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희로애락을 다스리는 ‘도덕경’의 지혜
외부의 유혹과 욕심에 휘둘리지 않고 나답게 사는 행복 [메타웹데일리]
우리가 느끼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은 감정과 경험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개념이다. 희로애락은 우리의 인생을 다채롭게 꾸며 주지만 이에 휘둘리면 행동을 그르치거나 건강한 삶에서 멀어지게 된다.
‘나답게 사는 행복’은 노자의 ‘도덕경’을 바탕으로 희로애락을 다스리고 나답게 살아가는 행복을 찾아가는 책이다. 저자는 ‘도덕경’으로 새로운 인생을 만났다. 이전까지는 희로애락을 적절히 다루지 못해 과욕을 부리기도 하고 뼈저린 실수를 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감정에 휘둘리다 보니 마음이 평안할 날이 없었다. 하지만 ‘도덕경’을 통해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감정이란 대개 찰나에 지나가는 것임을 인식함으로써 감정의 굴곡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나답게 사는 행복’에서는 우리가 느끼는 기쁨·화·슬픔·즐거움의 네 가지 감정을 테마로 각 감정을 극복하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기쁨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행복감을 증진한다. 다만 올바른 것을 기뻐하고 지족하는 마음을 가져야 진정한 기쁨이라 할 수 있다. 화는 우리가 가장 다루기 어려운 감정이다. 마땅히 화를 내야 할 일도 있지만 대부분 후회를 불러온다. 사소한 것은 넘기는 관용을 가지고 화를 불러오는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자세를 가진다면 성난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 슬픔은 무조건 억누를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표현하고, 후에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즐거움은 단계적 목표 실천, 함께하는 삶 누리기 등 ‘칠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도덕경’은 ‘감관의 자연스러운 여닫음에 마음이 휘둘리지 않게 할 수 있는가?’라고 했다. 인간은 감각기관을 통해 외부세상과 소통하며 다양한 감정을 느낀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외물이 잠시 들렀다 가는 것이므로 일희일비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얻은 것도 잃은 것도 없으니 기쁨도 성냄도 슬픔도 즐거움도 하나와 같다. 그것들이 잠시 들어오면 ‘왔구나’ 하고 응하고, 떠나가면 ‘떠나는구나’ 하고 인식할 뿐 먼저 나서서 마중하고 배웅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면 감각기관을 통해 들어오는 것들에 대한 욕망을 삼가고, 연꽃잎에 구르는 물방울처럼 미혹되지 않을 수 있다.
주어진 환경 속에서 목인석심(木人石心, 의지가 굳어 어떠한 유혹에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는 사람)의 자세로 내 마음자리가 동요하지 않고 살아감으로써 ‘나답게 사는 행복’에 가까워지는 것이다.
‘나답게 사는 행복’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외부의 유혹과 욕심에 휘둘리지 않고 나답게 사는 행복 [메타웹데일리]
좋은땅출판사가 ‘나답게 사는 행복’을 펴냈다.
우리가 느끼는 희로애락(喜怒哀樂)은 감정과 경험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개념이다. 희로애락은 우리의 인생을 다채롭게 꾸며 주지만 이에 휘둘리면 행동을 그르치거나 건강한 삶에서 멀어지게 된다.
‘나답게 사는 행복’은 노자의 ‘도덕경’을 바탕으로 희로애락을 다스리고 나답게 살아가는 행복을 찾아가는 책이다. 저자는 ‘도덕경’으로 새로운 인생을 만났다. 이전까지는 희로애락을 적절히 다루지 못해 과욕을 부리기도 하고 뼈저린 실수를 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감정에 휘둘리다 보니 마음이 평안할 날이 없었다. 하지만 ‘도덕경’을 통해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감정이란 대개 찰나에 지나가는 것임을 인식함으로써 감정의 굴곡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나답게 사는 행복’에서는 우리가 느끼는 기쁨·화·슬픔·즐거움의 네 가지 감정을 테마로 각 감정을 극복하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기쁨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행복감을 증진한다. 다만 올바른 것을 기뻐하고 지족하는 마음을 가져야 진정한 기쁨이라 할 수 있다. 화는 우리가 가장 다루기 어려운 감정이다. 마땅히 화를 내야 할 일도 있지만 대부분 후회를 불러온다. 사소한 것은 넘기는 관용을 가지고 화를 불러오는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자세를 가진다면 성난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 슬픔은 무조건 억누를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표현하고, 후에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즐거움은 단계적 목표 실천, 함께하는 삶 누리기 등 ‘칠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도덕경’은 ‘감관의 자연스러운 여닫음에 마음이 휘둘리지 않게 할 수 있는가?’라고 했다. 인간은 감각기관을 통해 외부세상과 소통하며 다양한 감정을 느낀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외물이 잠시 들렀다 가는 것이므로 일희일비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얻은 것도 잃은 것도 없으니 기쁨도 성냄도 슬픔도 즐거움도 하나와 같다. 그것들이 잠시 들어오면 ‘왔구나’ 하고 응하고, 떠나가면 ‘떠나는구나’ 하고 인식할 뿐 먼저 나서서 마중하고 배웅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면 감각기관을 통해 들어오는 것들에 대한 욕망을 삼가고, 연꽃잎에 구르는 물방울처럼 미혹되지 않을 수 있다.
주어진 환경 속에서 목인석심(木人石心, 의지가 굳어 어떠한 유혹에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는 사람)의 자세로 내 마음자리가 동요하지 않고 살아감으로써 ‘나답게 사는 행복’에 가까워지는 것이다.
