent 3D perception solutions across industries. Founded in 2016 and led by industry veterans with decades of collective experience across a wide range of advanced lidar and imaging technologies, Cepton is focused on the mass market commercialization of high performance, high quality lidar solutions. Cepton is headquartered in San Jose, CA and has a center of excellence facility in Troy, MI to provide local support to automotive customers in the Metro Detroit area. Cepton also has a presence in Germany to serve European customer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cepton.com and follow Cepton on Twitter (https://twitter.com/ceptontech) and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cepton/). About Koito Under the corporate message, “Lighting for Your Safety”,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has been marking a history of leadership in automotive lighting since its establishment in 1915. Today, the Koito Group consists of 30 companies located in 13 countries worldwide and provides products and services to customers all over the world, through the global network led by five major regions (Japan, Americas, Europe, China, and Asia). Its products, recognized for its high quality and advanced technology, are widely used by automotive makers worldwide. The company is responding to the future transformation of mobility through the development of next-generation lighting technologies and related equipment, control systems, and environmentally friendly products, materials, and production method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www.koito.co.jp/english.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780038/en/ 언론연락처: Cepton, Inc. Investors Media Faithy Li Koito Manufacturing Co., Ltd. Public Relations Departmen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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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olla Releases Quarterly Insights Report on the Future of Gaming and Game Development: a Preliminary Analysis of Spring 2024 Metrics and Upcoming Trends[메타웹데일리] Xsolla, a global video game commerce company, published the Spring 2024 edition of “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 today. Launched on the heels of the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24, this extensive report provides invaluable insights into the emerging trends and pivotal shifts impacting the gaming industry in the short and long term. It sets the stage to significantly shape the future of mobile gaming, deepen academic connections within the gaming ecosystem, and redefine investment patterns. In an era where mobile gaming commanded a 49% share of the global market in 2023, this edition of “The State of Play” sheds light on the evolving landscape of mobile gaming. The report navigates through the advancements in global compliance and regulation, including the Digital Markets Act in Europe's new player engagement strategies, offering a glimpse into the potential future of mobile gaming monetization and distribution. It discusses the impact of cross-platform play and the importance of innovative monetization models, providing actionable insights for developers and industry stakeholders. “The State of Play”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academia in the growth and diversification of the gaming industry. It explores how educational programs and initiatives develop talent and promote diversity and inclusivity within the gaming community. This edition underlines the symbiotic relationship between the gaming industry and academic institutions, highlighting programs that significantly impact students and the industry. Berkley Egenes, Chief Marketing and Growth Officer at Xsolla, comments: “As we introduce the latest edition of ‘The State of Play,’ we‘re not merely sharing industry insights but advocating for a transformative vision: Equal Access for Everyone. This initiative goes beyond our commitment to innovation and growth within the gaming industry. It’s about breaking down barriers to ensure that every developer, regardless of company size, has the opportunity to showcase their creativity and reach a global audience. Our focus is on providing platforms and tools that foster creative opportunities, international exposure, and the development of unique projects, ensuring that the future of gaming is accessible to all. We aim to empower every player and developer worldwide, ensuring the gaming landscape is as diverse and dynamic as its community.” The report offers an in-depth analysis of the gaming industry‘s current investment climate, including funding trends, mergers, and acquisitions. It outlines the shifts in investment patterns, from the heights of the pandemic-induced boom to a more measured approach in 2024. “The State of Play” provides a roadmap for navigating the industry’s financial aspects, offering insights into strategic investment opportunities and forecasting future trends. Featuring expert commentary from industry voices like Mukul Aurora, Co-founder of Appsoleut Games; Mariusz Gasiewski, CEO of Mobile Gaming and Apps Lead at Google; Karla Reyes, Founder and Studio Director, Anima Interactive, 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 is now available for complimentary download. To secure your copy and gain invaluable insights into the gaming industry, visit our website: xsolla.pro/txr-spring24 (https://xsolla.com/the-xsolla-report?utm_source=press_release&utm_medium=marketing&utm_campaign=txr&utm_content=spring-2024) About Xsolla Xsolla is a global video game commerce company with a robust and powerful set of tools and services designed specifically for the industry. Since its founding in 2005, Xsolla has helped thousands of game developers and publishers of all sizes fund, market, launch, and monetize their games globally and across multiple platforms. As an innovative leader in game commerce, Xsolla’s mission is to solve the inherent complexities of global distribution, marketing, and monetization to help our partners reach more geographies, generate more revenue, and create relationships with gamers worldwide. Headquartered and incorporated in Los Angeles, California, with offices in London, Berlin, Beijing, Guangzhou, Seoul, Tokyo, Kuala Lumpur, Raleigh, and cities around the world, Xsolla supports major gaming titles like Valve, Take-Two, KRAFTON, Nexters, NetEase, Playstudios, Playrix, miHoYo, and more. For additional information and to learn more, please visit: xsolla.com (https://xsolla.