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Today : 2024.04.28 (일)

  • 맑음속초14.1℃
  • 맑음12.9℃
  • 맑음철원13.3℃
  • 맑음동두천13.5℃
  • 맑음파주11.2℃
  • 맑음대관령10.0℃
  • 맑음춘천13.3℃
  • 구름많음백령도9.5℃
  • 맑음북강릉19.4℃
  • 맑음강릉21.0℃
  • 맑음동해17.2℃
  • 맑음서울15.6℃
  • 맑음인천13.1℃
  • 맑음원주16.0℃
  • 맑음울릉도18.1℃
  • 맑음수원10.9℃
  • 맑음영월13.6℃
  • 맑음충주13.3℃
  • 맑음서산9.8℃
  • 맑음울진14.9℃
  • 맑음청주16.7℃
  • 맑음대전14.7℃
  • 맑음추풍령13.8℃
  • 맑음안동15.4℃
  • 맑음상주16.4℃
  • 맑음포항18.9℃
  • 맑음군산11.7℃
  • 맑음대구16.8℃
  • 맑음전주14.3℃
  • 박무울산14.5℃
  • 맑음창원15.4℃
  • 맑음광주17.1℃
  • 박무부산16.0℃
  • 맑음통영15.1℃
  • 맑음목포13.0℃
  • 맑음여수16.6℃
  • 맑음흑산도12.1℃
  • 구름조금완도14.4℃
  • 맑음고창10.4℃
  • 맑음순천12.5℃
  • 맑음홍성(예)11.4℃
  • 맑음11.6℃
  • 맑음제주16.5℃
  • 맑음고산15.5℃
  • 맑음성산15.4℃
  • 맑음서귀포17.0℃
  • 맑음진주13.6℃
  • 맑음강화10.4℃
  • 맑음양평14.5℃
  • 맑음이천15.3℃
  • 맑음인제11.7℃
  • 맑음홍천13.5℃
  • 맑음태백11.4℃
  • 맑음정선군11.7℃
  • 맑음제천11.6℃
  • 맑음보은11.5℃
  • 맑음천안11.6℃
  • 맑음보령11.0℃
  • 맑음부여12.4℃
  • 맑음금산11.5℃
  • 맑음13.6℃
  • 맑음부안12.0℃
  • 맑음임실11.8℃
  • 맑음정읍11.8℃
  • 맑음남원14.3℃
  • 맑음장수10.5℃
  • 맑음고창군11.1℃
  • 맑음영광군11.2℃
  • 맑음김해시16.1℃
  • 맑음순창군13.5℃
  • 맑음북창원17.1℃
  • 맑음양산시14.4℃
  • 맑음보성군13.6℃
  • 맑음강진군13.0℃
  • 맑음장흥12.0℃
  • 구름조금해남10.4℃
  • 맑음고흥13.2℃
  • 맑음의령군14.8℃
  • 맑음함양군13.1℃
  • 맑음광양시17.1℃
  • 구름조금진도군10.7℃
  • 맑음봉화11.7℃
  • 맑음영주14.0℃
  • 맑음문경15.9℃
  • 맑음청송군11.3℃
  • 맑음영덕13.2℃
  • 맑음의성11.5℃
  • 맑음구미15.5℃
  • 맑음영천13.6℃
  • 맑음경주시13.6℃
  • 맑음거창12.9℃
  • 맑음합천15.1℃
  • 맑음밀양15.0℃
  • 맑음산청15.2℃
  • 맑음거제14.5℃
  • 맑음남해15.6℃
  • 맑음13.8℃
기상청 제공
방송인 홍석천, 콘텐츠+커머스형 온라인 쇼핑몰 ‘홍마담샵’ 재론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홍석천, 콘텐츠+커머스형 온라인 쇼핑몰 ‘홍마담샵’ 재론칭

[메타웹데일리]
방송인 홍석천이 콘텐츠+커머스형 온라인 쇼핑몰 ‘홍마담샵’을 재론칭한다

 

방송인 홍석천이 콘텐츠+커머스형 온라인 쇼핑몰 ‘홍마담샵 (https://www.hongmadamshop.com)’을 재론칭한다고 밝혔다.

홍마담샵은 지난 2020년 팬데믹 당시 죽어가는 상권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취지로 등장해 이커머스 업계에 큰 이슈를 일으킨 쇼핑몰이다. 운영사인 디스코컴퍼니 홍석천 대표의 개인적 상황으로 잠정 운영을 중단했다가 오는 4월 다시 론칭하게 됐다.

홍석천 대표는 “더욱 새로워진 모습의 홍마담샵으로 소상공인을 비롯해 농가직접거래, 지방브랜드의 서울 진출, 한국 브랜드와 해외소비자의 만남까지 모두를 잇는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재론칭하는 홍마담샵은 기존 이커머스 및 라이브커머스의 포맷에 스토리텔링과 사회적 가치를 얹어 다른 라이브커머스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방향으로의 마케팅을 시도한다.

먼저 론칭 직후에는 홍석천 대표가 직접 구매해 사용해본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어 MZ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요즘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친환경 제품군의 소싱으로 영역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홍석천 대표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알려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사회의 일원이자 공인으로서 소비자에게 쉽게 잊을 수 있는 무언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회적 책임도 함께 하고 싶다”며 “친환경이나 사회적 이야기가 없는 제품의 경우 판매를 통해 이야기 콘텐츠를 함께 전달하려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홍마답샵은 태국 수입제품의 판매도 계획 중에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 (https://www.youtube.com/@topgaybox)’이 훈훈한 외모의 남성이라면 ‘홍마담샵’은 홍석천 대표가 생각하는 보석 같은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것이 목표다. 그 일환으로 향후 ‘이태원방송국 (https://www.youtube.com/@itaewonstudio)’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문화의 융복합을 선도하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프로그램도 기획할 계획이다.

※ 홍마답샵 : www.hongmadamshop.com
※ 유튜브 ‘홍석천의 보석함’ : www.youtube.com/@topgaybox
※ 유튜브 ‘이태원 방송국’ : www.youtube.com/@itaewonstudio

언론연락처: 디스코컴퍼니 홍마담샵 임정우 PM(프로젝트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