‘나답게 사는 행복’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AI리포 기자
- ai@d-today.co.kr
저작권자 © (메타웹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메타웹데일리 & www.metawebdaily.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 그랜드오픈 기념해 CM송 공개[메타웹데일리] 강원도 홍천군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이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CM송과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문화사랑이 제작한 이 CM송과 영상에는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의 고즈넉한 경치와 쾌적한 시설이 담겨 있다. 강원도 감성 가득한 독채 펜션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 그랜드오픈 강원도 홍천군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은 이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8월 말까지 성수기 특별 할인 30%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각 객실(강, 산, 들, 꽃, 나무) 별로 첫 번째 고객에게 가마솥 ‘토종닭 백숙’을 제공할 예정이다.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깨끗한 시설과 아름다운 주변경관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은 홍천군 진여울의 깨끗한 강물과 아름다운 숲속에 독립적으로 위치한 곳에 현대식 시설로 오픈 예정이다.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 이강용 대표는 “주변에 펜션이 전혀 없고 객실도 각각이 독립 구조로 돼 있어 제대로 된 힐링과 재충전이 가능하다. 먹거리 준비 없이 오시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자연식 메뉴도 준비돼 있다”며 “가족, 연인, 친구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셔도 환영한다”고 밝혔다. 예약 안내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은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진여울길 238에서 2km를 더 들어가면 응달말교 다리 옆에 위치하고 있다. 동서울터미널 기준 자동차로 약 1시간 30분, 대중교통으로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문화사랑 소개 한국문화사랑은 문화콘텐츠 기획 및 제작, 유통, 엔터테인먼트를 주요 사업으로 한다. 문화 기술로 문화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문화 산업 발전과 문화 생태계를 지향한다. 세분화 사업으로는 공연티켓(회원제) 프로그램, 이벤트 프로모션, 문화콘텐츠 기획 및 발굴 제작, 매니지먼트, 온라인 교육용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문화기술(CT)가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문화사랑 정혁채 대표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 전화 예약 010-2251-99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바른북스 출판사, 역사·문화도서 ‘그래도 여자보다는 삼국지에 대해 잘 알아야 하지 않겠어요?’ 2쇄 출간[메타웹데일리] 바른북스 출판사는 역사문화도서 ‘그래도 여자보다는 삼국지에 대해 잘 알아야 하지 않겠어요?’가 출간된 지 2주도 되지 않아 2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출간 5일 만인 지난 4월 24일 교보문고 동양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YES 24에서는 2주 연속 역사 TOP100을 기록하기도 했다. 저자 정미현은 싱가포르와 한국에서 활동한 기자 출신 여성이지만, 책에서는 스스로를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줌마’로 소개한다. 바른북스의 인터뷰에 따르면 저자는 실제로 출산 5개월 후 집필을 시작했다. 자칭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줌마’가 0세 아기를 육아하던 중 고작 4개월 만에 집필과 교정을 마치고 세상에 내놓은 책이지만, 내용은 상당한 깊이를 지니고 있다. 이 책은 나관중의 ‘삼국지연의’와 진수의 ‘정사 삼국지’는 물론, ‘후한서’, ‘위략’, ‘영웅기’ 등 중국의 여러 사서를 비교해 다양한 삼국지를 들려준다. 이를테면 조조와 하후돈의 혈연 관계를 부정하고, 명문가의 도련님으로만 알려져 있던 원술을 재평가하는 등 삼국지 관련 상식에 도전하며, 하진과 원소가 십상시를 제거하기 위해 죄 없는 백성을 도륙했다는 사실 등 숨겨진 비화를 알려준다. 이에 더해 ‘삼국지연의’에서 ‘형제는 손발과 같고 처자식은 옷과 같다’고 일갈했던 유비가 실제로 가족을 몇 번이나 버렸는지, 조조의 아버지가 어째서 정가의 열 배를 내고 벼슬을 샀는지 등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일화도 소개한다. 유명 유튜버 ‘민호타우르스’(본명 고민호)는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삼국지를 읽으며 생기는 의문을, 삼국지를 수백 번 읽은 사람이 깔끔하고 센스 있게 교차 검증해 정리해 놓았다”며 “여러 판본의 같은 내용, 다른 내용을 비교하며 볼 수 있는 가장 쉽고 재미있는 책”이라고 호평했다. ‘그래도 여자보다는 삼국지에 대해 잘 알아야 하지 않겠어요?’의 2쇄는 오는 5월 16일 출간 예정이다. ◇ 책 소개 ‘삼국지 다시 읽기는 귀찮은데 남들보다 아는 척은 하고 싶어.’ ‘삼국지를 세 번 읽지 않은 사람과는 상대도 하지 말라’더라. 그런데 이 바쁜 세상에 삼국지를 언제 세 번씩 읽겠어. 읽어도 마찬가지다. 열심히 읽었는데, 정사는 다르단다. 정사까지 읽었더니 정사 말고 다른 사서가 또 있대. 이게 뭐야? 당신이 알고 있던 삼국지는 틀린 삼국지다! 당신이 몰랐던 삼국지도 여기에 있다! 삼국지를 꼭 세 번 다 읽을 필요는 없다. 판본을 하나하나 다 살펴볼 필요도 없다. 이 책이 당신을 삼국지를 서른 번 읽은 사람처럼 만들어 줄 것이다. ◇ 저자 · 정미현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줌마, 그런데 삼국지를 조금 좋아하는. ◇ 차례 · 들어가기 전 삼국지를 왜 읽어야 하나요? 연의와 정사 말고도 더 있어요 · 당연하지 않은 이야기 도원결의는 없었다 조조와 하후돈은 사촌이 아니었어 유비 현덕 아니고 유현덕입니다만? 사실은 ‘치세의 간적, 난세의 영웅’입니다 동탁 토벌전 당시, 원소와 원술은 만나지도 않았다 공로만 공로를 세우고 공손찬은 반동탁 연합에 참가하지도 않았다 원술도 천자 옹립을 시도했는데 아비 셋은 아니라고요 후사를 분명 세우긴 세웠는데 조조와 관우의 관계는 애틋하지 않았다 · 인물 다시 보기 태어나자마자 버림받다니, 주인공 재질 아니냐고요 6년을 갈아 넣어 종로에는 김두한이, 낙양에는 원술이 유비, 누구나 탐내던 실력파 용병 십상시를 죽이려거든 백성부터 죽여라 어떻게 사람 성씨가 호모? NTR 전문가 진궁은 여포가 싫었어 장료는 배신의 아이콘? · 내 마음대로 해석하기 인생은 가후처럼? 아니, 인생은 조홍처럼! ‘사이코패스’ 손견 곽푸치노 아니라니까? 부하직원이 반항할 때 거지를 구해다가 제위에 앉혀놨더니 빛의 장막? 어둠의 장막? 어쨌든 원소가 잘못했네 조조는 나관중에게 절이라도 해야 한다 · 이런 일도 있었대 한 살에 결혼한 남자 조조와 원술, 사실은 제법 친했을지도? 정가의 열 배를 낸 호구가 있다? 삼국지 최고의 미친놈을 찾아서 열세 살 소녀를 납치해서 유비는 몇 번이나 가족을 버렸을까 그래서 유비의 딸들은 어떻게 되었는데? 만총의 50가지 그림자 두 번만 더 들으면 백 번째입니다 테러리스트와는 협상하지 않는다 공자의 후손 왈, “자식? 그거 그냥 욕정의 결과 아님?” 하후돈이 군공을 세우기 위해서는 돌싱을 좋아하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료 라이라이라는 표현은 어디에서 왔나 하늘이 내렸어도 나관중은 피할 수 없어 삼국지 최고의 정력가는 누구? 밸런스 게임을 갑분싸로 만들어 버리는 유형 감동 실화! 노예가 황제의 자리에 오르다 한국사와 가장 관련 있던 인물은 누구? 조조의 할아버지는 전설이었다 십상시는 억울해 삼공보다 비싼 태수, 대체 뭐 하는 직책이길래? 출생의 비밀, 십상시를 살리다 원술은 왜 천자가 되어야만 했나 원소는 왜 협천자에 나서지 않았을까? 손권의 소소한 고민, 신하들이 말을 듣지 않아 취뽀는 어느 시대나 힘들어 ◇ 출판사 서평 우리는 과연 삼국지를 얼만큼 알고 있을까? · 도원결의는 없었다 삼국지의 인상 깊은 장면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자. 도원결의는 다섯 손가락 안에 나올만한 굵직한 사건이다. ‘삼국지연의’의 시작을 알리는 강렬한 도입부. 그런데 도원결의는 실재했을까. · 인생은 가후처럼? 아니, 인생은 조홍처럼! 가후는 주군의 장자를 죽음에 이르게 하고도 그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조조군의 핵심 참모로 중용돼 천수를 누렸다. 바로 그 순욱조차 해내지 못한 일이다. 반면 조홍은 조위의 개국공신이기는 하지만, 딱히 기억에 남는 군공을 세운 적은 없는듯 싶다. 그런데 인생은 조홍처럼 살아야 한단다. 그야말로 사내다운 사내들이 들끓던 현장, 가장 정력 넘쳤던 사내는 누굴까. 어떤 유명 등장인물은 사실 한 살에 결혼했다던데, 대체 무슨 이유였을까. 유비는 제 조상마냥 부하를 처자식보다 귀하게 여기기로 유명했다는데, 그래서 가족을 도대체 몇 번이나 버렸을까. 대한민국의 평범한(?) 아줌마라고 본인을 소개한 작가는 우리가 너무나도 당연하게 여기고 있던 삼국지 관련 상식에 발칙한 도전장을 내밀고, 일반적으로는 몰랐을 법한 삼국지 관련 사실을 재치 있게 제시한다. 목차만 보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 생각했다면 일단 한번 따라가 보자. 