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4695655/en/ 언론연락처: Xsolla Global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Xsolla Derrick Stembridg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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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솔라, 게임 및 게임 개발의 미래에 대한 분기별 인사이트 보고서인 2024년 봄 지표 및 향후 트렌드에 대한 예비 분석 발간[메타웹데일리]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오늘 ‘엑솔라 보고서: 플레이 현황(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의 2024년 봄호를 발간했다. 게임 디벨로퍼스 컨퍼런스(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24에 이어 발표된 이 광범위한 보고서는 장단기적으로 게임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트렌드와 중추적인 변화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를 크게 형성하고, 게임 생태계 내에서 학문적 연결을 심화하며, 투자 패턴을 재정의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한다. 2023년에 모바일 게임이 전 세계 시장에서 49%의 점유율을 차지한 시대에, 이번 ‘플레이 현황’ 에디션은 모바일 게임의 진화하는 지형을 조명한다. 이 보고서는 유럽의 새로운 플레이어 참여 전략에 대한 디지털 시장법(Digital Markets Act)을 포함하여 글로벌 규정 준수 및 규제의 발전을 탐색하여 모바일 게임 수익화 및 유통의 잠재적인 미래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보고서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의 영향과 혁신적인 수익화 모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고 개발자와 업계 이해관계자에게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플레이 현황’은 게임 산업의 성장과 다각화에서 학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교육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가 어떻게 인재를 개발하고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성과 포용성을 촉진하는지 탐구한다. 이 에디션은 게임 산업과 교육 기관 간의 공생 관계를 강조하고 학생과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을 강조한다. 엑솔라의 최고 마케팅 및 성장 책임자인 버클리 이진스(Berkley Egenes)는 “우리가 ‘플레이 현황’의 최신판을 소개하면서 단순히 업계 통찰력을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위한 평등한 접근이라는 혁신적인 비전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게임 산업 내 혁신과 성장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넘어섭니다. 회사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개발자가 창의성을 선보이고 전 세계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장벽을 허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집중하는 것은 창의적인 기회, 국제적 노출 및 고유한 프로젝트 개발을 촉진하는 플랫폼과 도구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게임의 미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모든 플레이어와 개발자들에게 지원함으로써 게임 환경이 커뮤니티만큼 다양하고 역동적이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논평했다. 이 보고서는 자금 조달 동향, 인수 합병을 포함하여 게임 산업의 현재 투자 환경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팬데믹으로 인한 호황의 정점에서 2024년의 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투자 패턴의 변화를 간략하게 설명한다. ‘플레이 현황’은 업계의 재정적 측면을 탐색하기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여 전략적 투자 기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미래 트렌드를 예측한다. 압솔레우트 게임즈(Appsoleut Games)의 공동 설립자인 무쿨 오로라(Mukul Aurora), 구글의 모바일 게임 및 앱 리드의 CEO인 마리우시 갸시에프스키(Mariusz Gasiewski), 애니마 인터렉티브(Anima Interactive)의 창립자 겸 스튜디오 디렉터인 칼라 레예스(Karla Reyes) 등과 같은 업계 목소리의 전문가 논평을 싣고 있는, 엑솔라 보고서: 플레이 현황은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본을 확보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엑솔라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xsolla.pro/txr-spring24 (https://xsolla.com/the-xsolla-report?utm_source=press_release&utm_medium=marketing&utm_campaign=txr&utm_content=spring-2024)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베이징, 광저우,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롤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밸브(Valve), 테이크-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https://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83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엑솔라(Xsolla Inc.) 엑솔라 글로벌 홍보 부문 이사 데릭 스템브리지(Derrick Stembridg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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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da to Present Oncology Portfolio and Pipeline Data at the 2024 ASCO Annual Meeting[메타웹데일리] Takeda (TSE: 4502/NYSE:TAK) (https://www.takeda.com/investors/overview/) today announced that it will present data from its oncology pipeline and product portfolio at the 60th Annual Meeting of the 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 (ASCO) (https://conferences.asco.org/am/attend) being held May 31-June 4, 2024, in Chicago, Ill. Takeda’s presentations will span across a range of cancers, including colorectal, lung, lymphoma, multiple myeloma and leukemia and feature both clinical and real-world data generated to optimize treatment approaches and inform patient care. “At Takeda Oncology, we’re committed to addressing the areas of highest patient need while leveraging our expertise in key disease areas, including colorectal cancer, lung cancer and hematological malignancies,” said Phuong Khanh (P.K.) Morrow, M.D., Head of the Oncology Therapeutic Area Unit (OTAU) at Takeda. “Our presentations at ASCO, including data being presented in Hodgkin lymphoma and colorectal cancer, highlight the importance of combining our internal innovation with external partnerships to introduce new solutions and benefit the lives of people with cancer.” A full list of company-sponsored abstracts can be found here (https://assets-dam.takeda.com/image/upload/v1715182825/Takeda%2BOncology/siteassets/media/Takeda_Oncology_at_2024_ASCO_and_EHA/ASCO_2024_Abstract_Digital_5.7.pdf). Takeda’s Commitment to Oncology At Takeda Oncology, we are united by our aspiration to cure cancer and motivated every day to work harder for patients with limited or ineffective treatment options. Our agile structure and deep in-house expertise are complemented by a network of partnerships that optimize our ability to research, develop and deliver transformative medicines to people living with cancer. Building on decades of leadership in oncology, we are focused on providing approved medicines for patients in need and advancing a cutting-edge oncology pipeline with the potential to introduce new therapies for people with solid tumors and hematologic cancers. With inspiration from patients and innovation from everywhere, we are committed to outsmarting cancer so that more patients can benefit from - and have access to - innovative medicine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akedaoncology.com. About Takeda Takeda is focused on creating better health for people and a brighter future for the world. We aim to discover and deliver life-transforming treatments in our core therapeutic and business areas, including gastrointestinal and inflammation, rare diseases, plasma-derived therapies, oncology, neuroscience and vaccines. Together with our partners, we aim to improve the patient experience and advance a new frontier of treatment options through our dynamic and diverse pipeline. As a leading values-based, R&D-driven biopharmaceutical company headquartered in Japan, we are guided by our commitment to patients, our people and the planet. Our employees in approximately 80 countries and regions are driven by our purpose and are grounded in the values that have defined us for more than two centurie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akeda.com. Important Notice For the purposes of this notice, “press release” means this document, any oral presentation, any question and answer session and any written or oral material discussed or distributed by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Takeda”) regarding this release. This press release (including any oral briefing and any question-and-answer in connection with it) is not intended to, and does not constitute, represent or form part of any offer, invitation or solicitation of any offer to purchase, otherwise acquire, subscribe for, exchange, sell or otherwise dispose of, any securities or the solicitation of any vote or approval in any jurisdiction. No shares or other securities are being offered to the public by means of this press release. No offering of securities shall be made in the United States except pursuant to registration under the U.S. Securities Act of 1933, as amended, or an exemption therefrom. This press release is being given (together with any further information which may be provided to the recipient) on the condition that it is for use by the recipient for information purposes only (and not for the evaluation of any investment, acquisition, disposal or any other transaction). Any failure to comply with these restrictions may constitute a violation of applicable securities laws. The companies in which Takeda directly and indirectly owns investments are separate entities. In this press release, “Takeda” is sometimes used for convenience where references are made to Takeda and its subsidiaries in general. Likewise, the words “we”, “us” and “our” are also used to refer to subsidiaries in general or to those who work for them. These expressions are also used where no useful purpose is served by identifying the particular company or companies. Forward-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and any materials distributed in connection with this press release may contain forward-looking statements, beliefs or opinions regarding Takeda’s future business, future pos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 including estimates, forecasts, targets and plans for Takeda. Without limitation, forward-looking statements often include words such as “targets”, “plans”, “believes”, “hopes”, “continues”, “expects”, “aims”, “intends”, “ensures”, “will”, “may”, “should”, “would”, “could” “anticipates”, “estimates”, “projects” or similar expressions or the negative thereof.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based on assumptions about many important factors, including the following, which could caus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expressed or implied by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the economic circumstances surrounding Takeda’s global business, including general economic conditions in Japan and the United States; competitive pressures and developments; changes to applicable laws and regulations, including global health care reforms; challenges inherent in new product development, including uncertainty of clinical success and decisions of regulatory authorities and the timing thereof; uncertainty of commercial success for new and existing products; manufacturing difficulties or delays; fluctuations in interest and currency exchange rates; claims or concerns regarding the safety or efficacy of marketed products or product candidates; the impact of health crises, like the novel coronavirus pandemic, on Takeda and its customers and suppliers, including foreign governments in countries in which Takeda operates, or on other facets of its business; the timing and impact of post-merger integration efforts with acquired companies; the ability to divest assets that are not core to Takeda’s operations and the timing of any such divestment(s); and other factors identified in Takeda’s most recent Annual Report on Form 20-F and Takeda’s other reports filed with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available on Takeda’s website at: https://www.takeda.com/investors/sec-filings/ or at www.sec.gov. Takeda does not undertake to update any of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contained in this press release or any other forward-looking statements it may make, except as required by law or stock exchange rule. Past performance is not an indicator of future results and the results or statements of Takeda in this press release may not be indicative of, and are not an estimate, forecast, guarantee or projection of Takeda’s future results. Medical Information This press release contains information about products that may not be available in all countries, or may be available under different trademarks, for different indications, in different dosages, or in different strengths. Nothing contained herein should be considered a solicitation, promotion or advertisement for any prescription drugs including the ones under development.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4635691/en/ 언론연락처: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Japanese Media Jun Saito U.S. and International Media Sara Noon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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