어느새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어디 가서 삼국지 좀 안다고 내세울 수 있을법한 삼국지 관련 트리비아.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자. ◇ 추천사 누구나 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잘 모르는 이야기 삼국지. 여자라는 단어로 시작하지만, 여성의 시선이 아닌 삼국지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독자의 눈으로 분석한 글이다. 상당히 깊이 있는 내용이지만, 문체가 재기발랄하고 글의 호흡에 늘어짐이 없어 지루함을 느낄 틈 없이 삼국지 속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내달리는 쾌감을 얻을 수 있다. 삼국지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놓친 부분이 없었나 다시 한번 복기하는 마음으로, 삼국지라는 제목 외에는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막대한 양의 대서사물을 정리한 족집게 강의를 접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읽어볼 수 있는 책. - 유수연(계명대학교 의과대학 동산병원 신경과 부교수, ‘의사가 읽어주는 그리스 로마 신화’·‘이상한 나라의 모자장수는 왜 미쳤을까’ 저자) 저자는 한국과 싱가포르에서 활동한 기자 출신 여성이다. 나관중이 지은 역사소설 ‘삼국지연의’와 진수의 역사서 ‘정사 삼국지’의 내용을 적절히 비교하고, ‘후한서’ 등 중국 사서의 관련 기사를 근거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흥미로운 인물과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삼국지를 여러 차례 읽었다고 자부하는 마니아들이나 내용의 진위 여부에 집착하는 고증론자들 모두가 만족할 정도의 높은 수준이면서도 글이 매끄럽고 쉬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 강석화(경인교육대학교 사회과교육과 교수) 바른북스 소개 바른북스 출판사를 나타내는 첫 번째 단어는 ‘정직(Honesty)’이다. 투명한 과정과 결과를 통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출판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꼼꼼한 편집, 퀄리티 있는 디자인부터 체계적인 유통 시스템까지 단계 있는 매뉴얼로 출판 과정을 개진한다. 두 번째 ‘신뢰(Trust)’는 바른북스와 저자 사이의 가장 근본이 되는 가치다. 사람 관계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신뢰다. 고단한 출판 과정에서 비즈니스적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그 밑바탕에는 서로 간 굳건한 믿음이 깔려 있어야 한다. 바른북스는 저자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도서 판매’를 기준으로 인세를 지급하고 있으며 책이 언제, 어느 서점, 어느 지점에서 판매됐는지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는 ‘도서 판매 현황’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 번째 ‘창의(Creative)’는 원고의 내용을 최상으로 구현하고 독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바른북스 임직원들이 늘 마음에 새기는 가치다. 바른북스의 전문 아트 디렉터들은 철저한 출판 동향 분석과 회의를 통해 원고 특성은 물론, 트렌드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소중하게 제작된 도서가 독자의 손안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바른북스는 치열하게 고민하며 협업한다. 바른북스는 위 세 가지 경영 이념을 통해 독자에게는 오래 간직하고 싶은 책, 저자에게는 누군가의 서재에 꽂힐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1800명 이상의 저자와 인연을 나누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출판하며 얻은 노하우는 단단한 기둥이 돼 출판의 미래를 선도한다. 늘 새로운 시각으로 트렌드를 살피고, 쌓아온 추억과 경험을 견고하게 다져 올리며 저자 한 명 한 명의 소중한 원고를 기다리고 있다. 꺼지지 않는 출판에 대한 열정은 열과 성으로 피어난 원고가 힘껏 만개해 ‘여러 번 펼쳐 보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는 책’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바른북스 김병호 대표이사 070-7857-97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후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메타웹데일리] WHOO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whoop.com&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WHOOP&index=1&md5=93fb05d126fd5456b9a2782880a115b8),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today announced Cristian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cristiano%2F%3Fhl%3Den&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Cristiano&index=2&md5=79628ab95753060636041527b3e790a7) Ronald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cristiano%2F%3Fhl%3Den&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Ronaldo&index=3&md5=3e1a2ae691bbecbac00856903ab1fc76), the legendary football icon, as an official global ambassador and investor. This represents one of Ronaldo's most significant investments to date. Ronaldo joins the company’s growing roster of global ambassador investors, including Patrick Mahomes, Michael Phelps, Eli Manning, Rory McIlroy, and more. Announced earlier this morning on Instagram Liv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whoop%2F&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Instagram+Live&index=4&md5=3375041ad6bb1fb6e0e9b98b95f4dc1e), this partnership signifies the company’s global growth trajectory and commitment to revolutionizing the world of human performance. The partnership between WHOOP and Ronaldo is an obvious one. Ronaldo’s success has been built on an obsession to perform at the highest levels. First to training, last to leave - former teammates speak of his dedication to self improvement having been the driving force behind his success. Cristiano is still performing at a very high level. He was the highest scorer in the World in 2023, is currently the top scorer in the Saudi Pro League, and is preparing for the Euros this summer. Ronaldo and WHOOP will partner on product development and leverage data-driven insights to help deliver the best health and fitness coaching for athletes and humanity broadly. “Cristiano has been a WHOOP member for a number of years, and we’re proud to strengthen our relationship further through this partnership,” said Will Ahmed, WHOOP Founder and CEO. “Cristiano’s relentless pursuit of improvement and perfection mirrors our mission. We are looking forward to collaborating with him to share unprecedented insights into his training and recovery methods. Together, we'll unveil exciting product collaborations to enhance the WHOOP experience for our members.” Cristiano Ronaldo, one of the greatest players in the history of football, has achieved unparalleled success across various prestigious football leagues worldwide, including the Premier League (Manchester United 2003-09; 2021-23), LaLiga (Real Madrid 2009-18), Serie A (Juventus 2018-22), and most recently, the Saudi Pro League (Al Nassr 2022-Present). As the leading scorer in the history of top-level association football globally, with 891 goals and counting, Ronaldo has won seven league titles and five UEFA Champions Leagues and is a five-time winner of the Ballon d'Or. Ronaldo has also represented his home country of Portugal in international competition with the senior team since 2003, appearing in 206 matches to date and scoring 128 goals. His contributions have led Portugal to victory in the UEFA European Championship in 2016 and the UEFA Nations League title in 2019. “WHOOP has had a transformative impact on my life both on and off the pitch, and I’m honored to join the team as an investor,” said Cristiano Ronaldo. “I wear WHOOP while training, sleeping, and recovering. It’s been one of the most important tools helping me elevate my game and monitor my health.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WHOOP to continue to raise the bar on WHOOP features and coaching.” The partnership and investment from Ronaldo coincide with the announcemen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usinesswire.com%2Fnews%2Fhome%2F20240429085870%2Fen%2FWHOOP-Announces-Significant-Global-Expansion-Appoints-New-Senior-Leadership&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announcement&index=5&md5=f3403b5b8a316b2494cf86a4654f7a73) of WHOOP expanding its availability to Gulf Cooperation Council regions - Saudi Arabia, Qatar, Kuwait, Bahrain - in addition to Hong Kong, Israel, Korea, and Taiwan. Furthermore, by the time of the announcement, WHOOP will have extended its shipping services to India, Mexico, and Brazil, ensuring a seamless experience for members across these markets. For more information on WHOOP x Ronaldo, please visit www.whoop.com/cr7. ABOUT WHOOP WHOOP,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offers a wearable health and fitness coach to help people achieve their goals. The WHOOP membership provides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training, and health. WHOOP serves professional athletes, Fortune 500 CEOs, executives, fitness enthusiasts, military personnel, frontline workers, and anyone looking to improve their performance. WHOOP Unite is a comprehensive solution dedicated to supporting organizations across a wide range of industries with coaching, organizational insights, and health programs. Studies show WHOOP can positively change behavior, increase sleep, and improve physiological biomarkers. Founded in 2012, WHOOP is based in Boston and has raised more than $400 million in venture capital. The latest round of financing made WHOOP the world's most valuable standalone wearables company. Visit WHOOP.com for more information and connect with WHOOP on Instagram,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YouTub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817139/en/ 언론연락처: WHOOP PRESS CONTACT Jack Taylor PR Will McClaran GCC PRESS CONTACT Jack Taylor PR Aaron Illathu +971 585 575 28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휴먼 퍼포먼스 기업 후프(WHOO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whoop.com&esheet=53984026&lan=en-US&anchor=WHOOP&index=1&md5=93fb05d126fd5456b9a2782880a115b8)가 전설적인 축구 아이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cristiano%2F%3Fhl%3Den&esheet=53984026&lan=en-US&anchor=Ronaldo&index=3&md5=3e1a2ae691bbecbac00856903ab1fc76))를 공식 글로벌 홍보대사 겸 투자자로 오늘 발표했다. 이는 지금까지 호날두의 가장 중요한 투자 중 하나이다. 호날두는 패트릭 머홈스(Patrick Mahomes), 마이클 펠프스(Michael Phelps), 일라이 매닝(Eli Manning), 로리 맥길로이(Rory McIlroy) 등 점점 늘어나고 있는 후프의 글로벌 홍보대사 투자자 명단에 합류한다. 오늘 아침 인스타그램 라이브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whoop%2F&esheet=53984026&lan=en-US&anchor=Instagram+Live&index=4&md5=3375041ad6bb1fb6e0e9b98b95f4dc1e)에서 발표된 이번 파트너십은 후프의 글로벌 성장 궤적과 인간 퍼포먼스의 세계를 혁신하기 위한 노력을 상징한다. 후프와 호날두의 파트너십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호날두의 성공은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에 대한 집착을 바탕으로 이루어졌고, 훈련에 가장 먼저 도착하고 가장 늦게 떠났던 그의 성공 뒤에는 자기 계발을 향한 헌신이 있었다고 전 팀원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크리스티아누는 여전히 매우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2023년 세계 최다 득점자였으며, 현재 사우디 프로 리그 득점왕으로 올여름 유로 대회에 출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호날두와 후프는 제품 개발에 협력하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운동선수들과 인류를 위한 최고의 건강 및 피트니스 코칭을 폭넓게 제공할 것이다. 후프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윌 아메드(Will Ahmed)는 “크리스티아누는 수년간 후프의 멤버였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관계가 더욱 강화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크리스티아누의 끊임없는 개선과 완벽에 대한 추구는 후프의 미션을 그대로 반영한다”며 “우리는 그와 협력하여 그의 훈련 및 회복 방법에 대한 전례 없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리는 함께 회원들의 후프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흥미로운 제품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프리미어 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3-09, 2021-23), 라리가(레알 마드리드 2009-18), 세리에 A(유벤투스 2018-22), 가장 최근에는 사우디 프로 리그(알 나스르 2022-현재) 등 전 세계 여러 유명 축구 리그에서 비교 불가의 성공을 거두었다. 전 세계 탑레벨 축구 역사상 득점자 선두를 달리는 호날두는 891골을 기록하며 리그 7회 우승, UEFA 챔피언스 리그 5회 우승을 기록했으며 발롱도르(Ballon d'Or) 올해의 남자 축구선수상을 5회 수상했다. 호날두는 2003년부터 조국 포르투갈 대표팀으로 국제 대회에 출전했으며 현재까지 206경기에 출전해 128골을 넣었다. 그의 기여 덕분에 포르투갈은 2016년 UEFA 유럽 챔피언십 우승과 2019년 UEFA 네이션스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후프는 경기장 안팎에서 제 삶에 혁신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투자자로서 이 팀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어 “훈련할 때, 잠잘 때, 회복할 때 후프를 착용한다. 게임 수준을 높이고 건강을 모니터링하도록 도와주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다. 앞으로도 후프와 협력하여 후프의 기능과 코칭의 기준을 계속 높여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호날두의 파트너십과 투자 발표에 즈음해 후프는 홍콩, 이스라엘, 한국, 대만 외에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쿠웨이트, 바레인 등 걸프협력회의(Gulf Cooperation Council) 지역으로 공급을 확대한다고 발표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발표 시점까지 후프는 인도, 멕시코, 브라질로 배송 서비스를 확장하여 해당 시장의 회원들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프 x 호날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whoop.com/cr7 에서 확인하십시오. 후프 소개 휴먼 퍼포먼스 회사인 후프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웨어러블 건강 및 피트니스 코칭을 제공한다. 후프 멤버십은 회복, 수면, 훈련 및 건강 전반에 걸쳐 동급 최고의 웨어러블 기술, 실행 가능한 피드백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후프는 프로 운동선수, 포춘 500대 기업 최고경영자, 임원, 피트니스 애호가, 군인, 일선 근로자 등 운동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프 유나이트(WHOOP Unite)는 코칭, 조직 인사이트,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을 지원하는 종합 솔루션이다. 연구에 따르면 후프는 행동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수면을 늘리며 생리적 바이오마커를 개선할 수 있다. 2012년에 설립된 후프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억달러 이상의 벤처 캐피탈을 유치했다. 최근의 자금 조달을 통해 후프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독립형 웨어러블 회사로 거듭났다. 자세한 내용은 WHOOP.com을 방문하여 알아보고,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유튜브에서 후프와 소통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4026/en 언론연락처: 후프(WHOOP) 언론 문의 잭 테일러 PR 윌 맥클라란(Will McClaran) GCC 언론 문의 잭 테일러 PR 아론 일라투(Aaron Illathu) +971 585 575 28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WHOOP Announces Global Partnership with Cristiano Ronaldo[메타웹데일리] WHOO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whoop.com&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WHOOP&index=1&md5=93fb05d126fd5456b9a2782880a115b8),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today announced Cristian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cristiano%2F%3Fhl%3Den&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Cristiano&index=2&md5=79628ab95753060636041527b3e790a7) Ronald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cristiano%2F%3Fhl%3Den&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Ronaldo&index=3&md5=3e1a2ae691bbecbac00856903ab1fc76), the legendary football icon, as an official global ambassador and investor. This represents one of Ronaldo's most significant investments to date. Ronaldo joins the company’s growing roster of global ambassador investors, including Patrick Mahomes, Michael Phelps, Eli Manning, Rory McIlroy, and more. Announced earlier this morning on Instagram Liv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instagram.com%2Fwhoop%2F&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Instagram+Live&index=4&md5=3375041ad6bb1fb6e0e9b98b95f4dc1e), this partnership signifies the company’s global growth trajectory and commitment to revolutionizing the world of human performance. The partnership between WHOOP and Ronaldo is an obvious one. Ronaldo’s success has been built on an obsession to perform at the highest levels. First to training, last to leave - former teammates speak of his dedication to self improvement having been the driving force behind his success. Cristiano is still performing at a very high level. He was the highest scorer in the World in 2023, is currently the top scorer in the Saudi Pro League, and is preparing for the Euros this summer. Ronaldo and WHOOP will partner on product development and leverage data-driven insights to help deliver the best health and fitness coaching for athletes and humanity broadly. “Cristiano has been a WHOOP member for a number of years, and we’re proud to strengthen our relationship further through this partnership,” said Will Ahmed, WHOOP Founder and CEO. “Cristiano’s relentless pursuit of improvement and perfection mirrors our mission. We are looking forward to collaborating with him to share unprecedented insights into his training and recovery methods. Together, we'll unveil exciting product collaborations to enhance the WHOOP experience for our members.” Cristiano Ronaldo, one of the greatest players in the history of football, has achieved unparalleled success across various prestigious football leagues worldwide, including the Premier League (Manchester United 2003-09; 2021-23), LaLiga (Real Madrid 2009-18), Serie A (Juventus 2018-22), and most recently, the Saudi Pro League (Al Nassr 2022-Present). As the leading scorer in the history of top-level association football globally, with 891 goals and counting, Ronaldo has won seven league titles and five UEFA Champions Leagues and is a five-time winner of the Ballon d'Or. Ronaldo has also represented his home country of Portugal in international competition with the senior team since 2003, appearing in 206 matches to date and scoring 128 goals. His contributions have led Portugal to victory in the UEFA European Championship in 2016 and the UEFA Nations League title in 2019. “WHOOP has had a transformative impact on my life both on and off the pitch, and I’m honored to join the team as an investor,” said Cristiano Ronaldo. “I wear WHOOP while training, sleeping, and recovering. It’s been one of the most important tools helping me elevate my game and monitor my health.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WHOOP to continue to raise the bar on WHOOP features and coaching.” The partnership and investment from Ronaldo coincide with the announcemen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usinesswire.com%2Fnews%2Fhome%2F20240429085870%2Fen%2FWHOOP-Announces-Significant-Global-Expansion-Appoints-New-Senior-Leadership&esheet=53984026&newsitemid=20240513817139&lan=en-US&anchor=announcement&index=5&md5=f3403b5b8a316b2494cf86a4654f7a73) of WHOOP expanding its availability to Gulf Cooperation Council regions - Saudi Arabia, Qatar, Kuwait, Bahrain - in addition to Hong Kong, Israel, Korea, and Taiwan. Furthermore, by the time of the announcement, WHOOP will have extended its shipping services to India, Mexico, and Brazil, ensuring a seamless experience for members across these markets. For more information on WHOOP x Ronaldo, please visit www.whoop.com/cr7. ABOUT WHOOP WHOOP, the human performance company, offers a wearable health and fitness coach to help people achieve their goals. The WHOOP membership provides best-in-class wearable technology, actionable feedback, and recommendations across recovery, sleep, training, and health. WHOOP serves professional athletes, Fortune 500 CEOs, executives, fitness enthusiasts, military personnel, frontline workers, and anyone looking to improve their performance. WHOOP Unite is a comprehensive solution dedicated to supporting organizations across a wide range of industries with coaching, organizational insights, and health programs. Studies show WHOOP can positively change behavior, increase sleep, and improve physiological biomarkers. Founded in 2012, WHOOP is based in Boston and has raised more than $400 million in venture capital. The latest round of financing made WHOOP the world's most valuable standalone wearables company. Visit WHOOP.com for more information and connect with WHOOP on Instagram, Twitter, Facebook, LinkedIn, and YouTub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817139/en/ 언론연락처: WHOOP PRESS CONTACT Jack Taylor PR Will McClaran GCC PRESS CONTACT Jack Taylor PR Aaron Illathu +971 585 575 28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Yara Clean Ammonia and AM Green (Earlier Greenko ZeroC) Sign Term Sheet for Sale of Renewable Ammonia From India to Yara Clean Ammonia’s Global Market[메타웹데일리] Yara Clean Ammonia, the world’s largest trader and distributor of ammonia, and Greenko ZeroC, the green ammonia production arm of the India-based AM Green, signed a term sheet for supply of renewable ammonia from Phase 1 of AM Green’s ammonia production facility in Kakinada, India. This term sheet and the subsequent offtake agreement covers the long-term supply of up to 50% of renewable ammonia from Phase 1 of AM Green’s ammonia production facility in Kakinada. The plant will produce, and export renewable ammonia derived from round-the-clock carbon free energy by 2027. Renewable ammonia and other sustainable fuels from AM Green’s platform, will be compliant with EU RFNBO and Renewable Energy Directive requirements. For Yara Clean Ammonia, the renewable ammonia supply will contribute to produce low-emission fertilizer and for decarbonizing other industries like shipping, power, and other industries. Mr. Mahesh Kolli, President of AM Green said, “We are delighted to partner with Yara Clean Ammonia to propel the transformation of various industries and several OECD economies. Continuous focus on innovation combined with execution reinforces AM Green’s leadership position as a global clean energy transition solutions platform for low-cost green molecules such as hydrogen, ammonia, fuels and other chemicals.” Mr. Hans Olav Raen, CEO of Yara Clean Ammonia said, “The AM Green Kakinada project expands our portfolio of ammonia produced with renewable energy and consolidates Yara Clean Ammonia’s position as a reliable supplier of low-emission ammonia to established and emerging markets like fertilizer production, cracking of clean ammonia to hydrogen, shipping fuel, power generation, and other industrial applications.” About Yara Clean Ammonia Yara Clean Ammonia is uniquely positioned to enable the hydrogen economy in a market expected to grow substantially over the next decades. We aim at significantly strengthening our leading global position as the world’s largest ammonia distributor, unlocking the green and blue value chains, and driving the development of clean ammonia globally. Building on Yara’s leading experience within global ammonia production, logistics and trade, Yara Clean Ammonia works towards capturing growth opportunities in low-emission fuel for shipping and power, carbon-free food production and ammonia for industrial applications. Yara Clean Ammonia operates the largest global ammonia network with 15 ships and has, through Yara, access to 18 ammonia terminals and multiple ammonia production and consumption sites across the world. Revenues and EBITDA for FY 2023 were USD 1.9 billion and USD 101 million respectively. Yara Clean Ammonia is headquartered in Oslo, Norway. www.yaracleanammonia.com About AM Green AM Green, incorporated by the founders of Hyderabad-based Greenko Group - Anil Chalamalasetty and Mahesh Kolli, is one of India’s leading energy transition solutions providers. AM Green is leveraging a track record of entrepreneurship in pioneering new technologies and pathways to shape the future of energy. We aim to become one of the most cost-competitive producers of green hydrogen, green ammonia, and other green molecules in the world. AM Green is developing one of world’s largest green ammonia platforms starting with 1 million ton of production capacity at Kakinada in two phases and ramping capacity to 5 million ton per annum of green ammonia by 2030 - equivalent of 1 million ton per annum of hydrogen. In India, AM Green is developing production capabilities for green molecules (green hydrogen, green ammonia, biofuels, e-methanol, sustainable aviation fuels and various down stream high value chemicals) for decarbonization in hard to abate industries. The venture will also set up an international renewables and storage business and a JV for making electrolysers with John Cockerill of Belgiu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1243279/en/ 언론연락처: Yara Clean Ammonia Ms. Hilde Steinfeld Communication Director +47 99 35 30 30 AM Green Mr Suheil Imtiaz Sr Manager, Public Affairs & Strategic Communications + 91 94401 592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야라 클린 암모니아-에이엠 그린, 야라 클린 암모니아의 글로벌 시장에 인도산 재생 암모니아 판매 위한 텀시트 서명[메타웹데일리] 세계 최대의 암모니아 거래 및 유통업체인 야라 클린 암모니아(Yara Clean Ammonia)와 인도에 본사를 둔 에이엠 그린(AM Green)의 그린 암모니아 생산 자회사인 그린코 제로씨(Greenko ZeroC)가 인도 카키나다에 있는 에이엠 그린의 암모니아 생산 시설 1단계에서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 공급을 위한 텀시트(Term Sheet, 주요 거래 조건서)에 서명했다. 이 텀시트와 후속 구매(offtake) 계약은 카키나다에 있는 에이엠 그린의 암모니아 생산 시설 1단계에서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의 최대 50%를 장기 공급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공장은 2027년까지 상시 무탄소 에너지에서 추출한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를 생산하고 수출할 예정이다. 에이엠 그린 플랫폼의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연료는 EU RFNBO 및 재생 에너지 지침(Renewable Energy Directive) 요건을 준수한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의 경우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 공급은 저배출 비료 생산과 해운, 전력 및 기타 산업과 같은 다른 산업의 탈탄소화에 기여할 것이다. 에이엠 그린의 마헤쉬 콜리(Mahesh Kolli) 사장은 “우리는 다양한 산업과 여러 OECD 경제의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야라 클린 암모니아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실행과 결합된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은 수소, 암모니아, 연료 및 기타 화학 물질과 같은 저비용 녹색 분자를 위한 글로벌 청정에너지 전환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에이엠 그린의 리더십 위치를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의 CEO인 한스 올라프 라엔(Hans Olav Raen)은 “AM 그린 카키나다 프로젝트는 재생 에너지로 생산된 우리의 암모니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비료 생산, 청정 암모니아에서 수소로의 분해, 운송 연료, 발전 및 기타 산업 응용 분야와 같은 기존 및 신흥 시장에 저배출 암모니아를 공급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서 야라 클린 암모니아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라고 강조했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 소개 야라 클린 암모니아는 향후 수십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에서 수소 경제를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는 세계 최대의 암모니아 유통업체로서 우리의 선도적인 글로벌 입지를 크게 강화하고, 녹색 및 청색 가치 사슬을 풀고, 전 세계적으로 청정 암모니아 개발을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글로벌 암모니아 생산, 물류 및 무역 분야 내에서 야라의 선도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야라 클린 암모니아는 선박 및 전력용 저배출 연료, 무탄소 식품 생산 및 산업 응용 분야용 암모니아 분야의 성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는 15척의 선박으로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암모니아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라를 통해 전 세계 18개의 암모니아 터미널과 여러 암모니아 생산 및 소비 현장에 접근할 수 있다. 2023 회계연도 매출과 EBITDA는 각각 19억달러와 1억100만달러였다. 야라 클린 암모니아는 노르웨이 오슬로에 본사를 두고 있다. 홈페이지(www.yaracleanammonia.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이엠 그린 소개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본사를 둔 그린코 그룹(Greenko Group)의 설립자인 아닐 찰말세티(Anil Chalamalasetty)와 마헤쉬 콜리가 설립한 에이엠 그린은 인도의 선도적 에너지 전환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에이엠 그린은 에너지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경로를 개척하는 데 있어 기업가 정신의 실적을 활용하고 있다. 에이엠 그린은 세계에서 가장 비용 경쟁력 있는 녹색 수소, 녹색 암모니아 및 기타 녹색 분자 생산업체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이엠 그린은 2단계에 걸쳐 카키나다에서 100만 톤의 생산 능력을 시작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그린 암모니아 플랫폼 중 하나를 개발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연간 100만 톤의 수소에 해당하는 연간 500만 톤의 그린 암모니아 생산 능력으로 용량을 늘리고 있다. 인도에서 에이엠 그린은 저감이 어려운 산업에서 탈탄소화를 위해 녹색 분자(녹색 수소, 녹색 암모니아, 바이오 연료, e-메탄올,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및 다양한 다운스트림 고부가가치 화학 물질)를 위한 생산 능력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벨기에의 존 코커릴(John Cockerill)과 함께 국제 재생 에너지 및 저장 사업과 전해조 제조를 위한 조인트 밴처(JV)를 설립할 계획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39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야라 클린 암모니아(Yara Clean Ammonia) 힐데 슈타인펠(Hilde Steinfeld)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47 99 35 30 30 에이엠 그린(AM Green) 수하일 임티아즈(Suheil Imtiaz) 공공 문제 및 전략적 커뮤케이션 담당 선임 매니 + 91 94401 592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한국알파라발,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쿨링 솔루션 및 ‘에너지헌터’ 선보여[메타웹데일리] 한국알파라발은 올해 9회를 맞는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24일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알파라발은 데이터센터 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냉각’을 위해 필수적인 AHRI 인증 판형 열교환기 및 열 회수, 연료비 절감, 탄소 배출 감소,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에너지헌터’를 소개한다. 데이터센터는 점점 더 많은 양의 열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과 장비’가 필수적이다. 고객의 요구와 산업의 변화에 맞춰 개발된 최신 기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제공을 위해 힘쓰는 알파라발은 연료비 및 탄소 배출 저감 솔루션 ‘에너지헌터’를 통해 기업이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제안한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진행되는 데이터센터 컨퍼런스에 한국알파라발의 노준석 프로가 연사로 참가해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쿨링과 열회수를 위한 열교환기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지속가능한 데이터센터 운영을 위한 여러가지 방안을 소개한다.(발표 : 5월 24일(금) 오전 10시, 데이터센터 컨퍼런스장 Section 4, 데이터센터 기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알파라발의 데이터센터 쿨링 장비는 솔루션에 적합하게 설계돼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을 추구하고, 외기 냉각 및 열회수 활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능과 손쉬운 유지보수로 가동시간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AHRI 인증을 받은 판형 열교환기로 성능을 보장하는 등 사용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안한다. 전시 기간 중 알파라발 부스는 ‘2A01’(2홀, 데이터센터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 AHRI 인증 열교환기는 냉난방 분야에 적용되는 LEED (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표준을 충족한다. LEED는 실용적이고 측정 가능한 친환경 건물 설계, 구조, 운영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건물주와 운영자에게 부여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마크다. 한국알파라발 소개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여 개국에서 공정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더불어 정화, 정제, 재활용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함으로써 고객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2만3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서 근무한다. 2022년 기준 연매출은 SEK 52.1 billion(약 49억유로)이며,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한국알파라발은 1979년 설립된 알파라발 그룹의 한국지사다. 약 150명의 인원(세일즈 엔지니어 약 30명, 고객 지원 30명)이 근무하고 있다. 평택 소재 국내 생산 설비 및 서비스 센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언론연락처: 한국알파라발 커뮤니케이션 유미영 02-3406-0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정관장 찐생, 홍삼과 석류를 동시에 ‘석류맛’ 홍삼구미 출시[메타웹데일리] 정관장의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 석류맛’을 출시했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1알당 4g 최적의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1월 출시한 ‘찐생홍삼구미 포도맛’은 출시 80일만에 100만 구미가 판매됐고, 20~30대는 물론 4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높아 ‘석류맛’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석류는 고대 페르시아 시대부터 ‘천국의 열매’, ‘신의 열매’라고 불려지며 섭취했던 과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이너뷰티 목적으로도 인기가 있다. 정관장은 구미젤리 제형의 ‘찐생홍삼구미’와 ‘홍이장군 홍삼구미’ 등 홍삼을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찐생홍삼구미 포도맛’ 흥행에 힘입어 이너뷰티까지 생각한 석류맛을 출시했다며, ‘찐생홍삼구미’를 통해 사무실, 집 어디서든 간편하게 데일리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아픈 아이들을 응원하는 RMHC Korea, 가정의 달 의미 있는 행사 진행[메타웹데일리] 장기입원 및 통원치료를 받는 소아환자와 가족을 위한 주거복지시설인 ‘Ronald McDonald House (RMH) 양산’을 병원 옆에 건립해 운영 중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가 지난 5월 3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RMHC와 하우스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후원 제품 간식꾸러미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아픈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물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이 정성을 다해 각자 개성 있게 하우스를 꾸미는 모습을 지켜보던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정재민 병원장과 관계자들은 모처럼 따뜻한 분위기에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면서 아픈 아이들을 위해 참여형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준 RMHC Korea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아이들을 간병하고 있는 보호자들도 병원에서 치료받느라 지쳐 있는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행사를 주최한 RMHC Korea의 제프리 존스 회장과 안수인 대표는 좀처럼 병원 로비에서는 들을 수 없는 웃음소리와 활기찬 모습에 오히려 감동을 받았고, 행사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더 보람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평소 RMH 양산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봉사자와 함께 진행했으며, RMHC Korea를 후원하고 있는 비알코리아와 매일유업의 후원 제품 꾸러미를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한편 RMHC Korea는 중증질환 소아환자의 70% 정도가 지방에서 수도권에 있는 대형병원으로 치료를 다니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을 알리고, 62개국의 수도권에서 운영되고 있는 RMH가 대한민국 서울에도 건립돼 운영될 수 있도록 장거리 치료로 지쳐가는 아픈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어줄 ‘RMH 서울’의 건립 기금 마련을 위한 가족 걷기 대회를 맥도날드 및 파트너사와 함께 오는 5월 26일 상암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이슨푸드, 코리아후드써비스, 빔보QRS코리아, 비알코리아, 세포라 등이 RMHC Korea에 후원을 하며, 지난 5월 7일 참가 신청 접수 시작 후 18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을 만큼 관심이 뜨겁다. RMHC Korea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일상생활 속 건강한 기부문화의 사회적 실천을 통해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인 RMH 서울이 하루빨리 건립돼 많은 아픈 아이들의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소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는 2007년 세계에서 51번째로 설립됐고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을 바로 자신이 속한 지역에서 즉각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전 세계 62개국 재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과 복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 홍보팀 유한결 대리 02-723-2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한국품질경영학회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 성료[메타웹데일리] 한국품질경영학회(회장 박희준, 연세대학교 교수)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개방형 품질 혁신’이라는 주제로 지난 5월 10일(금) 연세대학교에서 170여명의 산·학·연·관의 전문가들이 모인 가운데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AI/DX 시대의 품질과 비즈니스의 방향성을 제안하는 기조강연(경희대학교 김상균 교수)과 패널토론(중소벤처기업부 윤세명 과장, 경희대학교 김상균 교수, 엔비디아코리아 소우진 박사, 가우스랩스 임동균 팀장)이 진행되어 참가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수상과 관련해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에 현대글로비스 이규복 대표이사, 덕양산업 정홍규 사장 △한국CQO상에 여수광양항만공사 황학범 경영부사장, 삼성전자 이병국 부사장, 더블트리바이힐튼호텔 김혜정 대표 △EQE상에 울산항만공사 김석주 차장 △EQM상에 LG전자 정민 전문위원, 롯데케미칼 남윤구 팀장이 선정됐다. △품질경영학술상은 숭실대학교 최정일 교수가 수상했다. 이날 품질대회에서 발표된 50편의 학술발표 논문과 한국도로공사가 후원한 대학생 경진대회 발표자료 36편은 한국품질경영학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한 달여간 공유된다.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품질경영학회 홈페이지(www.ksqm.org)에 게시돼 있다. 한국품질경영학회 소개 한국품질경영학회는 비영리단체로써 사회 일반의 이익에 기여하기 위해 ‘공익법인의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라 품질경영(품질관리 포함)에 관한 학문과 품질혁신 및 이의 보급·응용으로 산업발전에 공헌하고 연구 및 국제교류를 통해 사회공익과 품질경영(품질관리 포함)분야의 발전에 공헌하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언론연락처: 한국품질경영학회 신수연 실장 02-2624-0357 ‘2024 춘계 한국품질대회’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